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연

23 Flips | 5 Magazines | @becky0235 | Keep up with 이서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이서연”

김우빈, 맹수의 유혹

<b>* 영화 <친구 2>의 주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b><br>먹잇감을 가지고 노는 맹수, SBS <상속자들>에서 최영도(김우빈)는 차은상(박신혜)에게 그런 존재다. 은상에 대한 그의 감정은 아마도 사랑이다. 하지만 태어나 처음으로 좋아하게 된 여자아이에게 영도는 김춘수의 ‘꽃’을 인용하며 시익 웃는다. “‘꽃’이 싫어, ‘나에게로 와서’가 싫어? 골라 봐. 더 싫은 거 시키게.”<p>좋아하는, 그리고 가난한 여자에게 접근하는 드라마 속 수많은 왕자님처럼 영도는 은상을 괴롭힘으로써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키려 애쓴다. 붙잡아주기 위해 발을 걸고, …

어제 뭐 봤어? ‘상속자들’, 열여덟의 사랑이 이렇게 강렬하고 뜨거울 수가 | 텐아시아

<b>SBS ‘상속자들’ 18회 2013년 12월 5일 오후 10시</b><p><b>다섯 줄 요약</b><br>영도(김우빈)는 힘들어하는 김탄(이민호)을 걱정하지만 김탄은 더욱 망가진다. 김탄은 김원(최진혁)을 붙잡고 미국으로 가겠다고 살려달라고 애원한다. 영도는 은상(박신혜)을 만나려고 집으로 찾아가고 희남은 영도에게 따뜻한 밥상을 차려준다. 한편 김회장은 은상을 불러 김탄을 만나지 말라고 다시 한 번 경고하고 우연히 길에서 마주친 은상과 김탄은 모른 척 스쳐 지나간다. 김원은 은상을 찾아와 원래 자리로 돌아오라고 말하고 은상은 제국고로 돌아간다.<p><b>리뷰</b><br>열여덟의 사랑이 …

‘응답’ “눈을 크게 뜨고 봐야한다” 인형 커피 모든 것이 힌트다 | 텐아시아

커피를 마시는 윤진(위)와 커피를 마주하고 앉은 칠봉과 나정<p>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에 대한 열기는 쉬이 식지 않을 전망이다.<p>최근 한 회 연장을 결정, 12월 4주차 종영을 앞둔 ‘응사’는 무엇보다 주인공 성나정(고아라)의 남편이 누구인가에 대한 대중의 호기심이 크다. 전작에 이어 다시 한 번 주인공 남편찾기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는 ‘응사’ 제작진은 이번에도 회마다 틈틈이 남편 정체에 대한 단서를 제시하며 시청자들과 밀당을 이어가고 있다.<p>지금까지 드러난 나정이 남편에 대한 힌트 중 가장 확실한 것은 이름 …

너의 목소리가 들려, 스릴과 판타지로 첫방부터 시청자 압도

처음 드라마의 투톱이 이보영, 이종석이라는 소식에 어쩔 수 없는 언밸런스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어떤 소재든 로맨스의 굴레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우리 드라마 환경에서 이번엔 이 언밸런스한 조합이 어떤 인연으로 엮일 지 짐작조차 되지 않았다. 하지만 첫회의 전혀 …

어제 뭐 봤어? ‘상속자들’, 하이틴 로맨스라 가능한 이야기 | 텐아시아

‘상속자들’ 방송화면<p><b>SBS ‘상속자들’ 16회 2013년 11월 28일 오후 10시</b><p><b>다섯 줄 요약</b><br>은상(박신혜)은 김회장의 유학을 가거나 떠나라는 제안을 받는다. 제국고는 김탄(이민호)을 취재하러 온 기자들 때문에 술렁이고, 은상은 찬영(강민혁)과 보나(크리스탈)에게 포옹하며 주변을 정리하기 시작한다. 김탄은 윤실장에게 김회장이 은상을 유학 보내려 한다는 사실을 듣고 제국고로 향한다. 은상의 가방 안에서 비행기 티켓을 발견하고 자신을 믿어달라고 말한다. 한편 임시주주 총회에 김원(최진혁)의 사장 해임안이 상정되고 김원은 그를 막기 …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수하 그가 듣지 못한 목소리

이 시대의 석학 마이클 샌델은 '정의란 무엇인가'를 설파해 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한국의 변호사 이한은 '정의란 무엇인가는 틀렸다'며 마이클 샌델의 '논리와 주장 사이'의 함정을 파헤쳤다.그리고 드라마 속 변호사 장혜성(이보영)은 도대체 정의란 무엇인지의 …

남자 둘이 말하는 쓰레기 VS 칠봉이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짜장 먹을래, 짬뽕 먹을래. 원빈이랑 사귈래, 강동원이랑 사귈래. 살다 보면 둘 다 좋아서 선택하기 어려운 질문들을 받지만 이런 행복한 고민이 허락되는 건 흔치 않다. 지금 tvN <응답하라 1994>를 본다는 건, 이 흔치 않은 기회를 잡았다는 뜻이다. 쓰레기가 좋아, 칠봉이가 좋아. 이 질문 앞에서 수많은 시청자는 갈등하고 번민한다. 마초다우면서도 내 사람에게는 따뜻한 경상도 사나이 쓰레기(정우)와 사근사근하고 언제나 좋아하는 여자의 뒤를 지켜주는 서울 총각 칠봉이(유연석)는 사귀고 싶은 남자 …

BIGBANG_1123_MAMA_Performances

BIGBANG

Lee Minho (이민호)

B1A4 바로, “빙그레 탓에 애늙은이 다 됐다”(인터뷰②) | 텐아시아

B1A4의 바로.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를 연기 중이다1992년생인 바로는 90년대에 대한 기억이 거의 없다고 고백했다. 당시 떠들썩했던 삼풍백화점 붕괴사건이나 성수대교 붕괴 사건도 그의 기억 속에는 없는 일, 부모님의 입을 통해서 들었던 과거의 일이다. 꼬박 20년전. 당시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이가 벌써 20대 청년이 되어 그 시절의 인물을 연기하고 있다는 점이 지나간 세월을 실감하게 해줬다.B1A4는 내년 1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 날의 인터뷰는 바쁜 촬영 중 틈틈이 새 앨범 준비로 그야말로 눈 뜰새 없이 …

탑│② 포토갤러리

응답하라 상속자들

태양 ‘링가 링가’

<b>[세 줄 요약]<br>CONCEPT</b>: 아프리카의 원시 부족처럼 원초적이고 강한 남성성을 강조<b><br>MUSIC</b>: ‘다 같이 신나게 놀자’는 단순명쾌한 메시지<b><br>STAGE</b>: 디테일과 그루브가 강조되는 어반 힙합 댄스<p><b>[고득점 집중 공략]<br>로맨틱 가이에서 수컷으로</b>: 지금까지 태양의 솔로 활동에서 사랑이라는 감정이 빠진 적은 없었다. 각 곡의 무드는 조금씩 달랐으나 남성으로서 태양이 가진 매력은 늘 상대 여성을 전제한 상황에서 드러났다. 그가 ‘나만 바라봐’와 ‘I need a girl’의 무대에서 여성 댄서들과 함께 몸으로 이야기를 하듯 춤을 춘 것은 그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