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T MAKER

8 Added | 1 Magazine | @LUSTMAKER | Keep up with LUST MAKER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LUST MAKER”

밥은 먹고 다니냐? MWC 초슬림 3종

안녕하세요. 기어박스 에디터 H입니다. 저는 지금 시공간이 뒤틀리는 바르셀로나 MWC 2015 현장입니다. (왜 시공간이 뒤틀리냐면 시차 적응을 하지 못한 채로 한국 시간과 스페인 시간을 모두 놓쳤으니까요)<p>전시회장을 열심히 돌아다니며 취재하다가, 심장박동이나 혈압 측정 기기를 전시해놓은 ideus라는 부스에 방문했답니다. 제품을 둘러보는데, 발 밑으로 뭔가 싸~한 느낌이 들지 않겠어요? 이런, 젠장. 바닥에 전자 체중계를 쫙 깔아놓았더군요. 아니, 이게 뭐 하는 짓이죠? 여길 방문한 사람들의 몸무게가 궁금하다는 뜻인가?<p><b>[다리 한</b> …

[MWC2015] 디자인을 취하고 확장성을 놓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강일용 2015-03-02<p>[IT동아 강일용 기자] 지난해 삼성전자의 실적은 '흐림'이었다. 10조 원을 넘던 영업이익이 4조 원 수준으로 추락해 3년 만에 최악의 실적을 기록했기 때문. 4분기 영업이익 5조 2,900억 원을 달성해 간신히 최악은 면했지만, 작년 동기와 비교하면 영업이익이 30% 가까이 줄었다. 위기라고 말해도 부정할 수 없을 정도다.<p>삼성전자의 위기는 스마트폰 사업을 진행하는 IM 사업부의 부진에서 비롯됐다. IM 사업부는 왜 부진한 성적을 거둔걸까? 실적을 견인하는 주력 모델 갤럭시S5가 기대만큼 팔리지 …

Take me back ✌️

[체험기] 도트 좀비에 녹아든 오싹함, 크루세이더 퀘스트 개발사의 신작 '데드아이즈'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개발사, 로드컴플릿이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왔다. 전작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납작 통통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유쾌한 RPG였다면, 이번 작품 '데드아이즈'(DEADEYES)는 정반대다.<p>일단 이름부터 무게감이 느껴진다. 암울하고 슬픈 이야기를 내포하고 있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개인적으로 거는 기대도 컸다. 그들이 보여준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좀 독특한 게임이었나. 당시에는 완전히 시장의 대세를 거스르는 스타일이라고 할만했으니까. 그런데, 신작 '데드아이즈'는 좀비를 소재로한 퍼즐 어드벤처다.<p>솔직히, 좀 …

[이 사람-‘피규어뮤지엄W’개관…유병수 공동대표]“피규어는 엄연히 예술의 한 장르”

<b>‘키덜트족의 장난감’인식에 반대<br>‘1년에 2회 특별 기획전으로 운영</b><p>“남자들은 시각에 약한 동물이라고 하잖아요. 스마트폰도 기능보다 디자인에 더 끌리고요. 그래서 남자들이 피규어(Figure)를 좋아하는 것 아닐까요? 자동차와 여자에게 끌리듯 말이죠.”<p>압구정로데오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