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ng-hee Yoon

16 Flips | 3 Magazines | 113 Likes | 1 Following | @KyungheeYoon | Keep up with Kyung-hee Yoo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Kyung-hee Yo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뷰티 앤 유스 '표범' 캠퍼스

말털 소재.<p>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뷰티 앤 유스가 새로운 운동화를 선보인다. 클래식 실루엣인 표범 레오파드 무늬와 보들보들한 말털 소재를 만났다. 자칫 과할 수도 있는 디자인을 차분한 하얀색, 검은색, 회색으로 구성했다. 로고를 제거한 설포도 깔끔함에 일조한다. 측면에는 ‘삼선’을, 뒤꿈치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로고를 새겨넣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뷰티 앤 유스의 표범 캠퍼스는 10월 초에 발매될 예정이며 지금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약 28만 원.

슬램잼 x 유나이티드 애로우 x 아디다스 컨소시엄 운동화 2종

동갑내기 매장들의 합작 작품.<p>아디다스 컨소시엄의 다음 스니커 익스체인지 대상은 유나이티드 애로우와 슬램잼이다. 둘 다 1989년에 설립한 동갑내기 매장. 일본과 이탈리아, 각 나라 패션 시장의 주요 이름들로 우뚝 선 이들이 아디다스 컨소시엄을 위한 공동 작업에 임했다. 가젤과 캠퍼스 실루엣을 고급 소재로 재단장하여 출시하는 것. 100% 일본산 면으로 이탈리아에서 제작한 ‘유기농 이케우치’ 타월로 갑피와 내부를 구성했다. 흰색 가젤의 신발 끈에는 일어를, 밑창에는 두 매장의 이름을 새겼다. 연노랑의 캠퍼스 뒤꿈치에는 유나이티드 …

패션에서 뷰티까지! 내가 직접 디자인 하는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이 뜬다

패션업계에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바람이 불고 있다. 소비자마다 천차만별인 취향을 반영할 수 있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해보는 경험까지도 제품의 일부로 판매할 수 있어 판매자가 일방적으로 완성된 디자인을 내놓는 것에 비해 차별점을 극대화 할 수 있어서다. …

[이 남자가 멋진 이유]타이거JK의 포스는 모자에서 나온다

대체 현실에서 보는 남자들과 뭐가 얼마나 다른거지? ‘이 남자가 멋진 이유’는 이 지점에 주목, 딱히 드러나지 않지만 차이를 만드는 남자의 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번 회는 한국 힙합의 대부, 래퍼 타이거JK의 모자에 관해서다. 타이거JK를 ‘한국 힙합의 대부’, …

누렇게 얼룩진 여름옷, 하얗게 되살리는 법은?

산소계표백제 탄 40~50도 물에 30분 담근 후 세탁<p>[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연일 후텁지근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세탁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왕성하게 분비되는 땀과 피지 탓에 의류에 황변이 생길 수 있고 일반적인 세탁법으로는 제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p>…

[인스타, 거기 어디?]시리얼집에 갔더니 조권이 나를 반기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미드나잇 시리얼’은 이 두 가지가 만나 인스타그램(이하 인스타)에서 유명해진 곳이다. 이곳에서 파는 시리얼은 마트에서 쉽게 살 수 있는 흔한 시리얼 제품이 아니라 이 카페가 경북 안동의 한 제조사를 통해 직접 만든 것이다. 카페 매니저가 …

[카드뉴스] 문짝 하나로 SNS 스타 된 망원동 카페 ‘자판기’

서울 망원동 카페 '자판기'는 이런 반전 매력으로 최근 인스타그램(인스타)에서 뜬 곳이다. 회색 벽에 핑크색 자판기가 하나, 그 옆에 있는 큼직한 창문 하나가 전부다. 가게 이름 ‘자판기’는 케이크 깡통이 자판기에서 뽑아먹는 캔 음료랑 비슷해 보여 ‘케이크를 뽑아먹는 …

아침마다 화장이 들뜨는 이유, 너만 몰랐어

[江南人流]‘몸의 예술가’ 타투이스트

실제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수십 만 팔로어를 자랑하는 이들도 있고, 패션·뷰티 브랜드의 협업 파트너가 되는 일도 벌어진다. 홍담·바늘·디키·판타·플라워(타투이스트들은 래퍼들처럼 통상 닉네임을 쓴다) 등은 SNS 팔로어 수만 보통 20만~30만 명 수준이다. …

英 왕위계승 '서열3위' 조지 왕자, 무릎 -> 발목 양말 패션 화제!

ⓒ TOPIC/Splash News<p>윌리엄 영국 왕세손 부부의 아들 조지 왕자(조지 알렉산더 루이스 George Alexander Louis)의 양말 패션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p>조지 왕자는 영국 왕실 왕위계승 서열 3위로 탄생 순간부터 전 세계의 관심을 받았다. …

[江南人流]타투 통증은 제각각 … 시술 중 조는 사람도

-"본체 기계가 있고 바늘과 바늘을 잡는 부분(그립)은 모두 일회용을 쓴다. 바늘은 보통 0.5mm 정도 피부로 들어가는데, 기계가 아닌 수동식으로 할 경우는 이보다 덜 들어가서 통증이 덜하다. 잉크는 안전과 직결된 부분이다. 국내 타투이스트들 90% 정도는 인증 …

[江南人流]스마트 워치에 전통 얹으니 혁신이 됐다

"지금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넘어가는 시대다. 우리가 어떻게 디지털 세상에 스며들 수 있을까에 대한 답을 내놓은 것이라고 보면 된다. 2016년 9월 내놓은 '어그멘티드 페이퍼'(종이에 필기하면 디지털 기기로 내용이 전송되는 필기구)가 시작이다. 2017년 3월 …

[江南人流]하와이안 셔츠가 바캉스 패션? 출근복으로 진화

대체 현실에서 보는 남자들과 뭐가 얼마나 다른 거지? '이 남자가 멋진 이유'는 이 지점에 주목, 딱히 드러나지 않지만 차이를 만드는 남자의 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한다.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에 나온 정우성의 하와이안 셔츠를 보면 지금의 모습이 얼마나 다른 지 …

[江南人流]겉옷 입지 않고 걸친다 … 카리스마 살리려고

어깨에 겉옷을 걸쳐 입는 ‘숄더 로빙(shoulder robing)’을 분석했다. 첫 회는 어깨에 겉옷을 거쳐 입는 ‘숄더 로빙(shoulder robing)’ 이다.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와 가디언이 멜라니아의 숄더 로빙 패션에 대한 분석 기사를 내보냈을 정도로 …

발렌시아가, 검은색 소가죽 쇼핑백 선봬

발렌시아가가 또?<p>발렌시아가가 소가죽 소재로 제작한 ‘쇼핑백’으로 재미를 톡톡히 본 모양이다.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종이가방도 ’명품’으로 취급하는 행태를 풍자한 듯한 이 ‘쇼핑백’은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발렌시아가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검은색 버전의 가방을 새롭게 출시했다. 동일한 콘셉트이지만, 전작과는 다르게 넓은 가로 형태의 디자인이다. 100% 송아지 가죽을 소재로 하며 나파 가죽 손잡이와 가방을 여닫을 수 있는 지퍼를 가미해 마무리했다. 가격은 2백만 원대. 현재 꼴레뜨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 끗 리빙]누렇게 변한 쿠션팩트 스펀지 완벽 세척법

화장용 스펀지. 얼굴에 직접 닿는 만큼 가장 깨끗해야 하지만 현실은 정반대다. 축축한 화장품 잔여물과 피부에서 묻어난 피지, 또 각종 먼지가 붙어 미생물이 번식하기 쉬운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으니 말이다. 기초 화장품을 바꾸지 않았는데도 피부에 오돌토돌한 트러블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