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k il Park

5 Flips | 1 Magazine | 7 Likes | 3 Followers | @SeokilPark | Keep up with Seok il Park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eok il Park”

[이정재의 시시각각] 주형환의 침묵, 김동연의 변신

‘공무원은 영혼이 없다’는 말은 이중적이다. 사심 없이 국가에 충성한다는 긍정과 소신 없이 권력에 충성한다는 부정이 겹쳐 있다. 후자 쪽 ‘영혼 없는 공무원’은 몇 가지 특징이 있다. 우선 요즘처럼 정권이 바뀔 때 특히 많아진다. 남들은 ‘소신 없다’고 하는데 본인은 …

[새미 라샤드의 비정상의 눈] 앵무새 따라 하다 죽은 당나귀 이야기

당나귀와 앵무새가 비행기에 탑승했다. 앵무새가 승무원을 불렀다. 승무원이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하자 앵무새는 “그냥 불러봤어요”라고 승무원을 놀리며 낄낄댔다. 재미 붙인 앵무새가 승무원을 또 불렀다. 화가 난 승무원은 “정말 필요한 일이 아니면 부르지 마세요”라고 …

괴식대첩│③ 라면버거부터 산낙지냉면까지, 제가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우유에 밥을 말아 먹거나 식빵에 케첩을 찍어 먹을 수도 있다. 불닭볶음면에 허니 소스를 뿌린다거나 비빔냉면 위에 산낙지를 올리는 등의 음식도 주변에서 얼마든지 접할 수 있다. 일명 ‘괴식’은 세상에 반항하는 마음으로 집에서나 혼자 시도해볼 법한 일이지만, 이런 것을 돈 받고 파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괴식은 무슨 맛인지 궁금하지만 굳이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경우가 많다. 하지만 아무리 말려도 꼭 먹어보는 사람들이 있기에 이런 음식들이 계속 출시되는 것은 아닐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할인 없이 제 돈 주고 관람하거나, …

유통기한 지나도 괜찮은 음식, 뭐 있나 봤더니…“이 음식도? 의외네”

유통기한 지나도 괜찮은 음식, 뭐 있나 봤더니…“이 음식도? 의외네”<p>[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국 언론 데일리메일이 최근 발표한 “유통기한이 지나도 괜찮은 음식 5가지”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p>▲ 토마토=토마토는 시간이 지날수록 달달해지며 부드럽고 주름이 많을수록 괜찮은 상품이다. 과육에 어두운 빛깔이 돌더라도 무방하다고 한다. 단 너무 묽거나 곰팡이가 생기거나 알코올 냄새가 나면 버려야 한다.<p>▲ 계란=계란도 유통기한이 지나도 괜찮은 음식 중 하나다. 계란은 유통기한 3주가 지나도 먹어도 상관없다. 계란의 상태를 …

"한중일 외교장관회담 내달 서울서 개최" <요미우리>

(도쿄=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한중일 3국 정상회담의 '전초전' 격인 한중일 외교장관 회담이 내달 하순 서울에서 열릴 것으로 보인다고 요미우리 신문이 6일 보도했다.<p>윤병세 외교부 장관,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외무상이 참석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