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1985

10 Flips | 3 Magazines | 1 Like | @blinggene2789 | Keep up with gene1985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gene1985”

아이폰 지문인식, 계륵인가 - 전자신문

아이폰5S가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했지만 숫자로 된 패스워드가 여전히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터치 아이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고, 지문 유출 등 보안 문제도 걸림돌로 지적된다.<p>IT 전문매체 매셔블은 13일 아이폰5S의 지문인식 기능이 갖는 한계를 지적하고, 이용자들이 여전히 숫자로 된 패스코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고 보도했다.<p>우선 터치 아이디는 48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는다. 만 이틀 간 지문인식 기능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비밀번호를 입력해 잠겨 있는 스마트폰을 수동으로 풀어야 한다. 땀이나 물에 …

NTT도코모 "아이폰 40% 예상"…日 제조사 비상 - 전자신문

일본최대 이통사 NTT도코모가 신규 가입자의 40%를 아이폰 사용자로 예상했다. 일본 휴대폰 제조사들의 타격이 예상된다.<p>애플인사이더는 12일(현지시각) 일본 니케이 신문을 인용해 이 같이 밝히고 도코모의 아이폰 도입이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전망했다.<p>도코모는 그동안 아이폰을 취급하지 않는 대신 삼성전자와 소니 스마트폰을 투 톱 체제로 내세웠다. 두 회사에 집중하면서 오랜 파트너인 NEC, 샤프, 파나소닉, 후지쯔 등 현지 제조사와는 거리를 뒀다.<p>AU(KDDI)와 소프트뱅크가 2년 약정 시 아이폰 단말기를 …

보다폰 해킹…200만 고객 정보 털려

골드가 대세? 'HTC 원'도 황금색 모델 나올듯 - 전자신문

애플이 금색 아이폰5S를 발표한 가운데, 대만 스마트폰 제조사 HTC도 황금색 스마트폰을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p>미국 IT 전문지 엔가젯은 13일(현지시각)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을 인용해 HTC 원(One)의 새로운 색상이 나올 것이라 전했다.<p>사진에는 HTC 원의 전면부 케이스와 후면부 내부가 찍혀있다. 뒷면에는 8월 12일자 도장이 찍혀 있어 HTC가 이미 오래전부터 준비 중인 제품임을 보여준다. 사진만으로는 크기를 정확히 가늠하기 어렵지만, 9월 출시로 알려진 HTC 패블릿 `원 맥스(One Max)`일 가능성도 …

日 이통사들 "새 아이폰 공짜" 삼성 어쩌나? - 전자신문

일본 주요 이동통신사들이 신형 아이폰을 `0엔`에 팔기로 했다.<p>13일 산케이 신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NTT도코모는 이날 20일 발매할 애플 아이폰의 판매가를 공개했다. 아이폰5S 일부 모델과 아이폰5C 모든 제품을 2년 약정시 무료로 제공한다.<p>이 회사는 월 4725엔 이상 2년 약정 가입자에게 아이폰5S 16GB 모델과 아이폰5C 16GB·32GB 모델을 기기값 없이 판매한다. 아이폰5S 32GB는 10080엔(월 420엔), 64GB는 20160엔(월 840엔)으로 책정됐다. 이는 신규계약, 기기변경, 번호이동에 모두 …

[용산통신] 9월 둘째주 – 그때 꿈꾸던 21세기의 생활용품들

김영우 2013-09-13<p>1989년에 개봉한 SF영화인 '백 투 더 퓨쳐2'를 보면 1980년대 사람들이 그리던 21세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영화의 주인공들은 타임머신을 타고 2015년으로 시간여행을 떠나는데, 그곳에는 하늘을 날아다니는 자동차, 자동건조기능이 있는 점퍼, 지면을 떠다니는 스케이트보드 등이 등장한다.<p>21세기가 본격적으로 열린 2013년 현재의 모습을 살펴보면 이런 신기한 물건들이 대부분 현실화되지는 않았다. 하지만 그래도 너무 실망하진 말자. 21세기가 끝나려면 아직 87년이나 남은데다 1980년대 사람들이 …

중국만 아이폰5S 예약판매 ‘특혜’ - 전자신문

애플이 중국에서만 아이폰5S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애플은 13일 자정(현지시각)부터 자사 웹사이트에서 아이폰5C의 예약 판매를 실시했지만 아이폰5S는 대상이 아니다. 하지만 중국 애플 웹사이트에서는 17일부터 아이폰5S 예약 판매를 받는다는 안내문이 게재됐다.<p>13일(현지시각) 9to5맥, 맥트라스트(MacTrast)는 중국 본토와 홍콩의 애플 웹사이트에 따르면 아이폰5S 예약 판매를 17일부터 시작한다고 소개했다. 미국, 일본 등 1차 출시국에선 13일부터 아이폰5C 예약 판매를 시작했지만 아이폰5S는 20일 유통매장 현장에서만 …

번호이동하면 아이폰5S 99달러, 5C는 공짜! - 전자신문

美 통신사, 아이폰을 통한 가입자 유치 전략<p>미 이동통신 서비스 업체 스프린트가 아이폰5S로 서비스 가입자를 늘릴 기회를 단단히 엿보고 있다. 타 이동통신사에서 스프린트로 전환하는 신규 고객에게 무려 100달러나 깎아준다는 것이다. 16GB 아이폰5S를 단 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p>13일(현지시각) 가타비모바일(www.gottabemobile.com)에 따르면 미국 3위의 이동통신서비스 업체 스프린트는 타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자사 서비스로 전환, 신규 가입할 때 아이폰5S를 100달러 가량 할인해 99.99달러부터 …

또 공급난? 아이폰5S 조립 어려워…주범은 지문인식 - 전자신문

지난해 아이폰5처럼 아이폰5S도 생산 과정의 문제로 심각한 공급난이 우려되고 있다. 몇 달 전부터 아이폰5S 조립 생산이 까다로워 수율 문제가 있다는 소문이 돌았는데 투자 애널리스트들은 이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은 상태라고 분석했다. 애플이 아이폰5S를 예약 판매하지 않는 이유도 이 때문이라는 것이다.<p>13일(현지시각) BGR은 제퍼리&코의 피터 마이세크 애널리스트의 투자자 노트를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피터 마이세크 애널리스트는 아이폰5S의 조립 생산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공급량이 저조할 것으로 전망했다. 애플의 생산 …

Puppies and Kittens on Adventures

All it takes is a few ordinary objects and surprisingly cooperative cats and dogs to create thrilling adventures. Miro Minarovic and Jiri Horu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