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Dw

12 Flips | 2 Magazines | @bomber5260 | Keep up with Lee Dw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Lee Dw”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툴 3가지

Fences<p>제 바탕화면을 보여드릴게요. 아이콘들이 일목요연하게 카테고리에 따라 배열된 것을 볼 수 있어요. Fences는 이처럼, 화면을 나누는 울타리를 만들어서 그 안에 파일, 폴더, 아이콘들을 정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접근이 가장 편한 바탕화면 창이 온갖 …

하....

“카리스마는 가라… 미래 리더는 소통-공감하는 양치기형” : 뉴스 : 동아닷컴

<b>[10년 뒤 한국을 빛낼 100인]<br>100인이 말하는 10년 뒤 한국</b><p>‘그는 리더란 양치기 같은 것이라고 말했다.’<p>고(故) 넬슨 만델라 전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의 자서전 ‘자유를 향한 머나먼 길(Long Way to Freedom)’에 나오는 말이다.<p>GM, 600원 …

당신이 잠든 사이…스마트폰, 슈퍼컴 된다 | IT/과학 | 헬스 | 한경닷컴

쉬고 있는 IT기기 서버에 연결…그리드 컴퓨팅으로 암 연구 등 활용<p>삼성전자 '파워슬립' 앱, 안쓰는 연산능력 활용해 유럽 불치병 연구 도와<br>사익추구 등 악용 사례도<p>직장인 조준하 씨(28)는 잠들기 전에 스마트폰의 ‘파워슬립(power sleep)’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을 켜둔다. 조씨가 자는 동안 스마트폰 중앙처리장치(CPU)의 연산 능력은 인터넷을 타고 토마스 라타이 오스트리아 빈대 생명정보학부 교수 연구팀의 클라우드 슈퍼컴퓨터를 가동하는 데 쓰인다. 이 컴퓨터는 암, 알츠하이머 질환과 관련한 단백질 구조를 분석해 …

[BLT칼럼] 좋은멤버를 구하는 5가지 전략

사람구하기는 사업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합니다.<p>좋은 사람이 팀원으로 합류하면, 일이 정말 즐겁고 회사가 단기간에 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br>자타공인 오지랖 끝판 마당발 대마왕인 저 조차도, 제 사업을 도와줄 팀원을 구하는 것은 정말 어려웠습니다.<p>잘 모르시겠지만, 특허법률 …

심리학 용어 100가지

<b>● 가르시아 효과 (Garcia Effect)</b><p>어떤 음식을 먹고 배탈이 났다고 하면<p>우리 몸은 특정한 먹거리의 맛과 질병 사이의 관련성을 학습하여<p>특정 음식의 맛을 회피하는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데,<p>이를 '가르시아 효과'라고 한다.<p>가르시아 효과는 인간을 비롯한<p>모든 동물들이 …

보안프로그램일까, 악성코드일까 | 슬로우뉴스

얼마 전 내가 사용하는 모 통신사에서 전화가 왔다.<p>“요금 고지서를 지로로 받고 계시죠? 이메일 발송으로 전환하시면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요금도 할인되고……”“관심 없어요. 지로로 받겠습니다.”<p><b>‘이메일 고지서’를 못 믿는 이유</b><p>신용카드 고지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암호화했다’고 돼 있다.<p>귀차니즘 때문에 모두 다는 아니지만 나는 상당수 통신요금 고지서 및 신용카드 고지서를 이메일이 아닌 종이로 받고 있다. 이유는? ‘이메일 고지서’라는 것의 정체를 믿지 못하기 때문이다.<p>이메일 고지서 = 액티브엑스 첨부한 웹문서<p>사실은 …

<'스마트폰도 좀비로' 신종 스미싱 사기단 검거> 스마트폰을 이른바 '좀비'로 만들어 소액결제하는 수법으로 부당이득을 챙긴 신종 스미싱 사기단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는 2일 악성앱으로 스마트폰을 감염시킨 뒤 인증정보를 유출, 소액결제하는 방식으로 이득을 챙긴 혐의로 이모(24)씨 등 2명을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씨 등은 지난해 11월부터 최근까지 중국의 한 사무실에서 외국사이트를 이용해 악성앱을 유포, 감염된 국내 21명의 스마트폰에서 인증번호 수신문자를 가로채 37회에 걸쳐 500여만원어치를 소액결제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3/04/02/0200000000AKR201304021014000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