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on-hyoun JO

8 Added | 1 Magazine | 1 Like | 2 Followers | @KwonhyounJO | Keep up with Kwon-hyoun JO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Kwon-hyoun JO”

안희정 "차기 정부 미래 고민하면 제가 보일 것"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안희정 충남지사는 18일 "새롭게 구성해야 될 차기 정부와 그 정부가 어떤 미래를 향해 가야하는가 한 번만 더 고민해보면 제 얘기가 들릴 것"이라며 대권주자로서의 자신의 경쟁력을 부각시켰다.<p>안 지사는 이날 오후 서울 노원구청에서 열린 …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p>겨울을 재촉하는 가을비 방울방울마다 색색의 가을이 맺혔습니다.<p>빨강 노랑 물감을 풀어놓은 듯 작은 물방울들은 작품이 되었습니다.<p>노란 물감으로 은행잎을, 빨간 물감으로 단풍잎을 물방울 속에 그려넣었습니다.<p>말로 표현키 힘들만큼 아름다운 이 …

“캠퍼스 없는 혁신대학, ‘미네르바스쿨’을 아시나요?”

‘일등 대학’이라고 불리는 대학은 많다. 한국에선 ‘스카이’(SKY)라고 불리는 대학들이, 해외에선 ‘아이비리그’ 대학들이 이에 속한다. 그렇다면 ‘혁신대학’이라고 불릴만한 곳은 어디가 있을까? 쉽게 떠올려지지 않는다. ‘혁신’을 붙이려면 단순히 좋은 학생들이 몰리는 것 외에 대학 스스로 변화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최근 미국에서는 혁신을 추구하는 대학교가 등장했다. ‘미네르바스쿨’이다. 신생 대학교지만 새로운 교육 방식 때문에 교육업계에 영향을 주고 있다.<p>▲사진 : 미네르바스쿨 홈페이지<p><b>교수와 학생이 상호작용하는</b> …

"수학영재가 세계챔프로" 전인지

[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조용하지만 강하다."<p>비회원 신분으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세번째 메이저 US여자오픈(총상금 450만 달러)을 제패해 파란을 일으킨 '덤보' 전인지(21ㆍ하이트진로)에게 딱 어울리는 말이다. 13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랭커스터의 랭커스터골프장(파70ㆍ6460야드)에서 끝난 최종 4라운드 역시 차분하게 4언더파를 작성해 1타 차 역전우승(8언더파 272타)을 일궈냈다.<p>국가대표라는 엘리트코스를 거쳐 201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데뷔한 선수다. 사실 처음에는 크게 주목받지 …

삼성, 지갑처럼 접히는 스마트폰 특허

삼성전자가 지갑처럼 반으로 접을 수 있는 형태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관련 특허를 출원한 것으로 확인됐다.<p>​<p>19일(현지시간) 페이턴틀리모바일에 따르면 미국 특허청(USPTO)은 삼성전자가 지난 2월 출원한 모바일용 폴더블 디스플레이 관련 특허를 공개했다.<p>​<p>특허를 통해 삼성전자는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스마트폰의 활용 방안과 구현 방법 등을 구체적으로 소개했다.<p>​<p>삼성이 제출한 특허 속 디스플레이는 화면에 아무런 손상 없이 앞뒤로 자유자재로 접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절반(5:5)이나 3:7 비율로 구부리는 것이 가능하며 접히는 …

'한국, 부자 교회 될 가능성 경계'교황의 주교단 연설, 왜 누락됐나?

8월 14일 교황의 한국 주교단 연설문 한 문단 통째로 빠져<p><b>▲ 교황 한국천주교중앙협의회 방문</b> 프란치스코 교황이 14일 오후 서울 중곡동 천주교중앙협의회를 방문해 대주교들을 만난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p>ⓒ 사진공동취재단<p>관련사진보기<p>프란치스코 교황은 8월 14일 저녁 …

레스토랑에서 우주여행까지…구글의 끝없는 M&A 식탐 - 머니투데이 뉴스

세계 최대 IT기업 구글이 최근 M&A(인수합병) 행보에 거침이 없습니다.<p>올들어서만 지난 1월 13일 스마트홈 업체인 네스트랩스를 32억달러에 인수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달 23일 스마트폰 앱 3D그래픽업체인 드로우엘리먼트까지 모두 23개 회사를 사들였습니다. 가히 M&A 식탐이라 할만 합니다.<p>구글은 대놓고 M&A 욕심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해외 M&A에 최대 300억 달러(약 30조8000억원)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난해말 외국에 쌓아둔 막대한 현금으로 무엇을 할 것이냐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질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