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eason

30 Flips | 1 Magazine | 1 Follower | @Purplebeat | Keep up with All-Seaso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All-Season”

정이 있는 양꼬치집! 미스터양꼬치

누들볼에서 약간 서운한 1차를 하고 모라토리엄님과 함께 2차로 들린곳은!!!<p>봐 두었던 양꼬치집, 미스터양꼬치이다.<p>내부<p>초점 덕분에 미묘하게 블러처리되었다.<p>이게 물건이다.<p>자동으로 돌려가면서 구워줘서 번거롭게 양꼬치를 직접 돌리지 않아도 알아서 돌리면서 구워준다.<p>칭따오는 …

매디슨 최고의 버거집, Dotty Dumplings Dowry

간만에 제비랑 밥을 먹기로 한다.<p>제비는 1학년 때 같이 들어온 동기이다.<p>버거로 배를 채워주기로 한다.<p>이름도 독특한 도티덤플링스다우리다. 1975년부터 영업했다고 한다.<p>여긴 내가 정말 사랑하는 곳인데, 처음 포슷힝 하는 이유는 그동안 툭하면 가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지 …

커피? 좋아! 크레이프? 좋아! Bradbury's Coffee

배가 고프다.<p>뭔가 색다른걸 먹고싶다.<p>그러다 철노인형이 자기가 좋아하는 카페가 있다고 했던걸 기억해낸다.<p>가보기로 한다.<p>브래드버리즈<p>캐피톨에서 가깝다.<p>내부<p>천장이 뻥 뚫려있어서 밖에서 보이는 것보다 넓어보인다.<p>여기가 주문하는곳이다.<p>메뉴ㅡ 커피메뉴와 크레이프메뉴가 있다.<p>여기도 …

제대로 된 타코, Los Gemelos

맥주 한 잔 하기 좋은곳, Cantina #1

방학이다.<p>뉴욝에 같이 갔었던 커즌이 자기가 사는 미네소타로 놀러오라고 한다.<p>미네소타는 위스콘신 바로 옆에 있는 주다.<p>미네아폴리스라는 도시에는 미쿡에서 가장 큰 몰옵아메리카가 있다.<p>놀러가기로 한다.<p>매디슨에서 미네아폴리스까지 버스로 다섯시간 반 걸려 …

햄버거 패티에서 치즈가 주욱~! Matt's Bar

그렇게 한국관에서 밥을 먹고 한국슈퍼에서 장을 보고난 다음에 다시 차에 올라탄다.<p>다음 목적지는!<p>내가 미네아폴리스에 오면 꼭 가보고싶었던 곳인 Matt's Bar이다.<p>햄버거패티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햄버거계의 치즈크러스트피자가 있다는 곳이다.<p>삼 년전부터 가보고 …

푸짐한 립이 좋아, Famous Dave's BBQ

미네소타에서의 마지막날이다.<p>오늘도 역시 MOA에서 일하는 커즌을 따라 출근~<p>커즌 일이 끝나자마자 밥 먹으러 달려온 Famous Dave's BBQ<p>바베큐 체인인데, 양이 푸짐하고 맛도 괜찮아서 생각날 때 가끔 가는 곳이다.<p>매디슨에도 하나 있다.<p>내부<p>여러가지 바베큐소스가 …

푸짐한 미쿡아침, Original Pancake House

인상적인 맥주컬렉션, 뛰어난 버거! Coopers Tavern

배가 고프다.<p>쭌이 다음날 한국으로 돌아간다고 한다.<p>철노인형, 제비랑 같이 밥을 먹기로 한다.<p>장소는 항상 궁금했었던 Coopers Tavern이다.<p>쿠퍼의 여관(술집)이라는 뜻이다.<p>들어가자마자 역시나 위콘 로컬 농장에서 식자재를 가져온다고 한다.<p>내부<p>맥주컬렉션이 …

미국 10대 바베큐립? Twin Anchors

서부여행 잘 갔다왔습니다 ㅋㅋ사진 정리해서 올리려니 좀 많네요ㅋㅋ그런 의미에서 남은 포슷힝 하나 투척!<p>서부여행가기 전날이다.<p>시카고에서 출발하기로 했기에 시카고로 간 김에 고딩친구들이나 보기로 한다.<p>고딩때 가장 친하게 지냈던 녀석들, 칭다오에서 온 앤디와 미쿡계맥시칸 …

본격 외로운 유학생의 서부여행기 - 라스베가스: The Buffet at Wynn

샌프란시스코로 가기 바로 전날에 아시아나 추락사고가 발생한다.<p>항공편이 다 취소되서 3일 후 라스베가스로 가는 비행기로 바꾸고 다시 매디슨으로 온다.<p>그래서 서부여행기는 라스베가스부터 시작한다.<p>본격 외로운 유학생의 서부여행기 시작!<p>카메라가 가방에 있어서 못 찍었는데, …

야채가 싱싱한 버거, In-N-Out Burger

유니버설스튜디오를 관람하고 집에왔더니 저녁도 안 먹은 걸 깨달아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서부에 왔으니 인앤아웃은 먹어봐야 하지 않겠냐며 인앤아웃에 가보기로 한다.<p>미쿡에서 가장 유명한 버거체인이 In-N-Out, Five Guys, 그리고 Shake …

본격 외로운 유학생의 서부여행기 - 샌디에고: 치사남을 위한 타코, Puesto

샌디에고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브런치 레스토랑, The Cottage

본격 외로운 유학생의 찜갈비 만들어먹기

몸은 한국에 있지만 미쿡포슷힝이 많이 남아있으므로....흑흑 긴말 않고 시작하겠다.<p>-------------------------------------------------------------------------------------------<p>귀국날짜가 …

크림치즈 들어간 버거, 먹어봤어? Weary Traveler Freehouse

매디슨포슷힝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관계로 잡설 생략하고 갑니다.<p>(더위로 허덕댈거면 왜 한국에 앞당겨 왔는지 …

3년 된 체다치즈를 쓰는 버거집, 왜 이제서야 ㅠㅠ Tipsy Cow

나으 미쿡포슷힝은 도대체 언제 끝날것인가...두둥<p>철노인형과 조이스랑 밥을 먹기로 한다.<p>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Tipsy Cow에 가보기로 한다.<p>깜찍한 외관<p>이런 것이 날 유혹한다.<p>우리집에 저 바 하나 있었음 좋겠다 ㅋㅋ<p>내부, 편하게 앉을 수 있는 …

작지만 강한 버거...Plaza Tavern & Grill

ㅋㅋㅋ아직도 미국포슷힝...ㅠ여섯개나 남았다능...<p>바로 시작!<p>그동안 가보고싶었던 곳이 있다.<p>바로 이 Plaza Tavern & Grill.<p>금주령이 떨어진 1919부터 영업을 시작해 1963년부터 햄버거를 팔기 시작했다는 이곳!<p>어마어마한 역사를 지닌 곳이다.<p>근데 과연 …

파인다이닝은 어렵지않다! 43 North

9월이 되었건만 내 블로그는 아직 7월 레스토랑위크 기간이다 ㅋㅋㅋㅋ<p>저번에 올렸던 "파인다이닝은 어렵다?"에 이어 이번엔 어렵지 않은 식당을 만나게 되어 참 기뻤다.<p>흔한 매디슨의 풍경.jpg<p>안경선배가 가보고 싶어했던 43 North.<p>일식집으로 유명한 무라모토에서 …

상당히 인상적이었던 이탈리안...Nostrano

레스토랑위크가 끝나간다.<p>끝나기 전에 한 곳 더 시도해보기로 한다.<p>안경선배의 춫현으로 가보게 된 Nostrano<p>점심에는 $15에 3코스를 맛볼 수 있다능!<p>날씨가 좋았기에 밖에서 먹기로 한다.<p>세팅<p>메뉴<p>조이스가 시켰던 샐러드.<p>호박과 풀, 쿠루통, 치즈가 올라간 샐러드.<p>상당히 …

멋진 테라스에서 맥주 한 잔! Sprecher's

어느덧 귀국일이 일주일도 채 안 남았다.<p>그동안 매디슨에서 친하게 지냈던 미쿡인친구 Will(이하 윌)과 밥 한 끼 하기로 한다.<p>윌은 중국에서 만난 친구이다.<p>윌의 차를 타고 Sprecher's 라는 곳에 도착한다.<p>미들턴에 있어서 거리가 꽤 된다.<p>윌이 독일식 …

제대로 된 스테이크, Gibson's Steak & Bar

한국에 돌아갈 날이 정말 몇일 안 남았다.<p>한국에 돌아가기 전 그동안 모아뒀던 돈으로 시카고에서 광란의 쇼ㅏ핑(이라고 썼지만 사실은 얼마 없어서 90%는 구경하고 10%만 실제로 구매하는 전형적인 충동구매를 할 수 없는 상황)을 하기로 한다.<p>근데 시카고에 갔으면 맛나는 …

대구에서 굳이 딤섬을 맛봐야 한다면, 누들볼

후아<p>얼마만의 포스팅인가.<p>퇴원해서 깁스 끼고 집에서 빈둥거리고 있자니 답답해서 포스팅이나 올려보려 한다.<p>이날 찍은 사진들이 마지막 사진이 될 줄이야 …

쇼ㅏ핑 후 먹는 시카고본토 딥디쉬피자, Giordano's

스테잌흐를 먹고 불나게 쇼ㅏ핑하다가 (쇼ㅏ핑사진은 바쁘게 돌아다니느라 없다.) 매디슨으로 돌아갈 시간이 다가온다.<p>저녁을 먹고 가기로 한다.<p>저녁은 시카고 전매특허 시카고스퇄딥디쉬피자!<p>처음에 Gino's 갔다가 줄 정말 길게 서 있어서 여기로 왔는데 여기도 …

본격 외로운 유학생의 유학생활 마지막 바베큐 ㅠㅠㅠ흑흑 먹고 마시자!

유학생활의 마지막 한 끼, Dotty Dumpling's Dowry

뭐 다리 다쳐서 우울한 건 우울한거고...마지막 미쿡포슷힝을 올려본다.<p>무려 두 달 전이군하..<p>미쿡 돌아가기 이틀전이라 전날은 짐싸느라 정신없을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제비와 철노인형이랑 매디슨에서 젤 좋아하는 버거집에 가기로 한다.<p>이름하여 저번에 올렸던 Dotty …

찜닭이 예술이야, 뉴욕통닭

병원에 가봤더니 당장 수술하기에는 인대 주위 연골 이런 게 넘 많이 부어있어서 보조기를 2주간 차고다니면서 붓기를 뺀 후에 다시 체크하자고 한다. 그래도 깁스에서 보조기로 바꿔서 조금 편해졌다.<p>그래도 밖에 맘대로 돌아다니지 못하는 건 마찬가지이므로 포슷힝이나 …

깔끔한 국물, 선산돼지국밥

외관이 좋은 이탈리안, Il Bosco...그리고 쿠사마 야요이전

아직도 8월 포슷힝이네...ㅋㅋㅋ<p>광복절이다.<p>이모네랑 외할머니랑 밥을 먹기로 한다.<p>엄훠니랑 동생이랑 같이 간다.<p>Il Bosco, 어린이회관쪽에 있다.<p>고급스런 디자인이다.<p>널찍널찍한 실내<p>세팅<p>치킨샐러드<p>무난하다.<p>고르곤졸라피자.<p>평범했다.<p>햄이 올라간 피자.<p>무난하다.<p>파스타들<p>그럭저럭 …

완소 티룸! Rapiloti

아직도 8월 포스팅이라닠 ㅋㅋㅋㅋ<p>그렇게 쿠사마 야요이 전을 보고 차나 한 잔 하러온다.<p>라피로티<p>삼남매가 운영하는 티룸이다.<p>위치는 태왕리더스 뒤쪽에 있다.<p>1층은 베이커리, 2층은 티룸, 3층은 개인 작업실이라고 한다.<p>여기 케익이랑 빵류 다 맛있다.<p>깜빠뉴 정말 맛있다.<p>2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