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sik Yun

5 Flips | 1 Magazine | @KyusikYun | Keep up with Kyusik Yu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Kyusik Yun”

#1 리스본의 첫인상 ..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

포르투갈 포르투 여행 .. #13 아름다운 포르투의 야경

<b>150627</b><br>전 날, 해가 지지않는 나라 포르투갈을 경험했기 때문에반면교사 삼아 이 날은 와이너리 투어를 마치고 바로 숙소로 돌아가 좀 쉬다 나왔다.<br>9시 즈음해서 나왔는데 이모양..해는 언제 지나요?봄에 유럽을 여행하면 해가 길어서 좋긴 한데 야경에는 쥐약이다<br>숙소의 …

22. 포르투 최고의 핫플레이스(2편) - 도루 강의 물줄기를 따라서

인류의 문명은 강에서 시작되었다고 했던가? 나일강을 비롯한 고대 4대 문명의 발상지를 언급하기 위해 네이버를 뒤적거려 볼 필요도 없이, 파리, 런던, 그리고 서울 등 웬만한 도시를 떠올려 보면, 그 중심에는 항상 강이 흐르고 있다. 이처럼 수많은 도시와 강의 조합 …

OLED와 퀀텀닷, 무엇이 다를까?

올해 전 세계 TV판매량은 지난해에 비해 줄어들 것이지만, 고가의 프리미엄TV 판매성장에 힘입어 전체 판매액은 오히려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다. 프리미엄TV 시장 중심에 있는 UHD TV의 디스플레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OLED(유기 발광 다이오드)를 …

미끄럼틀 타고 퇴근?…中 샤오미 사무실 가보니

"계단 대신 미끄럼틀", "회의실 대신 카페" "공지판 대신 낙서장"<p>중국 베이징 하이덴구에 위치한 중찬빌딩. 이곳은 샤오미의 신규 사무실이다. 설립 초창기 14명에 불과했던 샤오미 전체 직원수가 3년 만에 7000명을 늘면서 새롭게 임대했다. 본사 건물로부터는 불과 500m 남짓 떨어져 있다.<p>19일 기자가 이곳 건물로 들어서자 중앙계단 옆쪽과 2층 복도와 연결된 미끄럼틀이 한눈에 들어왔다. 직원들이 스트레스를 풀거나 마음 내킬 때 계단 대신 한번씩 타고 내려올 수 있는 일종의 ‘펀(Fun) 통로’다. 안내 데스크 옆쪽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