Donghee Han

24 Flips | 1 Magazine | @codebluehan | Keep up with Donghee Ha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Donghee Han”

바보야, 사랑이 어떻게 안 변하니?

출처_<봄날은 간다><p>‘연애’에 관한 단 한 편의 한국 영화를 고르라면, 나는 허진호 감독의 <봄날은 간다>를 선택하겠다. 그 영화를 보고 나왔던 오후를 기억한다. 하늘은 아직 밝았고 강남역 거리는 인파로 가득했다. 낯선 사람들 속에서 나는 한동안 가만히 서 있었다. …

론리플래닛이 추천한 2014년 최고 여행지 Top 10

파리<p>2014년을 맞이하는 직장인들은 행복하다. 안전행정부에 따르면 2014년 공휴일은 주말과 국경일을 포함해 총 67일이다. 법정 공휴일과 일요일이 겹치면 이어진 평일 하루를 더 쉬는 ‘대체 휴일제’ 시행에 따라 2002년 이후 12년 만에 쉬는 날이 가장 많다. …

세상에서 가장 매혹적인 애니메이션 <셜리에 관한 모든 것

현대 도시인들의 일상과 고독을 사실적으로 담아낸 에드워드 호퍼에 대한 인상적인 변주 <셜리에 관한 모든 것>이 12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드워드 호퍼의 작품을 스크린으로 옮겨 정교하고도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셜리에 관한 모든 것> …

할리우드 리메이크 <올드보이>, 1월 국내 개봉

전세계의 영화 팬들을 열광시켰던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가 11년 만에 새로운 설정과 더욱 강력해진 액션들로 무장하여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본 포스터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 <올드보이>는 정체를 알 수 없는 …

영화평론가 4인이 추천한 영화는?

굿 다운로더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영화평론가 4인(김영진, 남다은, 오동진, 최광희 ? 이상 가나다순)이 ‘2013년을 빛낸 인디영화’로 <말하는 건축 시티:홀>, <환상속의 그대>, <러시안 소설>, <힘내세요, 병헌씨>를 직접 추천했고, 이에 약 3천명의 …

2013년 올해의 팝 앨범

아케이드 파이어(Arcade Fire) <Reflektor><p>음악에서 ‘이야기의 소중함’을 일깨운 아케이드 파이어는 언제든 사람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힘을 가졌다. <Reflektor>는 처음으로 자전적 이야기를 담지 않은 앨범이지만 전달하는 감동의 크기는 오히려 …

기욤 뮈소 스릴러 신작 『내일』, 출간하자마자 베스트셀러

예스24 1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법륜 스님의 에세이 『인생수업』 이 10주째 1위로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 』 가 지난주에 이어 2위를,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도 역시 3~5위로 나란히 그 뒤를 이으며 …

오다기리 조 "새로움이 나를 도전으로 이끈다" | 연합뉴스

부산국제영화제 '당신을 위한 선물'들고 방한<p>(부산=연합뉴스) 송광호 기자 = 일본의 톱스타 배우인 오다기리 조는 한국 영화에도 자주 출연하는 지한파 배우다.<p>김기덕 감독의 '비몽'(2008)은 물론 장동건과 호흡을 맞춘 강제규 감독의 대작 '마이웨이'(2011)에서 …

BIFF2013, 오다기리 죠 “일본영화가 강세라고 생각하지 않는다”(인터뷰) | 텐아시아

역시 오다기리 죠다. 기상천외한 복장으로 패션의 고정관념에 반기를 들어온 오다기리 죠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도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나타나 플래시세례를 받았다. 푸들을 연상케 하는 아프로 헤어스타일에 중절모를 삐딱하게 쓴 그의 패션은 알고 보니, 그가 출연한 영화 ‘당신을 위한 선물’ 속 캐릭터를 흉내 낸 것. ‘패션 테러리스트’라는 평가보다 ‘오다기리 죠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패션’이라는 찬사가 우세한 것을 보니, 그에 대한 한국 팬들의 애정이 느껴진다.잘 알려졌다시피 오다기리 죠는 한국과 인연이 깊은 배우다. 김기덕 …

 This website is for sale!

BIFF2013, 사부 감독 “영화 ‘미스 좀비’는 좀비보다는 인간에 대한 이야기”(인터뷰) | 텐아시아

평상시에 그려지는 좀비는 인간을 잡아 먹는 것에 대한 탐욕에 사로 잡혀 있는 폭력적이고 잔인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영화 ‘미스 좀비’ 속 좀비는 정말 이상하다. 폭력적이지도 않고, 몸에 칼을 꽂아도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또 살에 대한 집요한 탐욕은 없고 채소만 야금야금 베어 먹는다. 이러한 좀비의 남다른 해석은 사부 감독의 손길 아래 있다.사부 감독의 전작 ‘버니드롭’, ‘드라이브’, ‘포스트맨 블루스’ 등을 보면 액션, 코미디, 드라마 장르에 인간을 성찰을 유쾌한 방법으로 표현했다. ‘버니드롭’이 지난해 5월 국내 …

 This website is for sale!

"삼성 비판 영화, 만들지 않을 이유 없었다"

큰사진보기<p>▲18회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 삼성 반도체 피해자들의 이야기 <또 하나의 가족>ⓒ 부산국제영화제<p>반도체 공장에서 일하던 딸을 백혈병으로 잃은 아버지. 자본의 힘을 동원해 백혈병 유발 원인을 제공한 공장의 사정을 은폐하고, 피해자들을 회유해 진실을 숨기려는 …

이상일 감독 "변화의 소용돌이 담으려 했죠" | 연합뉴스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용서받지 못한 자' 리메이크<p>(부산=연합뉴스) 송광호 기자 = "변화의 소용돌이를 헤쳐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용서받지 못한 자'도 그런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p>이상일 감독은 8일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문화홀에서 열린 '용서받지 못한 …

누구나 믿었던… 또 하나의 가족, 누구도 말 못한… 둘도 없는 갑질 - 경향신문

<b>ㆍ‘반도체 산재노동자’ 6년 소송 실화 그린 ‘또 하나의 가족’</b><p>한상구(박철민)는 25년간 속초에서 택시 운전을 해온 착실한 가장이다. 고교를 졸업한 딸 윤미(박희정)가 ‘진성 반도체’ 공장에 취직하자 “초등학교밖에 안 나온 놈의 딸이 한국에서 제일 좋은 회사에 갔다”며 기뻐한다. 한상구는 “윗사람 말 잘 듣고 노조 같은 건 가입하지 말라”고 딸에게 당부한다.<p>집안의 자랑이었던 딸은 공장에서 일한 지 2년 만에 백혈병을 얻는다. 병세는 점점 악화된다. 건강했던 딸이 갑자기 병에 걸린 것도 억울한데, 회사 인사관리팀 직원은 집까지 …

수키픽쳐스 on Twitter: "<두더지>에 이어 <지옥이 뭐가 나빠>로 또 다시 부산영화제를 찾은 '소노 시온' 감독의 인터뷰네요! [노컷뉴스] 소노 시온 감독 "일본의 김기덕? 난 ′엽기적인그녀′ 광팬"http://t.co/vy7qoG39Qh"

Add this Tweet to your website by copying the code below. Learn more<p>Add this video to your website by copying the code below. Learn more

 This website is for sale!

미국 VS 중국, 재편되는 글로벌 경제 권력의 주인공은?

전 백악관 경제자문위원장으로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경제교사라 불리는 오스탄 굴스비는 “앞으로 5년 내에 글로벌 경제가 지금보다 더 정상적인 성장률로 돌아갈 수 있으리라고 본다”며 “미국 오바마 행정부의 경제 회복 정책이 성공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전망을 …

일본문화의 근본과 정수를 찾아 떠나는 여정

아침부터 바삐 움직인 덕분에 여유로운 점심 식사를 했다. 아리타 마을 구석구석에 있는 도자기를 구경할 자유시간도 획득했다. 다음 장소는 도산신사로 덴구다니 가마터와 이삼평의 묘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다. 차 한 대가 겨우 들어갈 골목으로 들어가 삽십 여개의 …

문재인 박범신 표창원, 대선 후 ‘안녕’을 묻다

나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난 어디로 돌아갈까/ 그대를 처음 만난 날 아님 모두 나를 축하하던 날/ 꿈의 시작은 너무나도 멋졌어/ 그 모든 걸 이뤘다면 난 정말 행복했을까/ 아님 또 다른 고민에 밤을 지샐까/ 모두 내겐 소중했던 시절들/ 단 한 순간을 택하기엔 …

변호인> 역대 최고 크리스마스 스코어 신기록!

1980년대 초 부산을 배경으로 돈 없고, 빽 없고, 가방끈도 짧은 세무 변호사 ‘송우석’(송강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다섯 번의 공판과 이를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변호인>. 개봉 첫 날 오프닝 스코어 23만 관객을 동원, 3일 만에 100만, …

소설가, 평론가들의 특별한 반응 - 영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6년간 키우던 아이가 친자가 아니며 산부인과에서 바뀐 아이라는 것을 알게 된 한 아버지의 가슴 시린 성장통을 그려내어 2013 칸영화제 심사위원상을 비롯한 세계 유수 영화제들을 석권한 올해 최고의 화제작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가 개봉 3일만에 누적관객수 1만 명을 …

윤하, 그녀가 전하는 기억 저편의 아련한 이야기들

윤하(Younha) <Subsonic><p>속편이라 함은 본래에서 다하지 못한 이야기를 담기 위한 그릇과 같다. 이러한 관점에서 <Subsonic>은 애매하다. 원작 <Supersonic>보다는 오히려 전작 <Just Listen>의 형태와 유사하고, 정규앨범에 수록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