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Heon Song

19 Flips | 3 Magazines | 5 Likes | 1 Following | @chadsongsh | Keep up with SangHeon Song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angHeon Song”

무인양품(MUJI)의 조립식 주택은 주거 문제의 답이 될지도 모른다(사진)

<b>거품 붕괴 그후, 일본의 주택시장</b><p>일본에 본사를 둔 글로벌 생활용품 업체인 ‘무인양품’은 집을 만들어 판다. 거품붕괴 이후 일본의 주택시장은 침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지만, 여전히 남아 있는 수요가 있다. 무인양품은 그 수요를 파고들었다. 그들이 어떤 시장을 바라보고 …

[해운동맹 새국면]현대상선, '디 얼라이언스'에서 '2M' 급선회 배경은

2M측에서 먼저 제안<p>[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현대상선 과 세계 최대 해운동맹 '2M'의 동맹 협력 논의는 2M측 제안에서 시작된 것으로 확인됐다.<p>23일 현대상선 관계자는 "그동안 합류를 타진했던 '디 얼라이언스'와의 논의가 진척을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최근 2M 측으로부터 동맹 협력 제안을 받았고, 2M과 본격적인 협상을 벌이게 됐다"라고 말했다.<p>지난 4월 자율협약에 들어간 현대상선은 용선료 협상과 채무 재조정을 마무리하고 이달 중순께부터 해운동맹 가입 작업에 본격 착수했다.<p>새 해운동맹 중 2M과 오션 얼라이언스는 이미 소속 …

개인도 전기 사고 파는 시장 2017년 생긴다 | 경제 | 뉴스 | 한경닷컴

산업부 '2030 에너지 신산업 확산 전략' 발표<p>기업, 5년간 19조 투자…50만명에 새 일자리<br>에너지신산업 100조 시장…온실가스 5500만t 감축<p>2030년 전기차 100만대…제주 100% 전기차로<p>신축건물 에너지제로 2025년부터 의무화<p>화력발전 효율화 사업 확대…약 8조원 신시장 창출<p>태양광발전 시설 등을 통해 개인이나 아파트 등이 생산한 소규모 전력을 직접 되팔 수 있는 ‘에너지 프로슈머 전력시장’이 2017년 개설된다. 2030년부터 제주에서 운행되는 자동차는 100% 전기차로 바뀐다.<p>정부는 23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기후변화 …

휴면계좌통합조회, 잠자고 있는 내 돈 손쉽게 찾아가세요!

휴면계좌통합조회 휴면계좌통합조회 휴면계좌통합조회<p>(출처=휴면계좌통합조회 홈페이지)<p>휴면계좌통합조회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p>전국은행연합회가 운영하는 휴면계좌통합조회 사이트에서는 휴면 계좌, 예금, 보험금 통합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p>이들 휴면 계좌 및 예금, 보험금을 …

할머니 손수레가 아우디 긁었다…“차주는 대뜸” - 경향신문

고급차를 타는 사람의 럭셔리한 인품이 드러나는 일이 있었다.<p>해당 글은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 ‘뽐뿌’ 이용자 ‘카작의 검’ 님이 “멋이란 타고나는 것인가 봐요”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손수레를 밀고 가다 정차된 아우디를 긁은 7살 손주와 할머니에게 “통행에 방해가 돼서 죄송하다”며 사과한 차 주인 이야기다.<p>내용을 보면 “정차된 아우디 차량을 7살 정도로 보이는 손자가 할머니 대신 손수레를 밀고 올라가다 정차된 차량의 옆면을 긁었다”며 “할머니는 어쩔 줄 모르고, 손주는 할머니만 바라보고 울먹이고 주변 사람들은 …

훌륭한 보스의 12가지 사인

훌륭한 보스의 12가지 사인<p>What great bosses know라는 팟캐스트 리더십강의로 유명한 질 가이슬러. 사진 출처(http://whatgreatbossesknow.com/?p=1232)<p>리더쉽에 있어서 많은 통찰력있는 조언을 해주는 포인터인스티튜트의 질 …

매킨토시팀, 그리고 30살 스티브 잡스가 말하는 리더십

훌륭한 인재들은 스스로를 관리합니다. 그들은 남의 관리를 필요로 하지 않아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순간 그들은 그것을 어떻게 할지 스스로 알아냅니다.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공통된 비전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리더십의 본질입니다. 리더십이란, 비전을 갖고 그것을 …

Great Presentations: Tips From Great Presenters

I worked at Franklin Quest for four years right before they merged with Stephen R. Covey’s organization and became FranklinCovey. For a while we were not only the biggest Time Management Company, but the largest training company in the world. We would put on 300 or more seminars a month.<p>Hyrum …

Who Do You Fire First?

It’s definitely counter-intuitive, but it could be one of your top performers.<p>I was introduced to this idea by Patrick Morin, a brilliant sales executive and two-time turnaround CEO. Although the context of our discussions have been primarily regarding building, motivating, and keeping the best …

한국전력이 직장 내 권위주의를 타파하기 위한 '14계명'을 내놓고 기업문화 바꾸기에 나섰습니다. 자신이 마실 차는 스스로 준비하고, 일을 마치면 눈치 안보고 퇴근하기 등이 포함됐네요. http://goo.gl/dfJKC

“돈은 많이 못 줘. 네가 좋아서 하는 거니까” “좋아서 하는 일이니까 돈은 덜 받고 하는 게 당연하다”라는 말은 합리적일까. 창작이라는 직업을 갖고 있는 자들이 묻는다. “그럼 좋아하던 일을 싫어하기로 결정하면 돈을 제대로 받을 수 있나?” http://www.sisainlive.com/news/articleView.html?idxno=16236

[칼럼] 제안 노하우 - 설득적인 제안을 하라

안수영 2013-04-30<p><b>제안 성공 노하우 12. 설득적 제안</b><p>이번 칼럼에서는 지난 '제안 영업을 하라'에 이어 또 다른 관점의 영업인 ‘설득적 제안’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p>1. 고객의 이슈를 분석하라<br>2. 고객의 구매단계별로 우리가 성취해야 할 현실적인 목표를 결정하라<br>3. 세일즈 전 프로세스에서 고객과 협력해 정보 습득, rapport(공감대, 친밀감) 형성, 가정의 검증, 단계별 진행 상황 등을 점검하라<br>4. 높은 신뢰도(Credibility)를 유지하라<br>5. 설득력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검증된 기술을 활용하라<br>6. 구매 …

Log In or Sign Up to View

This Facebook post is no longer available. It may have been removed or the privacy settings of the post may have changed.

[칼럼] 제안 노하우 - 제안 영업을 하라(1) | IT동아

<b>제안 성공 노하우 10. 제안 영업</b><p>제안 영업을 하라. 여기서 제안 영업이란 단순한 세일즈(Sales)가 아니라 비즈니스 개발(Business Development)을 의미한다. 기업 및 공공조직을 대상으로 하는 영업 활동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후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일종의 '세일즈'와 같다. 하지만 고객마다 솔루션이 다르고 조직과 조직이 만난다는 점에서 단순한 세일즈와 구별할 필요가 있으며. 이를 비즈니스 개발(Business Development)이라 부른다.<p>1. 제안영업이란 무엇인가?<br>1) 제안영업은 세일즈가 아니라 …

근무 중에 잡담·SNS 등 활동… 직장인, 하루 1시간54분 쓴다

<b>ㆍ불필요한 회의 등엔 2시간30분… 연 146조원 경제 손실</b><p>한국 직장인은 하루 근무시간의 절반 이상을 비효율적인 일에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적 가치로 환산하면 146조원에 이른다.<p>또 직장인의 46%는 자신의 생산성이 낮다고 생각했다. 새로운 성장동력을 외부에서 찾기보다 내부 생산성을 높일 방안을 찾는 것이 급선무라는 지적도 있다.<p>국제 회계·컨설팅 업체인 언스트앤영 한영이 한국 사무직 직장인의 생산성 인식 실태를 조사해 7일 발표한 ‘성장을 위한 또 다른 대안’ 보고서를 보면 직장인이 직장에 머무르는 시간은 9시간30분이었다. …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악의 상사는? 미국 경제전문방송 CNBC의 조사에 따르면 '경영은 곧 명령과 조종'이라고 생각하는 상사, 직원의 야근을 당연시 여기는 상사 등이 ‘최악의 상사’ 유형으로 꼽혔습니다. 그 외에도 독단적으로 일을 해결하려는 유형, 잘된 것은 자신의 공로라 생각하고 실패한 것은 직원의 탓으로 돌리는 유형, 자존감이 필요 이상으로 높은 유형의 상사도 최악의 상사로 선정됐습니다. 여러분의 상사는 어떤 유형인가요? 제발 저 안에 속한 유형이 없길 바랍니다. 하루 스트레스 훌훌 털어버리시고 오늘도 즐거운 퇴근길 되세요. http://news.chosun.com/svc/view/?contid=2013040201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