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 Lee

262 Added | 4 Magazines | 2 Likes | 9 Followers | @StanLeeKorea | Keep up with Stan Lee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tan Lee”

건강한 몸매 위해서라면.. 고강도 운동도 '여풍'

동영상 뉴스<p>[뉴스데스크]◀ 앵커 ▶<p>'운동과 다이어트', 해마다 빠지지 않는 새해 계획이죠.<p>최근에는 '극한 운동'이라고 불릴 만큼 아주 강도 높은 운동을 하는 여성들이 크게 늘었습니다.<p>김성민 기자가 보도합니다.<p>◀ 리포트 ▶<p>맨손으로 굵은 밧줄을 오르내리고, 30kg …

[지금은 창업시대] (6) 팁스(Tips) 타운…스타트업 키울 어벤져스가 모였다

<i>역삼동 팁스타운에서는 입주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된다.</i><br>‘모든 예비 벤처사업가가 꿈꾸는 창업지원 프로그램의 甲’<p>미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신기술로 무장한 벤처기업 육성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이나 창업지원 기관도 …

[ceo] 여자 정주영이라 불리는 작은 거인

카드, 화장품, 정보기술(IT) 등 인수·합병(M&A)으로 거느리는 기업이 10여 개에 특허는 200여 개. 박혜린 라미화장품 회장의 경영은 ‘혁신’을 빼고 이야기하기 어렵다. “사업이 골프보다 재미있다”는 별난 최고경영자(CEO)다.<p>서울 성수1가의 한 사무실에서 …

매출 5200억원 코스닥 CEO의 쓸쓸한 '빈손' 퇴장 - 머니투데이 뉴스

플렉스컴 하경태 대표<p>연매출 5200억원대 코스닥 상장사를 이끌며 '성공 신화'를 썼던 하경태 플렉스컴 (73원 92 -55.8%) 대표가 쓸쓸히 퇴장했다.<p>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플렉스컴의 최대주주인 하 대표는 지난 13일 보유주식 전량 …

요청하신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모텔로 한 우물 판 ‘흙수저’가 일궈낸 거대 스타트업

호텔에는 있고 모텔에는 없는 것이 무엇일까? 아마도 룸서비스, 조식 등이 떠오를 것이다. 질문을 거꾸로 해보자. 모텔에는 있고 호텔에는 없는 것이 무엇일까? 아마도 콘돔 정도가 떠오르지 않을까?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있다. 주차장의 가리개다. 호텔에서는 당당하게 …

경제 : 네이버 뉴스

클라우드·AI 인프라 선점, 구글 `1000억弗 클럽` 가입…아마존 순이익 두배로 껑충애플 사상최고 매출 올렸지만 아이폰 판매량 처음으로 감소■ 작년 4 … 매일경제<p>'찾아가는 일자리안정자금 현장 접수처' 방문해 신청 접수받고 상담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은 2일 대전 …

창조경제혁신센터 : 네이버 블로그

[소비 양극화]명품과 PB제품이 동시에 잘 팔리는 이유

극과 극의 소비심리가 하나의 패턴으로 자리잡아<p>[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100만원이 훌쩍 넘는 패딩 점퍼를 사 입으면서 쌀은 몇 천원 아끼려고 PB(자체 개발상품)제품을 구입한다. 장기불황으로 인한 소비 양극화가 점차 심화되면서 나타나고 있는 현상이다.<p>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백화점의 명품(고가)브랜드와 대형마트의 PB제품이 매해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p>A백화점은 1∼11월 명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2% 이상 뛰었다. 불황에도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올해도 이탈리아 브랜드 몽클레어 패딩은 100만∼300만원의 …

[소비 양극화]중산층이 사라진다…통계와 체감 괴리 '심화'

자신을 중산층으로 생각하는 국민들 갈수록 늘어<br>소비 양극화도 심화…아주 싸거나 비싼 것에만 지갑 열어<br>유통업계도 투트랙 마케팅 전략<p>[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소비자가 체감하는 소비 양극화 정도는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 국민 스스로 소비능력과 수준이 상대적으로 낮다고 인식하는 경향도 깊어지는 추세다. 자신을 중산층이라고 생각하는 비율도 최저치를 기록했다.<p>한국소비자원이 최근 발표한 '2015 한국의 소비자생활지표'에 따르면 소비양극화지수는 167로 1994년 관련 조사를 처음 시작한 이후 21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p>소비양극화지수는 소비 …

네이버 쇼핑교육센터

기존 쇼핑교육센터를 통해 진행했던 수강신청은 파트너스퀘어를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p>온라인 강좌 수강을 원하실 경우, 파트너스퀘어 온라인 아카데미를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하신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한국FP협회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요청하신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피키캐스트 - 우주의 얕은 재미

나드리 최영태 회장 "안된다고 생각하면 3류..스스로 무대 만들어 도전해야"

[ 박상용 기자 ]<p>“대한민국은 ‘헬조선’이 아닙니다. 지금 자기가 있는 곳이 세계 무대라고 생각하면 성공하지 못 할 이유가 없습니다.”<p>미국 뉴저지주 포트리에 본사를 둔 주얼리(보석 및 귀금속 장식용품) 기업 나드리의 최영태 회장(사진)은 지난 27일 기자와 만나 …

뉴질랜드 슈퍼마켓 '뉴월드' 샐러드바 형태로 손질된 채소를 판매해 요리 시간 줄여준다 - beSUCCESS

요리하는 것은 즐기지만, 재료 손질과 손질 후 남은 부분을 처리하는 게 번거로운 소비자를 위해 세척한 채소를 기계로 잘라서 판매하는 슈퍼마켓이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p>뉴질랜드 해밀턴과 타우랑가시에 있는 '뉴월드' 슈퍼마켓은 샐러드바 형태로 손질된 채소를 판매하고 …

[머니위크] 1000원짜리 커피점, 창업비용 장난 아니네

밥보다 비싼 커피는 이제 옛말. 한잔에 4000~5000원대의 커피 대신 1000원대 저가 커피가 거리를 점령하고 있다. 경기 불황이 계속되면서 소비자들이 저렴한 커피를 선호하기 시작한데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맛과 질이 보장된 저가 커피 브랜드들이 늘어난 …

[정주영 탄생 100주년]②무일푼이라 창업 못해?‥벤처정신으로 일생 '무한도전'

성공 아닌 시련극복의 역사<br>공장에 불나고 전쟁 발발해도 공사완수해 재개발판 마련<br>78세에 당 만들어 대권 도전<br>말년엔 대북사업 뛰어들기도<p>[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범 현대그룹의 창업주 아산 정주영 전 명예회장은 요새 말로 하면 성공한 벤처기업인이다. 신용 하나만으로 시작한 …

[비싸야 잘 팔린다]신분과시·유행추구 '상징소비' 뚜렷

값이 비싸야 잘 팔린다는 역설이 정설로 통하는 소비트렌드<br>경기불황 속에서 소비양극화 뚜렷, 고가 제품들의 완판 행렬<br>'비싼 상품을 즐기는 것이 사회적 계층이 높다'고 인식하는 소비계층 많아져<p>[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비싸야 잘 팔린다.'<p>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싸거나 비싼 제품들만 팔리는 소비 양극화도 심화되고 있다. 디저트나 취미용품 등에 소소한 사치를 즐기는 '작은 사치' 소비 행태 속에서 상징소비가 급부상 중이다.<p>불황 속에도 유명브랜드를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이 자신을 제대로 과시할 수 있는 곳에 지갑을 열고 있는 셈이다. …

부자들 “자산 109억 돼야 부자”… 53% “인맥으로 富 일궈”

한국 부자들은 대학교 동창모임을 인맥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자산이 109억원은 돼야 부자라고 생각했으며, 부는 손주들의 교육비 투자와 상속·증여, 인맥관리 비법 전수 등을 통해 빠르게 대물림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

[경제 히스토리] “바둑아 홍삼 먹자!”… 반려동물 산업 2조원대로 큰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6년근 홍삼을 함유한 반려동물 건강식 ‘지니펫’(사진)을 출시했다. 홍삼을 처음 전매하기 시작한 대한제국 시절까지 포함해도 인삼공사가 사람 외에 동물을 상대로 제품을 출시한 것은 지니펫이 처음이다. 인삼공사는 박사급 연구원으로 구성된 전담조직을 …

요청하신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성장성 한계 유통업계…편의점만 '나홀로 성장' - 머니투데이 뉴스

유통업계가 성장 한계치에 도달한 가운데 편의점이 나홀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인구 구조변화와 맞물린 편의점의 독주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p>1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3대 편의점(CU, GS리테일, 세븐일레븐)의 올 3분기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평균 40% 이상 증가했다.<p>CU는 3분기 누적 매출액이 3조1509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3분기(2조4455억원)보다 29%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올 3분기까지 1417억원으로 전년 동기 850억원에서 67% 성장했다.<p>GS25 역시 …

쇼핑몰·디자이너·고객 모두를 잇는 온라인 패션 허브, ‘레이틀리코리아’ - 'Startup's Story Platform’

이선우 대표는 대학 졸업을 한 학기 앞둔 2001년, 40일간의 유럽 배낭여행을 떠났다. 그가 유럽 17개국을 관광한 후 마지막 여행지인 프랑스에 도착했을 때였다. 부족한 여행 경비를 마련하려던 기회에 그를 패션에 눈뜨게 만든 일이 있었으니, 바로 ‘명품 대리 구매’ 아르바이트였다.<p>흥미로웠던 건, 매장에 들어가서 심부름 받은 모델명을 말하며 바로 구매하려고 하면 거절당한다는 것이었다. 반면, 진열된 상품을 둘러보다가 매니저와 상의 끝에 해당 제품을 고르면 순조롭게 구매할 수 있었다. 그곳에서는 쇼핑이 곧 문화였다. 매장 앞 …

[Startup's Story #231] 차가 소중한 만큼 소비자의 시간도 중요하다 ... 손세차 배달 서비스 '와이퍼' - 'Startup's Story Platform’

한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에서 “차가 페라리나 포르셰가 아닌 데 굳이 비싼 세차용품을 사용하는 이유가 뭔가?”라는 질문에 출연자였던 세차 달인이 이렇게 답했다. “여성분들이 김태희나 한가인이 아닌데 명품 화장품 사용하시는 거랑 똑같다.”<p>‘세차’는 의외로 많은 마니아를 양산하고 있는 여가 분야다. 세차 고수들은 자동차 표면을 자신의 피부처럼 매만지고, 코팅 처리 후 비 맞은 차의 비딩(beading)샷을 인증한다. 각종 달인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서도 벌써 수 명의 세차 달인이 조명되기도 했다. 그만큼 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

[스브스뉴스]노르웨이에서 라면 먹고 싶다면…"미스터 리 주세요"

☞ SBS뉴스로 오시면 '[SBS 슬라이드 형태]'로 보실 수 있습니다.<p>☞ SBS뉴스로 오시면 '[SBS 슬라이드 형태]'로 보실 수 있습니다.<p>빙하, 백야, 바이킹으로 유명한 노르웨이. 이곳 사람들의 대화를 살펴보니 유독 눈에 띄는 단어가 하나 있습니다. 그 단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