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

7 Added | 1 Magazine | 1 Follower | @Tony5jus | Keep up with Tony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Tony”

죽은 빵도 살아나는 발뮤다 토스터 먹방

나를 잘 아는 사람들은 믿기 힘든 얘기겠지만, 올해 들어 이상하게 입맛이 없었다. 배고프면 새벽에도 계란 곱게 풀어 면발 탱탱한 라면을 끓이던 내가 말이다. 끼니마다 밀려오는 치열한 허기가 나를 버티게 하는 힘이었는데, 전에 없이 무기력한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다.<p>그러던 중에 발뮤다 더 토스터 리뷰를 맡았다. 사실 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제품이다. 출시 소식을 들은 순간부터 사야겠다고 손톱을 물어 뜯으며 초조해 할 정도였으니까. 근데 하필 지금이라니. 밥 한 공기도 비우질 못해 쩔쩔매는 이 시점에 말이지.<p><b>“있잖아, 나 이렇게 입맛이</b> …

채식인을 위한 명절요리, 알배추찜

<b>고기와 기름진 음식이 가득한 설 명절 맘 놓고 먹을 수 있는 간편 채식 레시피 대방출</b><p><b>월간비건 2월호에 실려 있는 레시피인데 절 연휴로 배송 받지 못하신 분들 위해 미리 보여드립니다.</b><p><b>비건 채식 요리와 함께 건강하고 담백한 명절 지내세요.</b><p><b>첫번째로 담백해서 많이 먹게</b> …

현미채소 초밥

<b>현미채소 초밥</b> <b><br>한입에 쏙 먹을 수 있는 초밥은 모양도 예뻐서 손님 접대용으로도 참 좋은 음식이죠.<br>구운 채소, 장아찌 등을 얹어 만든 채소초밥은<br>종류별로,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이 있습니다.<br>명절 음식이 지겨워질 즈음, 현미밥과 채소로 상큼하게</b> …

가래떡 식용유 발라 냉동실 보관하면 맛·모양 그대로

설날 대표음식으로는 누가 뭐래도 단연 떡국이다. 예로부터 떡국은 ‘한 그릇을 먹어야 한 살 더 먹는다’고 해서 첨가병(添歲餠)으로 불렀다. 설날 떡국을 먹는 풍속은 상고시대 신년 제사 때 먹던 음복(飮福) 음식에서 유래됐다고 한다. 무병장수와 풍년 기원의 의미를 담아 …

[닭날개]마늘을 듬뿍 넣은 닭날개 구이 만들기, 마늘간장양념의 닭날개 만드는 법

닭고기를 오븐에 조리하려고 드니까 주로 닭날개를 쓰게 된다.손질이 쉽고 조각이 작으면서 균일하니 조리하기 편하다.이번에는 다진마늘을 듬뿍 넣은 간장양념을 이용해 닭날개 구이를 만들어봤다.양념 재료 중에 청주, 후추, 그리고 꿀은 없으면 빼도 큰일나지 않는 재료다.</b> …

"제 점수는요"…4대 짬뽕라면 먹어보니

바야흐로 짬뽕라면 전쟁이다. 지난해 10월 짬뽕라면 시장을 연 '오뚜기 진짬뽕'을 선두로 '농심 맛짬뽕', '삼양 갓짬뽕', '팔도 불짬뽕' 등 '4대 짬뽕라면'이 자웅을 겨루고 있다. 누리꾼들도 '닥진(닥치고 진짬뽕)파' '맛짬파','불짬파','갓짬파' 로 나뉘어 …

[반찬] 청경채볶음 - 아삭한 청경채, 부드럽고 쫄깃한 버섯

아삭한 식감의 청경채와 부드럽고 쫄깃한 표고버섯<br>청경채볶음 <br>재료: 청경채, 표고버섯, 마늘올리브유, 굴소스, 참기름 <br>청경채는 깨끗히 씻어서 물기 탁탁 털구요.한잎씩 떼어두세요.청경채가 너무크다면 세로로 길쭉하게 잘라도 됩니다.<br>버섯도 씻은다음 밑둥떼고 얇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