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Jun Lee

20 Added | 1 Magazine | 1 Following | @SangJunLee2014 | Keep up with SangJun Lee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angJun Lee”

브랜드가 진짜 맛이다: 뉴 코크와 코카콜라

100년 역사 최초의 변화, 뉴 코크의 탄생<p>1985년 코카콜라는 단 한 번의 실수로 엄청난 비용을 낭비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지탄받게 되었는데 바로 신제품 ‘뉴 코크(New Coke)’ 때문이다.<p>매번 코카콜라에 밀려 시장에서 2인자 자리에 머무르던 펩시는 ‘펩시 …

‘취업에 역효과’..불필요한 스펙 2위 국토순례, 1위는? - 파이낸셜뉴스

기업 인사 담당자들은 구직자의 스펙의 대부분에 대해 불필요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p>31일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이 기업 175개사를 대상으로 "귀사는 신입 지원자들이 취업을 위해 쌓는 스펙 중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습니까?"라고 질문한 결과, 81.1%가 '있다'라고 답했다.<p>불필요한 스펙 1위는 '석, 박사 학위'(44.4%, 복수응답)가 차지했다. 뒤이어 '국토순례 등 극기경험'(40.8%), '회계사 등 고급 자격증'(32.4%), '한자 자격증'(31.7%), '아르바이트 …

번아웃을 막는 방법

트위터 링크를 읽다가 몇 번 Burn Out된 경험에 비추어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 번역을 해보았습니다.<p>IT회사에서 번아웃은 쉽게 벌어지는 일이고, 이걸 관리하는 것이 IT 비즈니스에서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br>아래 내용은 웹기반 콜센터 서비스인 Talkdesk …

Idea Dictation : 남의 생각을 정리하는 기술 2 - 'Startup's Story Platform’

정리를 잘하는 사람들은 커다란 움직임을 잘 잡아낸다. 이야기를 해부해 보면 딱 한 덩어리로 이루어진 경우는 거의 없다. 또한 수 십개의 자잘한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지도 않다. 대신 커다란 3~4덩어리의 이야기로 순서를 맞춘다. 대부분 그 흐름을 잡아내지 못해 어려움을 느낀다. 앞서 말한 직관성은 조각난 정보들을 몇 개의 묶음으로 구성하는데서 나오므로 핵심과 흐름을 잡아내지 못하면 직관적으로 나타낼 수 없기에 대다수의 정리는 ‘모 아니면 도’식으로 괜찮거나 엉망이다.<p>그들이 좌절을 느끼는 부분은 받아적은 조각난 정보들을 어떤 …

배너 클릭율 및 구매전환율 향상을 위한 체크리스트 - 'Startup's Story Platform’

회사의 입장에서 마케팅을 고려할 때 생각하는 것이 대표적으로 배너광고가 있습니다.그리고 배너광고는 특히 타 웹사이트에 띄울 때 보통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면서 정작 배너광고를 통한 수익이나 그 외 회사가 바라던 결과를 못 얻게 된다면 ,배너에 쏟는 예산과 시간이 모두 낭비됩니다.<p>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최대한 배너의 클릭율 및 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고려해야 할 점들을 몇 가지 살펴보고자 합니다.상황에 맞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요?<p><b>배너 광고의 목적 정하기</b><p>제작하는 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