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ungwon

78 Flips | 2 Magazines | 3 Followers | @Seungwonson | Keep up with Seungwo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eungwon”

산들산들 일본 온천 마을 산책, 따가운 시선

[돗토리 여행] 돗토리에서 면식 수행, 돗토리에서 먹어 본 면 요리 (라멘, 소바, 야카소바)

http://ajikurahonpo.jp/<p>미소라멘 600엔, 계란 80엔, 오징어까스 200엔<p>라면을 먹고 배를 든든하게 채운 마을을 둘러봅니다.<p>다음 찾아간 곳은 구라요시에서 버스를 타고 30분 정도<br>돗토리를 대표하는 온천 중 하나인 미사사 온천(三朝温泉) 입니다.<p>미사사 …

에노시마 진격의 고양이

도쿄 근교의 작은 섬 에노시마(江ノ島)<br>슬램덩크를 비롯 다양한 드라마, 영화의 배경지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 입니다.<p>에노시마를 둘러보던 도중 계단 아래에서 길 고양이 한 마리를 발견 합니다.<p>뭘봐 ㅁㅁ야 <br>담벼락 위에서 열심히 그루밍 중인 고슬기 고양이<p>나한테 관심 있냐 …

길 고양이가 알려준 아름다운 풍경

나가사키의 언덕<p>나베칸무리야마 공원(鍋冠山公園)에서 만난 하얀 옷을 입은 그녀<p><p>한 번도 돌아보지 않고 <br>도도한 발 걸음으로 어디론가 사라져 버립니다.<p>나베칸무리야마 공원 전망대에서 내려오는 길<br>나가사키의 아름다운 전망이 눈앞에 펼쳐 집니다.<p>저보다 먼저 온 길 고양이 한 …

[교토여행] 스티븐 잡스가 즐겨 찾던 교토 료칸의 요리, 튀김덮밥 전문점 텐유

영화 잡스를 보고 와서 생각이나 <br>교토의 텐동(天丼, 튀김덮밥) 전문점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p>교토 산조와 시조, 데라마치의 옆 골목에 위치한 작은 텐동가게 <br>텐유(点邑)<p>한자도 어렵고 찾기도 쉽지 않은 곳이지만 스티븐 잡스와 관련이 있는 가게라 하여 찾아가 …

[돗토리 여행] 돗토리 여행, 돗토리 에서는 택시를 타자

돗토리 여행<br>돗토리 시와 돗토리현 동부에서는 관광택시가 저렴합니다.<p>관광택시를 빌리는데 3시간에 1,000엔 이며<br>1대를 빌리면 4명까지 승차가 가능하여 정말 저렴합니다.<p>보통 일본의 관광택시가 시간당 4,000엔 정도 인것을 비교해 보면 정말 놀랄만한 요금이!!<br><p>택시의 …

누가 날 깨운거냥, 하코네 길 고양이

하코네 아시노코 호수에서 만난 길 고양이<br>몸을 유연하게 만들기 위해<br>고통을 참으며 열심히 스트레칭을 하고 있습니다.<br><p>하지만 오후의 따뜻한 햇살은<br>고양이를 늘어지게 만들고<p>고양이의 눈꺼플과 머리는 점점 무거워져 <br>중력을 이기지 못하고 바닥을 향합니다.<p>즐거운 고양이 꿈을 꾸어야지 …

고양이를 여행하다. 동물을 사랑한 그들의 여행, 사진, 그리고 책 이야기

지난번에 소개하였던 제 5회 고양이의 날 기획전<br>고양이를 여행하다.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p>고양이의 날 기획전은<br>안국빌딩에서 열리고 있으며 안국역에서 내려 1번 출구에서 바로여서 찾아가기 쉬웠습니다.<p>전시는 4층의 W스테이지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p>엘리베이터에서 …

고양이, 길에서 만나다.

길을 걷다, 우연히<br>길에서 만난 고양이, 길 고양이<p>골목 길에서, 지붕 위에서, 자동차 아래에서, 돌담 위에서, 수풀 속에서<br>늘 곁에서 찾아 볼 수 있는 작은 생명<p>가장 여유로운 모습과<p>고민하는 모습<p>경계하는 모습 등 <br>다양한 표정으로 다가옵니다.<p>이 아이는 길에서 만났지만 <br>집 …

[와카야마 여행] 고양이 역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시골마을 고양이 열차, 와카야마 전철 키시역의 2대 역장(역장 대리) 고양이 니타마를 만나다.

일본 와카야마 현 키시역(和歌山県貴志駅)<br>고양이 역장이 근무 하는 곳으로 유명한 이곳에 전임 역장 타마 를 이어 역장 대리로 근무하는 니타마 고양이가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p>와카야마 전철(和歌山電鉄)는 일본 시골 마을의 작은 철도 회사로 와카야마 역과 키시역을 …

후쿠오카의 즐거운 고양이 카페 keurig the loft

<p>귀여운 순 백색의 고양이 사진에 이끌려 찾아 간 후쿠오카 텐진의 고양이 카페 <br>keurig the loft (큐링구 자 로프토, 일본식 영어 발음)<p>후쿠오카의 거리를 걷다 우연히 발견, 다른 일정을 생략하고 바로 찾아갔습니다.<p>똘망똘망 하얀 고양이의 유혹은 피할 수 …

[시즈오카 여행] 4박5일 시즈오카, 맛있는 시즈오카, 즐거운 시즈오카

시즈오카 여행 인프라 조사사업으로 진행된 4박5일간의 시즈오카 체험여행<br>자유롭게 시즈오카의 관광명소를 둘러보며 시즈오카 FIT 여행 인프라의 장점과 문제점을 생각해 보았습니다.<p>4박5일동안 둘러본 시즈오카(静岡)<br>시즈오카의 멋진 풍경과 맛있는 요리, 관광의 명소를 …

[나고야 여행] 일본 중부공항(센트레아), 리무진 버스, 승룡도 관광정보관, 승룡도 인조이 티켓

<p>일본 나고야 여행<br>중부공항(센트레아)에 도착 가장 먼저 찾아 간 곳은 승룡도 관광 정보관 입니다.<p>작년에 렌터카를 이용하여 승룡도 코스를 일주 하였었고 이번에는 승룡도 코스의 한 지역을 찾아가게 됩니다.<br>작년에는 없었는데 새롭게 생긴 인포메이션 센터<p>작년의 중부지역 렌터카 …

[구마모토 여행] 검정 곰돌이 쿠마몽의 습격, 구마모토 2박3일 여행 (구마모토 성, 구마모토 맛집)

10월 중순의 일본 규슈 <br>이상 기온의 영향인지 가을임에도 불구하고 30도가 넘는 여름날씨에 규슈의 중심인 구마모토 시내를 둘러보고 왔습니다.<p>2박3일 가을의 구마모토 여행 스타트!<p>구마모토(熊本)까지 교통은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로 후쿠오카(1시간), …

[야마구치 여행] 맨홀 뚜껑으로 알아보는 재미있는 온천의 유래, 야마구치시 유다온천(湯田温泉)

<p>야마구치시내에 있는 온천 유다온천(湯田温泉)<p>알칼리성 단순온천으로 피부에 잘 스며드는 부드러운 온천수가 특징입니다. 무색투명한 온천수는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오십견, 운동마비, 관절 구축, 타박상, 염좌 또는 만성소화기병, 치질, 냉증, 병후 회복과 피로 회복, …

[돗토리 여행] 일본최고의 방사능 온천 미사사 온천 사이키벳칸

<p>돗토리 여행 4년전의 좋은 기억을 되살려 미사사 온천에 다시 한 번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br>숙박도 4년전과 같은 사이키벳칸(斉木別館)으로 하였습니다.<p>미사사온천(三朝温泉)의 온천료칸 사이키벳칸<br>아름다운 대나무숲을 배경으로 하는 조용하고 운치있는 정원에 둘러싸인 일본식 …

지금 고양이를 만나러 갑니다. 먹고찍고 일본여행(후쿠오카 카페 고양이, 고양이 섬 길 고양이)

나를 보러 놀러 오세요~!<p>블로그와 책을 통해 소개하였던 후쿠오카의 카페 고양이, 고양이 섬 아이노시마의 섬 고양이들이 같이 놀자고 손을 흔들고 있습니다.<p>고양이를 만나러 떠나는 여행! 먹고찍고 후쿠오카 고양이섬 여행<p>전부터 생각했던 고양이를 테마로 한 여행 <br>지금까지 …

길 고양이가 안내하는 나고야 성, 나고야 여행 중 만난 고양이

<p>나고야 성 아래 상점 옆에서 작당모의를 하고 길 고양이와 고교생들 뭔가 죽이 잘 맞는지 한참을 이야기 중입니다.<p>(어떻게 보면 서로 이야기를 어떻게 보면 고양이를 괴롭히는 그림이 보입니다.)<p>고교생들도 고양이를 좋아하는지 같이 사진을 찍으며 좋아하고 고양이는 인기에 …

[야마구치 여행] 야마구치 현의 소울 푸드 독특한 식감의 바리소바(ばりそば)

<p>점심은 야마구치의 B급 구르메, 소울 푸드라고 불리우는 바리소바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br>바리소바(バリそば) 야마구치현, 특히 야마구치 시 근처에서 찾아 볼 수 있는 면 요리로 이곳만의 독특한 요리라고 합니다.<p>찾아간 곳은 야마구치현의 바리소바의 원조 …

[아키타 여행] 가을의 전설 아키타의 단풍 속으로, 4박5일 가을의 아키타 여행, 아키타 온천, 투어리스트 음악여행

가을, 아키타(秋田)<br>투어리스트와 함께한 음악여행, 노바님과 함께한 먹고찍고 여행<br>4박5일간의 짧은 일정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p>처음이자 가을에 찾아간 아키타<br>지명에 가을(秋)이 들어간게 딱일 정도로 가을에 어울리는 곳이였습니다.<p>공항에 도착하여 처음 찾아간 곳은 …

[나고야 여행] 나고야를 먹여 살린 저렴한 라면, 포크 숫가락으로 먹는 라면 스가키야(Sugakiya)

<p>나고야의 저녁 <br>한 그릇 290엔에 저렴한 가격으로 나고야의 학생들과 시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가키야(スガキヤ) 라멘을 먹으러 갔습니다.<p>스가키야는 1958년 창업이후 오랫동안 나고야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라면 전문점으로 귀여운 캐릭터인 스짱이 있는 가게 입니다. …

[나고야 여행] 나고야 맛집, 나고야 명물 된장 돈까스, 미소까츠 야바톤

1947년 창업한 나고야의 돈까스 전문 점으로 나고야의 명물인 된장을 이용한 된장 돈까스가 유명한 가게 입니다. 일본의 다른 돈까스 가게와는 다르게 된장 소스를 발라 철판에 올린 철판 돈까스(鉄板とんかつ)등 대부분의 돈까스에 된장 소스가 발라져 나오는 것이 …

[나고야 여행] 숨은 고양이를 찾아라, 가마고리 라구나 리조트

라구나 가마고리(ラグーナ 蒲郡) 나고야 남부 가마고리 지역의 휴양 리조트 타운으로 유원지, 관람차, 크루징, 쇼핑, 스파, 온천 등을 즐길 수 있는 복합 시설입니다.<p>국립공원인 미카와만의 바다를 크루징 할 수 있는 요트, 보트, 유람선, 해질녘은 선셋 크루즈가 다닙니다.<p>…

비 내리는 어느날 자동차 아래 통통한 길 고양이의 낮잠

일본 야마구치를 여행 중 들린 하기(萩) 라는 작은 마을<br>차를 타고 거리를 지나며, 종종 길 고양이를 스쳐지나가곤 하였는데 차에서 내리자 마자 한 마리의 통통한 고양이 발견<p><p>보슬보슬 내리는 비를 피해 자동차 아래에서 새근새근 잠들어 있는 통통 냥이<br>누가 업어가도 모를듯이 …

[나고야 여행] 500엔에 해산물 듬뿍, 가마고리의 명물 해산물 튀김 덮밥, 가키아게동

나고야 여행, 라구나시아 유원지를 둘러보고 출출함에 점심을 먹기 위해 쇼핑몰의 푸드 코너를 찾았습니다.<br>오사카나이치바(おさかな市場), 해산물 관련 먹거리를 판매하는 시장입니다.<p>국립공원인 미카와 만의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p>즉석에서 먹을 수 …

[야마구치 여행] 기와장에 구워먹는 면 요리, 야마구치 명물 가와라소바

<p>야마구치 현의 향토요리, 기와에 구워먹는 면 요리인 가와라소바((瓦そば)를 먹기 위해 한 가게를 찾았습니다.<p>가와라소바의 원조라 불리우는 가와타나온천(川棚温泉)의 다카세(たかせ)요리점<p>가와라소바의 원조로 이 소바를 먹기 위해 멀리서 찾아오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인기가 …

[야마구치 여행] 일본에서 가장 맛있는 야키도리, 야키도리 1위 나가토 야키도리

닭은 조슈도리(長州どり), 조슈아까도리(長州赤どり)의 브랜드 품종을 사용하며 지역에 양계 전문 협동 조합이 있어 신선한 닭고기를 바로 공급받는 것이 장점입니다.<p>찾아간 곳은 야키도리 전문 이자카야 치쿠젠(ちくぜん)<p>야키도리 집중에서는 드물게 여성만이 운영하는 곳으로 맛도 …

[구쥬 여행] 구쥬의 자연과 온천을 만끽, 구쥬 쵸쟈바루온천 호텔 하나산스이

구쥬를 둘러보기 위해 구쥬의 입구에 위치한 하나산스이(花山酔)호텔에서 1박을 하였습니다.<p>자연이 아름다운 구쥬(九重), 고코노에(ここのえ)라고도 불리우는 이지역은 규슈 오이타현의 지명으로 산이 아름다워 많은 등산객이 찾으며, 온천을 비롯 …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하카타)의 전통 문화를 살피다, 하카타 전통 공예관

1300년 전, 중국에서 아이들의 놀이로서 대나무제 당(唐) 팽이가 일본에 전해져, 17세기 후반, 나무대에 철심을 심봉으로 넣은 하카타 팽이가 만들어졌습니다. 하카타 고마 팽이는 팽이를 만드는 재료와 돌리는 기술, 무대에서의 곡예 삼위일체를 이루어 오늘날까지 …

그들만의 천국, 고양이 섬 아이노시마에, 후쿠오카 2박3일 먹고찍고 여행

고양이와 느릿느릿 걸어요 책 출간을 기념 <br>급 기획으로 고양이 섬으로 떠나는 여행을 만들어, 2박3일 후쿠오카의 고양이 섬 아이노시마(相島)와 후쿠오카 시내의 고양이 카페, 후쿠오카 시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p>금강산도 식후경, 호텔에 짐을 풀고 가장 먼저 찾아 간 곳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