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 Een Sin

38 Flips | 6 Magazines | 13 Likes | 1 Follower | @cheeensin3 | Keep up with Che Een Si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Che Een Sin”

26박 28일 스페인 가족여행 총경비, 얼마나 들었을까?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은 상상만 해도 가슴 설렌다.<p>그러나 유럽 여행은, 특히 최소 3인 이상이 떠나는 가족여행은 어마어마한 여행경비 때문에 큰 결심 없이는 떠나기 어렵다.<p>다행히 스페인은 유럽중에서도 비교적 물가가 저렴한 편이다. 그래도 항공권 등 교통비 …

튀니지의 수도, 튀니스에선 뭘 하면 좋을까? - 겟어바웃

<b>유럽, 아프리카, 중동의 교차점 튀니지</b><p><b>새로운 세계를 만나다.</b><p>▲ 튀니시 구시가지(메디나)에 위치한 전통 시장 수크(Souk)<p>그곳에 발을 딛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벅차올랐던 튀니지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튀니스로 가볼까요? 튀니지의 수도, 튀니스는 …

꿈에도 잊지 못할 캐나다 밴프국립공원 모레인 호수 - 겟어바웃

<b>꿈에도 잊지 못할 아름다운 호수,</b><p><b>캐나다 밴프국립공원 모레인 호수</b><p>그동안 전 세계 많은 곳을 여행해 왔지만 여행지에 그대로 눌러살고 싶다는 생각까지 든 적은 손에 꼽는다.<p>하지나 캐나다 서부 앨버타주, <b>캐나디안 로키</b> The Canadian Rockies에 자리 잡은 …

베이커 스트리트 탐방! 셜록홈즈 박물관과 모노클 카페

<b>킹스크로스의 로컬 카페, Fork deli</b><p>러프럭스 호텔이 있는 킹스크로스 역 주변은 런던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의 집결지이기 때문에 커피 체인이나 패스트푸드점이 많다. 하지만 기왕 밖에 나가서 커피를 마셔야 하니, 동네 산책 겸 포스퀘어에서 눈에 띄는 카페를 찾아가 …

테레즈 라캥 |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TRAVEL NEWS<p>버켄스탁이 돌아왔다‘유행은 돌고 돈다’라는 진리를 다시 일깨워준 브랜드 중 하...<p>TRAVEL NEWS<p>8월의 최신 여행 뉴스하와이안항공부터 레일유럽까지 8월의 최신 여행 뉴스 1 클래...<p>CULTURE<p>시칠리아에서 만난 네 남녀전설적인 록 스타 …

방구석에서 즐기는 바르셀로나 여행(영상)

스페인의 바르셀로나는 생생한 기운으로 넘치는 도시다. 물론 직접 가보면 그 활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겠지만, 모든 사람이 열 몇 시간씩 비싼 비행기를 타고 스페인에 갈 순 없을 것이다.<p>하지만 이 글을 보고 있는 지금, 바르셀로나 골목 구석구석을 탐험할 수 있다. …

베를린 근교로 카누여행을 떠나보자! - 겟어바웃

<b>베를린 근교에서의 색다른 경험, 카누</b><p>베를린 근교는 어떤 모습일까?<p>베를린 근교는 <b>브란덴부르크 지역</b>으로 작은 언덕 하나 없는 평평한 곳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 대신 넓은 들판과 호수 들로 소소한 자연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인지 브란덴부르크 지역에는 자전거 …

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airbnb), 완전히 새롭게 바뀌다! 주목할 변화 3가지

약 2주 전 에어비앤비에서 특별한 화상 모임을 알리는 초대메일이 왔다. 반가운 마음에 행사 시간을 보니 "새벽 2시"...애플 런칭행사도 아니고 밤새서 볼 순 없기에 생중계는 포기했지만, 뭔가 에어비앤비에 중대한 변화가 있을 것임을 짐작했다. 지난 새벽에 열린 약 …

직장을 때려치우고 세계여행을 계획할 때 반드시 기억해야 할 19가지

동남아시아에서 세계여행을 시작해보라.<p>"동남아시아는 물가가 싸고 아름다운 곳이 많아 세계 여행을 하는 배낭 여행자에게는 최고의 장소다. 그러니 세계 일주의 첫발을 내딛기에 이보다 좋은 곳은 없다. 적은 돈으로 최고의 경험을 하고 싶다면 아시아에 머물길 추천한다.” …

런던 뮤지엄 산책! 빅토리아&알버트부터 테이트모던까지

<b>런던 박물관의 진수, 빅토리아 앤 알버트 뮤지엄</b><p>런던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가고 싶었던 뮤지엄 V&A(Victoria & Albert), 꾹꾹 참고 있다가 드디어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 찾았다. 뮤지엄이 에어비앤비로 묵고 있는 노팅힐과 매우 가까워서, 비가 와도 …

킹스캐년(Kings Canyon) 국립공원에서 세쿼이아 나무들을 볼 수 있는 그랜트그로브(Grant Grove)

미국 독립기념일 연휴 2박3일 캠핑여행의 마지막 날, 들어온 입구로는 왠만해서는 다시 돌아나가지 않는 '가이드의 철학'에 따라서, 우리 일행은 2박한 도스트크릭(Dorst Creek) 캠핑장을 철수해서 북쪽으로 달렸다.<p>그래서 도착한 세쿼이아 나무들이 주차장을 감싸고 …

[스페인 여행] 그라나다 주택가, 알함브라 언덕 아래 걷기 좋은 길

그라나다는 스페인 마지막 이슬람 통치자였던 토후국 Nasrid'가 1491년 카톨릭군주인 이사벨과 페르난도가 함락되기전까지 그 근거지로 삼았던 곳이다. 알함브라 궁전으로 유명한 알함브라 언덕은 원래 유대인들이 살았던 곳이기도 하다. 이슬람 통치자들이 카톨릭 군주와 …

수상한 포르토피노의 매력에 빠지다! - 겟어바웃

이탈리아 북서부 리구리아 지방의 매력적인 여행지<p><b>수상한 포르토피노 Prtofino 의 매력에 빠지다</b><p>다른 여행자들은 많이 가지 않는 리구리아 지방을 굳이 찾아간 까닭은 예전에 봤던 한 야외 콘서트 실황 영상 때문이었습니다. 제목은 'Love in Portofino'. …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 미국의회도서관으로 초대합니다! - 겟어바웃

<b>지혜의 공간, 미국의회도서관</b><p>종이책의 위기라고들 한다. 하지만 눈을 조금만 크게 뜨면 은은한 책 냄새를 맡으며 오랜 세월 쌓아 올린 지식의 보고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가 도처에 널려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대학 도서관과 공공 도서관이 있는 나라, 미국. 오늘은 …

[노르웨이 #066] 베르겐 푸니쿨라를 타고, 플뢰엔(Fløyen)에 오르다.

<b>[노르웨이 #066] 베르겐 푸니쿨라를 타고, 플뢰엔(Fløyen)에 오르다.</b><p>점심식사를 하고, 각자 보고 싶은 것이 달랐던 일행들과 헤어져, 와이프와 나는 플뢰엔으로 올라가기 위한 푸니쿨라를 타러 가기로 했다. 어시장에 있는 곳에서부터 조금만 걸어가면 되긴 하지만, …

런던 여행, 못다한 이야기 & 사우스엔드 공항에서 베를린으로

<b>런던 가이드북 '셀프 트래블 런던', 장점과 한계</b><p>런던 여행을 준비하면서 모든 정보는 에버노트에 정리해 두었기 때문에 따로 가이드북을 살 필요는 없었다. 게다가 요즘 누가 가이드북에 붙어있는 종이지도를 보면서 길을 헤맨단 말인가! (그러나 파리에서는 종이지도를 구겨들고 …

낮과 밤이 즐거운 도시, 오슬로 |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트렌디한 상하이 여행중국 상하이 왜 지금 가야 할까? 한적한 어촌이던 상하이는 ...<p>파리의 로맨틱한 여름프랑스 파리 왜 지금 가야 할까? 여름이면 축제의 도시로 변...<p>발리 서핑 여행인도네시아 발리 왜 지금 가야 할까? 양양, 부산, 제주 등...<p>베를린 힙스터의 …

여행자가 아닌, 현지인으로 보낸 헬싱키 여행 - 겟어바웃

닷새 만이라도 여행자가 아닌, 생활인으로 지내고 싶었다.<br>핀란드 헬싱키에서.<p>마음가짐 탓일까, 영화나 책을 많이 읽어보고 와서인가, 자주 오갈 수 있는 일본과 많이 닮았다 느꼈기 때문일까.<br>(특히 핀란드 사람들의 대화가 굉장히 친숙하다 느꼈는데, 돌아와서 찾아보니 …

영화 속에서나 봤을 법한 육중한 철문 너머의 공간, 교도소! #익산 교도소세트장에서 그 오묘하고 독특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영화 <홀리데이>, <거룩한 계보>, <타짜>와 드라마 <아이리스>, <더킹투하츠> 등이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 #죄_짓고_살지말자 ▶http://bit.ly/1nhEDbe

히말라야, 내 생애 가장 무서웠던 밤

2014년 5월 5일, 히말라야에서 겪은 그날 밤은 내 짧은 38년 인생사에서 가장 무시무시했던 시간이었다. 이제부터 그날 밤 일어났던 일을 가감없이 적어보려고 한다.<p>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ABC) 트레킹 셋째날이었다. 이른 아침 촘롱의 롯지를 출발하여 시누와, 뱀부를 …

-여름휴가는 어디로 갈 예정이에요? 오후 4시, 혼자만의 휴식시간을 가지려고 물병을 들고 회사 건물 테라스에 나와 있을 때였다. 언제 왔는지 자판기 커피 한 잔을 뽑아 내 옆에 앉은 김 대리가 물었다. -음… 글쎄요. 휴가를 갈 수나 있으려나… 나는 짐짓 심각한 얼굴로 그녀에게 일이 너무 많다는 뉘앙스를 풍겼다. -그 정도로 바쁜 거예요? -FUCKING SUMMER… 나는 일부러 작은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그건 당연히 김 대리를 놀려주기 위함이었다. -네? 뭐라고요? -아니에요. 근데 팔찌가 참 멋지네요. 나는 그녀의 푸른 색 팔찌를 가리키며 말했다. 아, 이거요 라고 말하며 자신의 팔찌를 한번 만지더니 -남자친구한테 선물 받았어요. 라고 대답했다. 나는 살짝 질투심 같은 게 생겨나 ‘아, 그랬군요’ 라고 말하며 물을 한 모금 마셨다. 화장실에 다녀오는 길이었는지 작은 파우치를 옆구리에 끼고 있던 그녀는 내가 아무 말이 없자, -그럼 전 이만 들어가 볼게요. 라고 말했다. 그때 난 안돼, 라고 생각하며 재빨리, -아! 저 김 대리님. 이따 저녁 7시에 뭐해요? 김 대리는 일어선 채로 앉아 있는 나를 내려다보며 왜요? 라고 물었다. -선글라스 사러 갈 예정인데, 같이 가줄 수 있어요? 김 대리님이 좀 센스 있잖아요. 미안한 마음에 커피라도 사고 싶어서 핑계를 만들었다. 근데 하필 선글라스라니… -미안해요. 저 약속이 있어서요. 그럼. 자못 차갑게 말을 끊고 김 대리가 또각또각 구두 소리를 내며 멀어져 갔다. 사라져가는 그녀의 뒷모습을 보고 있는데 불현듯 차 안경 거치대에 걸린 선글라스가 눈앞에 두둥실 떠올랐다. [29CM.COLLECTION 72 : 바보처럼 왜] www.29cm.co.kr/event/event.asp?eC=1316

유쾌한 패셔니스타 김나영, '스타일 리더'로서 행보는?

'여자 노홍철'이라 불릴 정도로 독특한 개성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렸던 방송인 김나영. 하지만 지금 그녀는 세계가 인정한 패셔니스타라 해도 지나치지 않다. 그녀가 패션계에서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12년 방송된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에서부터다.<p>앞서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당시 독특한 패션 철학을 선보이긴 했으나 그녀의 '예능감'에 가려 패션을 빛을 보지 못했던 게 사실. 하지만 패션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프로그램을 통해 그녀가 단순히 '튀기' 위해서 옷을 입는 게 아니라 어느 누구보다 패션을 사랑하고 …

패션 디자이너들의 출근복장

김택옥 35세, 커스텀멜로우 젠티 디자이너<p>쿤스트할레에서 있었던 커스텀멜로우의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에서 포즈를 취했다.<p>셔츠, 팬츠, 슈즈 모두 커스텀멜로우 젠티. 목걸이 티파니.<p>1 32만9천원 마시모두띠. 2 34만9천원 멀버리. 3 (위부터)매일 들고 다니는 …

정유미의 재발견

니트 올세인츠.<p>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촬영하느라 바쁘다면서요?<p>얼마 전부터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매일매일 촬영하고 있어요. 아직 촬영을 시작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아서 배우나 스태프 모두 맞춰가는 중이에요. 그런데 날이 너무 더워서 문제예요. …

김한길·안철수, 비공개 최고위서 사의 표명

김한길 안철수, 동반퇴진…野 비대위체제 전환(종합)

4개월여만에 중도하차…최고위원들도 총사퇴 의결<p>박영선, 대표 직무대행 맡아 비대위 구성해 당 재건<p>金 "국민신뢰 회복에 힘보태"…安 "평당원으로 최선"<p>(서울=연합뉴스) 김병수 임형섭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김한길 안철수 공동대표가 31일 7·30 재·보선 참패에 대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