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jun Park

16 Flips | 3 Magazines | 1 Like | @YoungjunPar5bn2 | Keep up with Youngjun Park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Youngjun Park”

음식 맛을 바꾸는 요리상식 2편

짭짜름하고 구수한 풍미! 반찬이 필요 없는 강된장

입맛 없을때에 강된장 하나면 밥 한 그릇 거뜬하게 해치웁니다. 김치찌개나 된장찌개가 그렇듯 부재료에 따라 다양한 맛의 강된장을 만들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남녀노소 두루 입맛에 맞는 기본 레시피는 바로 쇠고기 강된장이지요. 요리 초보를 위한 쇠고기 강된장 만들기 …

집밥백선생 짬뽕 백주부레시피 역시 달라!

집밥백선생 짬뽕 백주부레시피 역시 달라! ​해물짬뽕이에요오늘만 백선생레시피를 몇개를 올리는지 ;;;;보는 이웃님들도 지겹겠지만 작성하는 저도 즐거워요 ㅋㅋ실은 레시피를 보내야 할곳도 있고 해서 집밥백선생 하는날은 꼼짝없이 본방시청하고그 다음날 요리하고 해서 다 뽑아 …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LA갈비 양념 비법 & 핏물 빼기 노하우 소개

전국 대부분 폭염특보, 폭염 주의보가 내려진 무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입니다. 무더위를 피해 자연 속으로 휴가를 떠나는 캠핑철이기도 하고, 무더위에 지친 몸의 기운을 북돋기 위해 보양식이 필요한 계절이기도 하지요. 한여름의 무더위를 이길만한 데는 고기만 한 것이 …

집밥 백선생 백종원 닭갈비 양념장으로 닭갈비 했습니다. 집밥 백선생 닭갈비

다들 닭 좋아하시죠.<p>매일 밥하는 주부인 저에게 닭은<p>맛은 물론 다른 육고기에 비해 저렴하고 푸짐하지요.<p>그리고 무엇보다 조리방법이 다양해 자주 애용하는 식재료랍니다.<p>이번주 집밥 백선생에서 닭을 이용해<p>닭을 통으로 튀긴 옛날 통닭을<p>뼈를 발골한 한마리 닭을 모양 그대로 살려 …

먹거리의 천국, 금천교시장

경복궁역 대로변 뒤에 숨은 시장 골목. 육류, 해산물, 간식거리 등 없는 것 빼곤 다 있다. 시장 한 귀퉁이에 무쇠 솥뚜껑을 엎어놓고 기름떡볶이를 파는 할머니, 해산물을 잔뜩 쌓아둔 허름한 술집과 고추를 말리고 있는 식당 등 서울의 옛 모습이 아직 남아 있는 곳으로, …

집에서 포(Pho) 끓여 먹기

지난 번 레 호이에서 오랜만에 쌀국수(포)를 먹고는, 생각난 김에 집에서 만들어 보았다. J.켄지 로페즈-얼트의 푸드랩 포스팅(이를 모은 책이 곧 나온다고. 얘기 나온지는 꽤 오래 됐다)을 보고 아주 오래전부터 실행에 옮겨 오겠다고 생각만 했었다.<p>아무래도 국물이 …

코딩도 배우고 취업용 경력도 쌓고

소프트웨어(SW) 개발자가 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정식 코스는 대학의 IT 관련 학과에 진학해 컴퓨터과학이나 프로그래밍을 전공하는 것이다. 비전공자는 SW교육을 통해 코딩 기술을 연마하고 새로운 경력을 쌓는 쪽을 택한다.<p>비전공 SW교육은 대부분 학원에서 …

야들야들 쫀득쫀득 달짝지근 '차슈'

덮밥위에 올려먹어도 좋고 라멘에 올려먹어도 좋고여러방면 맛있게 먹을수있는 차슈 만들어볼께요.<br>차슈(叉燒)[돼지고기 덩어리를 양념을 해서 구운 요리.]<br>재료: 돼지고기 앞다리살 한덩어리, 다진마늘, 통후추, 대파, 양파양념: 설탕 2T, 간장 4T, 올리고당 1T, 맛술 …

알람브라 궁전의 은은한 노을 |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모스크바 성 바실리 성당으로 가는 길러시아 모스크바 이른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었어...<p>뉴질랜드 호크스베이의 푸른 낭만뉴질랜드 호크스베이 약 3년간 계속되던 회사 생활로 지쳐 있...<p>푸껫의 잊지 못할 섬타이 푸껫 평소에 타이 푸껫을 자주 찾는 저의 …

[디지털 라이프]집 나가는 톡? vs 도둑잡는 톡? - 머니투데이 뉴스

선생님이 자리를 비운 야간자율학습 시간이면 이 교실 저 교실마다 자유를 만끽하는 학생들의 소란으로 어수선해진다. 하지만 교실마다 CCTV를 설치해 놓으면 학생들은 CCTV 앞에서는 얌전히 공부를 하지만 CCTV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다시 고삐풀린 망아지가 돼버린다. CCTV 앞에서 선생님이 이를 계속 지켜볼리는 없지만 누군가 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학생들의 행동을 제약하는 것. 야간자율학습 시간에는 학생들은 조용히 공부해야한다는 교사들의 생각과 조금이라도 자유를 누리고 싶은 학생들의 생각이 교실의 CCTV에서 충돌하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