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bell

11 Flips | 3 Magazines | 38 Likes | 7 Following | 3 Followers | @choibell | Keep up with choibell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choibell”

[GeoEdge의 글로벌 AD Tech 동향] 디지털 광고의 영향

디지털 광고없이는 대부분의 웹 공간이 존재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는 인터넷 성장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찾을 수 있는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들은 광고가 가져오는 이익들로 인해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32비트, 64비트

PC에서 사용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때, 32비트나 64비트 버전 중 선택하라는 옵션이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PC의 운영체제인 윈도우가 32비트와 64비트 모두가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과연 이 둘의 차이는 무엇일까요?<p>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선 …

변희재, 오마이뉴스 상대 명예훼손 소송 사실상 패소

대법 "임금체불 사실 확인했다는 내용…진실이라 믿을만한 상당한 이유 있어"<p>【서울=뉴시스】김승모 기자 = 대법원이 자신의 근로기준법 위반 혐의를 잘못 보도했다며 인터넷 매체를 상대로 소송을 낸 변희재(43) 미디어워치 대표에게 사실상 패소 취지의 판결을 내렸다.<p>대법원 …

남경필 “문재인, 본선 못 올라와…내 경쟁상대는 안희정”

대선 출마를 선언한 바른정당 소속 남경필 경기지사는 14일 자신의 대선 본선 경쟁상대는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아닌 안희정 충남지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p>남 지사는 이날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나와 ‘왜 지지율 1위인 문 전 대표가 아닌 안희정 …

[기획취재] ‘한국형 공동주택’ 서울 아파트 50년 변천사

<b>제한된 땅에 최대 이익 남기려 대단지·초고층 개발 박차… 초고층 이후의 재개발 한계 고려한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b><p>외국의 한 사회학자는 한국을 일러 아파트공화국이라고 불렀다. 아파트는 도시인의 삶을 규정하는 제1조건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최근 서울시가 도시인의 …

부산 이어 울산서도 "가스냄새" 신고 빗발…소방당국 "이상없어"(종합)

<b>이틀전엔 인접 부산서 "가스 냄새 진동"…PK 주민들 '긴장"</b><p>(울산=연합뉴스) 김근주 기자 = 울산 일부 지역에서 23일 악취가 난다는 신고가 잇달아 관계 기관이 일제히 확인에 나섰으나 원인이 밝혀지지 않고 있다.<p>특히 이틀 전 인접 지역인 부산에서도 원인 불명의 가스 …

【서울=뉴시스】이혜원 기자 = 23일 제712회 나눔로또 추첨 결과 '17·20·30·31·33·45'이 1등 당첨번호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19'이다.<p>6개 번호를 모두 맞춘 1등 당첨자는 4명으로 40억3448만5125원을 받는다. 5개 번호와 보너스 …

대우조선 3조원 규모 카자흐 원유 플랜트 제작 착수 | | 뉴스 | 한경닷컴

수주 후 1년8개월만 본격 건조…발주사 측서 최종투자결정 통보<p>대우조선해양이 3조 원에 달하는 원유생산 플랜트 건조 작업에 착수했다.<p>이 공사는 계약금액 측면에서 대우조선 창사 이래 최대규모다.<p>18일 대우조선에 따르면 카자흐스탄의 텡기즈 유전에 대규모 지분을 보유한 셰브런, 엑손모빌 등 다국적 석유회사들은 최근 이 유전을 확장하는 프로젝트(368억 달러 규모)에 대한 최종 투자 결정(Final Investment Decision)을 내렸다.<p>이에 따라 대우조선도 1년 8개월 전에 약 27억 달러에 수주해놓은 원유생산 플랜트의 본격적인 …

총선 기간, 민심은 대통령ㆍ문재인 가장 주시했다

총선 기간, 민심은 대통령ㆍ문재인 가장 주시했다<p>4ㆍ13 총선이 막을 내렸다. 예상치 못했던 결과로 인해 향후 전망은 선거 이전보다 더욱 불투명해졌다.선거 과정에서 야권 단일화가 어려워지면서 새누리당의 독주가 예상되었고, 전문가들 사이에서 과반을 넘어 165~180석을 …

【창녕=뉴시스】안지율 기자 = ◇창녕군, 매장문화재 현장 입회비 조례 개정<p>경남 창녕군이 '매장문화재 보호를 위한 현장 입회비 지원에 관한 조례'를 개정 공포했다고 9일 밝혔다.<p>이 조례는 2011년 2월28일 유적 존재 가능성이 있는 지역에서 행해지는 소규모 건설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