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 Yang

5 Flips | 1 Magazine | 5 Likes | @MOYang1655 | Keep up with M.O Yang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M.O Yang”

"실크 정장에 등산화?"…'고프코어'가 뭐길래

아웃도어 의류로 완성하는 새로운 패션 트렌드…맥락 없이 막 입는 것이 '멋'<p>말끔한 정장에 빵빵한 아웃도어 점퍼를 걸치고 투박한 운동화를 신었다면? 과거엔 '패션 테러리스트'라 했겠지만 2018년엔 이런 엉뚱한 믹스매치 룩을 입어야 패셔니스타다. 이렇게 기능성 의류를 아무렇게나 걸친 듯한 패션을 '고프코어'(Gorpcore)라 부른다.<p><b>◇못생긴 패션…'고프코어'란?</b><p>'고프코어'(Gorpcore)는 멋보다 기능과 실용성을 우선시하는 패션이다. 일상복을 멋스럽게 입는 '놈코어'(Normcore)와는 달리 기능성 아웃도어 의상이 주를 이뤄 …

따뜻한 색감의 칼하트 WIP 2018 SS 룩북

가볍게 재탄생한 아이코닉 제품군.<p>칼하트 WIP가 2018 봄, 여름 화보를 선보인다.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브랜드의 상징적 실루엣의 경량 버전으로 구성되었다. 연회식의 코트, 공기처럼 가벼운 색감의 반투명 아우터, 코치 재킷, 스웨트 팬츠, 데님 반바지 등 에센셜한 아이템은 물론, 열대 프린트의 제품군도 만날 수 있다. 칼하트 WIP 신작으로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자. 룩북은 위에서 살펴보고, 구매는 이곳에서.

나나미카가 전개한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 2018 SS 룩북

군더더기 없이 잘 뽑았다.<p>나나미카가 디렉팅하는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의 2018 봄, 여름 컬렉션. 한결 정돈된 아웃도어 실루엣과 빈티지한 색감의 결합이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테크니컬 아우터, 니트웨어, 투피스, 데님 아이템, 치노 팬츠 등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즐비하다. 넉넉하고 간결한, 데일리웨어로 입기 제격인 제품군. 새 계절을 맞이하기 위한 좋은 준비가 될 것이다. 이곳에서 만나보자.

장윤주, 톱모델의 소화력 '인간 옷걸이~' (유니클로 U)

장윤주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2018 S/S 유니클로 U 컬렉션 런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했다.<p>장윤주는 독특한 와이드 핏의 팬츠에 야상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공식석상 룩을 연출했다.<p>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

네이버후드의 역대급 컬렉션 룩북

대체 라인이 몇 개?<p>네이버후드의 2018 봄, 여름 시즌은 브랜드 역사상 가장 풍성하고 다이나믹하다. 그들의 일본 뿌리를 상징하는 기모노 의류와 서양의 군복, 작업복에서 영감을 얻은 웨스턴 제품이 공존하는 다채로운 컬렉션이다. 보이쉬한 소년이 입어도, 중년의 어른이 입어도 손색없는 타임리스(timeless)한 매력을 지녔다. 고리 단추를 장착한 오버사이즈 봄머, 형광 주황색의 다이아몬드 체크 봄머, 그리고 패치 야상과 조끼 등에서 네이버후드의 스트릿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설립자 타키자와 신스케가 화분과 식물을 모티브로 삼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