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iraell

560 Added | 15 Magazines | 52 Likes | 1 Following | 22 Followers | @aziraell | Keep up with aziraell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aziraell”

[도쿄여행] 오랫만에 다시 찾은 도쿄 라멘 전문점, 츠케멘 엔지

도쿄 서부의 살기 좋은 마을 기치죠지吉祥寺에 가면 늘 생각나는 곳<p>일본의 츠케멘 맛집으로 10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곳으로 이 지역 라멘 랭킹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곳 입니다.<p>언제나 긴 행렬이 생기는 곳으로<p>못해도 30분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오며가며 눈치를 보다 …

강릉여행 .. 강릉의 멋진 바다 .. 아픈 바다 .. 통일안보전시관, 정동진

<b>강릉 안보전시관, 정동진</b><p>강릉하면 누가뭐라해도 바다가 먼저 떠오릅니다.. 강릉을 대표하는 바다를 꼽으라면 경포해수욕장과 정동진을 꼽을 수 있지요 .. 두 곳다 긴 설명이 필요없는 명소 중의 명소입니다.. 강릉에서 정동진으로 향합니다... 그 전에 정동진에 다다라서 거쳐 …

[우레시노 여행] 우레시노 온천 2박3일, 반딧불이, 그랜드 호요

5월의 마지막 날<p>반딧불이를 만나고 규슈올레 길을 걷기 위해 일본 3대 피부미인 온천인 우레시노 온천 마을에 찾아갔습니다.<p>공항은 인천 - 사가 공항을 이용하였고<p>11명이 함께 이동을 하였기 때문에 우레시노 온천 리무진 택시와 렌터카를 대여 하였습니다.<p>(사가공항에서 …

[후쿠오카 여행]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규슈올레 무나카타 오오시마 코스

규슈올레 무나카타(宗像), 오오시마(大島)코스는 규슈올레 코스 중 유일하게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후쿠오카현에서 가장 큰 섬에 만들어진 코스로, 천혜의 자연경관과 깊은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오시마 섬은 세계 문화 유산 후보지이기도 합니다.<p><b>규슈올레 무나카타(宗像),</b> …

이것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강'일지도 모른다

슬로베니아의 '소카(Soca) 강'이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강이 아니라면, 가장 아름다운 강 후보에 든다는 건 확실하다. "에메랄드 뷰티"라는 별명을 가진 이 강은 많은 방랑자와 여행객들에게 경외심을 안겼으며, 유명한 시에 여러 번 등장했다.<p>아래 사진에서도 …

라인강 포도밭 속 작은 마을, 뤼데스하임(Ruedesheim)

<b>뤼데스하임(Rüdesheim).</b><p>뤼데스하임은 그 마을 자체보다는 마을 뒤편 포도밭 언덕 위에 세워진 게르마니아 여신상(니더발트(Niderwald Monument))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라인강 계곡(라인가우-Rheingau)을 구경할 수 있는 유람선을 타기위해 …

[적묘의 스페인]마드리드 대성당,그리고 스페인 음식,Catedral Nuestra Senora de la Almudena

[적묘의 그라나다]이슬람 왕의 여름별장, 알함브라 입장권 현장구매,Alhambra

<b>아침에 일어나</b><p><b>눈을 딱 뜨고</b><p><b>생각한 건</b><p><b>아...비온다</b><p><b>어쩌지.</b><p><b>그라나다의 알함브라 나스리 궁전은</b><p><b>밝은 날이 가장 필요한 곳 중 하나인데 어쩌지</b><p><b>어쩌긴요? 가야죠!</b><p><b>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이 있으니...</b><p><b>비오면 사람들이 좀 적습니다!!!!</b><p><b>제가 머무른 곳은</b><p><b>그라나다의 에스뻬란사</b> …

낭만여행 in 프라하 - 8. 프라하에서의 낭만적인 티 타임, 이 곳은 어떠실지? - 스타벅스 프라하 성

이 곳은 지상 낙원인가, 쉘비치 - 호주 서북부 캠핑카 여행기

2015.03.17.<p>쉘비치<p>칼바리에서 출발해서, 몽키 마이어로의 기나긴 여행이 계속 되었다. 4시간이 더 걸리는 거리다. 1번 국도로 따라 올라가다가 샤크베이 쪽으로 빠져 또 한참을 들어가야한다.<p><b>가는 길목, 입구에 위치한 shell beach</b>. 말그대로 해안 전체가 …

트립어드바이저가 뽑은 '전 세계 최고의 섬 10'

긴긴 겨울이 끝나고 환상적인 섬의 계절이 왔다. 모래사장, 투명한 물, 감각적으로 만들어낸 칵테일 마이타이의 조합이라면 지금이라도 당장 섬에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다. 하지만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아래에 소개하는 섬을 눈여겨보라. 평생 잊지 못할 …

[일본 돗토리현 온천여행] 카이케 료칸의 저녁식사 가이세키 요리

<b>[일본 돗토리현 온천여행] 카이케 료칸의 저녁식사 가이세키 요리</b><p>카이케 씨 사이드 호텔 Kaike Seaside Hotel에 도착해서 가장 기대한 료칸에서의 카이세키 요리!<p>저녁식사를 숙소에서 먹는걸로 미리 예약을 해두었기 때문에 숙소에 도착해서 바로 씻고 바로 식사를 …

[아리마] 온천 마을에서의 산책, 아리마

티스토리 뷰<p>Lui Preya 2015.04.26 07:00<p><b>공유하기 링크</b><p>TAGありまおんせん, 有馬温泉, 銀泉, 간사이, 고베, 고베 근교, 고베 온천, 교토, 금탕, 긴노유, 긴센, 세계여행, 세계일주, 아리마, 아리마 온센, 아리마 온천, 오사카, 오사카 근교, …

보면 볼수록 마음에 쏙 하고 들어오는 .. 아산여행 공세리성당

<b>아산 공세리성당</b><p>경기도 평택시에서 아산만 방조제를 지나면 충청남도 아산시로 접어듭니다.. 아산으로 들어가서 조금만 더 가면 작고 예쁜 성당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공세리 성당' .. 요즘은 워낙 유명해져서 ..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그런 곳이기도 하지만 .. 나름 저 …

[도쿄여행] 시부야 도큐핸즈, 뭐든지 있는 만물 잡화점 그리고 도큐핸즈 카페

도큐 핸즈, 잡화 문구를 비롯 일상 생활에서 이거 하나 있으면 참 편하겠다 하는 아이디어 상품들이 가득하며<p>상품의 규모와 다양함이 가득한 일본의 쇼핑 몰 입니다.<p>도쿄에는 시부야, 신주쿠, 긴자, 이케부쿠로 등 곳곳에 매장이 있으며 매장마다 조금씩 다른 특색이 …

중국여행#11 칭다오 5A등급의 명산 라오산(노산/嶗山)

중국여행 / 칭다오여행<p><b>라오산</b> (노산/嶗山)<p>중국의 5A등급중에 하나인 명산 <b>라오산(노산/嶗山)</b>을 가기로 했다. 사실 칭다오는 2일정도만 지내면 충분한 곳이여서 다른 일정을 생각하다가 웨이하이에 다녀올까 라오산을 갈까 고민을 했다. 여행 스케쥴을 전적으로 내가 …

[유후인 여행] 유후인 샤갈 미술관, 힐링캠프 유후인 여행 (성유리, 려원)

안내 표지판을 따라 미술관 안으로 입장<p>미술관은 촬영이 되지 않아 살짝 둘러만 보고 나왔고<p>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곳은 테라스가 있는 카페 였습니다.<p>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는 샤갈 미술관 카페의 더치커피<p>한 방울 한 방울 향긋한 커피가 모이고 있습니다.<p>물이 담긴 …

[도쿄 근교 여행] 에노시마 놀러 간 날

<b>도쿄 근교 에노시마 놀러가던 길</b><p>후지사와에서 환승 플랫폼 착각으로 기차 한대 놓치고 다음 기차 기다리면서 아침밥으로 역 매점에서 구입해 온 <b>야끼소바빵</b>을 먹었다.<p>원래는 에노시마 가는 기차안에서 먹으려고 산건데 타보니까 기차가 아니라 그냥 일반 지하철이라 못먹고;;<p>후지사와역 …

[싱가폴] 꼭 한 번은 들러야지,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낮)

[도쿄여행] 파티쉐 아오키 사다하루의 마카롱을 맛보다, 시부야 히카리에 아오키

히카리에의 지하 2층을 둘러보다 발견한 달콤한 상점<p>파티쉐 사다하루 아오키 파리 pâtisserie Sadaharu AOKI paris<p>히카리에 싱크스 지하 2층에는 아오키 이외에도 LE CHOCOLAT DE H, 피에르 마르코리니등 유명 파티쉐, 쇼콜라티에 들의 가게가 …

Photo by @nala_rinaldo i strongly suggest you all to check his awesome feed more Indonesia

태국 북부 산 위의 마을, 작지만 활기찬 빠이를 산책하다 - 겟어바웃

<b>태국 북부 산 위의 마을, 작지만 활기찬 빠이를 산책하다</b><p>▲ 태국 전통 방석을 베고 휴식 중인 개. 개 팔자가 상팔자라는 이야기가 바로 이런 거구나.<p>약 열흘간의 일정을 잡고 떠났던 태국여행의 첫 도시는 방콕이 아니라, 태국의 북쪽 끄트머리 즈음에 위치한 작은 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