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10 Flips | 4 Magazines | 2 Likes | 8 Following | 2 Followers | @Steve75vq | Keep up with Steve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teve”

[내 이름은 1085]어느 사형수의 고백 편지 “저에게 ‘오늘’은 생의 첫째날이고 마지막 날입니다” - 경향신문

<b>ㆍ“피해자 가족 고통은 평생 십자가, 죽는 날까지 속죄하겠습니다”</b><p>세례명이 프란치스코인 정모씨는 1995년 폭력조직의 조직원과 그 애인을 차례로 살해한 후 암매장한 혐의로 이듬해 대법원으로부터 사형확정 선고를 받고 21년째 수감 중이다. 이 글은 그가 교정사목담당인 김성은 신부를 통해 전해온 ‘자기 고백서’이다. 경향신문은 그의 편지와 추가 취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고백서를 재구성했다.<p><b>▲ “스물일곱 나이에 전과 7범, 세상에 홀로 내던져진 제게<br>방패막이가 돼 준 것은 부모·형제가 아니라 조직이었습니다.<br>가장 친한 친구에게 배신감을 느꼈고</b> …

600만 요우커(遊客)에 관한 6가지 진실

이미지 출처<p>600만 중국인 관광객, 요우커(遊客)의 마음을 사기 위해 한국이 분주하다. 세븐일레븐은 서울 명동지역, 제주도, 국제공항 등 중국 관광객 방문이 잦은 10개 점포를 선정해 알리페이 결제 서비스를 시작하고, 내달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을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

천리를 보는 눈 갖고싶다면?…"한 층을 더 올라가세요"

취임 1주년 맞은 이명학 고전번역원장…당나라 왕지환의 '등관작루'를 읊으며 고전을 말하다<p>[이명재 논설위원]<br>요즘 불고 있는 인문학 열풍의 한 진원지 내지는 표적은 분명 고전(古典)이다. 많은 이들이 '고전을 읽자' '고전이야말로 정신의 양식이다'라고들 얘기한다. 그렇다면 한 번 물어볼 필요가 있겠다. 고전은 우리에게 과연 무엇일까.<p>서울 북한산 비봉으로 오르는 길목에 자리잡고 있는 한국고전번역원에서 지난 21일 부임 1년을 맞은 이명학 원장을 만난 자리에서 다소 '현학적인 우문(愚問)'을 던졌다. "고전은 풍요로운 지식의 …

[택배왔따] 자차를 자랑하는 가장 세련된 방법

안녕하세요. 얼마 전 팔자에도 없는 초럭셔리 세단 리뷰를 했다가 오만 욕을 배 터지게 먹고 무병장수하게 된 에디터 L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좀 더 잘 아는 아이템에 대해 다뤄볼까 합니다. 뭐냐구요? 바로 상해 모터쇼에서 만난 자동차 컬렉션 아이템이죠. 아우디, BMW, MINI 그리고 마세라티를 타는 남자라면 적어도 이 정도의 아이템을 소화해야 하는 것 아니겠어요?<p><b>BMW MINI</b><p>미니 부스는 정말 미니 다웠다. 새까만 칠을 한 톡톡 튀는 컬러의 미니 액세서리가 좋은 포인트가 되어 주더라. 특히 보닛 스트라이프가 새겨진 캐리어는 …

몰래한 사랑, 샤오미 4종 언박싱

며칠 새 기어박스 사무실은 애플의 근사한 신제품을 두고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에디터M은 월요일 아침부터 신형 맥북의 언박싱을 하고 있었고, 막내 에디터L은 상하이에서 1만 7000달러 짜리 애플 워치 에디션을 차봤다더라. 그런데 이 와중에 내가 맡은 건 샤오미 액세서리 4종. 상대적 박탈감이 드는 건 내 삐뚤어진 성격 탓일까?<p>상하이 취재팀이 내게 선물이라며 오렌지색 쇼핑백을 안겼다. 무릇 오렌지색 쇼핑백 안에는 에르메스가 들어있어야 하건만, 봉투 겉면에 선명하게 인쇄된 ‘mi’ 마크가 대륙의 향기를 풍긴다. 눈이 멀 것 …

자하 "맨유 시절은 최악의 경험"

"나 자신이 쓸모없게 느껴졌다"<p>[골닷컴] 이용훈 기자 = 이청용의 팀 동료 윌프리드 자하(22)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이적은 잘못된 선택이었다며 당시를 선수 경력에서 최악의 시기라고 회상했다.<p>크리스탈 팰리스에서 활약하며 잉글랜드 최고의 유망주 중 하나로 꼽히던 자하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부름을 받고 2013년 1월 1,5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팰리스를 떠나 맨유에 입단했었다.<p>그러나 맨유 생활은 기대대로 진행되지 않았다. 퍼거슨 감독이 은퇴하고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부임하면서 자하에게는 전혀 기회가 돌아가지 …

유튜브 '2조 대박男' 지금 허름한 사무실서…

유튜브를 창업해 16억5천만달러에 구글에 매각, '억만장자 구글러'가 된 스티브 첸. 그는 1천만달러의 인센티브도 거절하고 유튜브를 시작했던 산 마테오로 다시 돌아왔다. 실리콘밸리로 무작정 상경했던 그 때의 설렘을 찾아서 말이다. /산 마테오=유병률기자<p>유튜브를 만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