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호

5 Added | 1 Magazine | @chanhokim | Keep up with 김찬호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찬호”

[人terview] 덴마크에서 실리콘밸리까지 by 톨슨 콜린드

톨슨 콜린드(Torsten Kolind)는 전세계의 스타트업 기업가들을 연결하는 커뮤니티의 구성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를 구성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실리콘밸리 기업, 유누들(YouNoodle)의 공동창업자이자 CTO이다. 현재 유누들에서 유누들의 전반적인 프로그램 …

[나는앱스타]'허위매물 제로' 사무실용 부동산정보 서비스

<나는앱스타> 79. 이용균 부동산 다이렉트 대표<p>[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네이버에 안 올려놓은 매물이 있는데 방문하면 보여드릴게요' '일단 오세요. 빨리나갈 수 있으니 시간 약속부터 잡으시죠'. 임차인이라면 부동산 중개업자의 이같은 말에 속아 헛걸음을 한 경험이 한 두 번은 있을 것이다. 스타트업 부동산 다이렉트는 허위매물(미끼상품)과 높은 계약 수수료 문제에 대한 고민에 착안해 '알스퀘어'를 개발했다.<p>18일 이용균 부동산 다이렉트 대표는 "허위매물이 넘치는 현 사무용 부동산 임대차 시장에 혁신이 필요하다고 봤다"고 강조했다. …

[Startup's Story #78] 1,342억 원을 투자받은 스타트업을 만나다! 딜리버리 히어로 클로드 리터 CPO - 'Startup's Story Platform’

개인적으로는 요기요(yogiyo)라는 서비스(구글플레이, 앱스토어)를 자주 활용하는 편이다. 요기요는 사용자가 전단지를 찾을 필요도 없고 전화를 걸 필요도 없다. 그저 어플리케이션 상에서 몇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서비스다(물론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더불어 주문내역이 있는 사용자만 리뷰, 별점를 남길 수 있어 음식점 선택시 신뢰도 또한 높다. 소비자와 배달음식점 사이에서 매개체 역할을 훌룡히 수행한다고 할 수 있다.<p>요기요는 국내에서 자생적으로 발생한 서비스가 아니다. 독일에 본사를 …

티켓몬스터, 매출 1조 원 넘긴 비결은? | IT동아

2013년, 올 한해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은 총 3조~3조 5,000억 원 규모로 예상한다. 2010년 500억 원 규모였던 시장은 작년 2조 원, 올해 3조 원 규모를 넘어 급성장하고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보급 이후 모바일 시대가 열리면서 사용자 주변 지역을 연결하는 로컬 비즈니스 마케팅과 기존 온라인 오픈마켓보다 저렴한 가격의 스토어 비즈니스 마케팅 등 소셜커머스 시장 성장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p>국내 시장에 소셜커머스를 처음 도입한 업체는 티켓몬스터(이하 티몬)다. 지난 2010년 5월, 티몬은 소비자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