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teay

11 Flips | 3 Magazines | 2 Likes | @Kimteay | Hi

피부만 관리하나? 모니터도 관리하자!

이상우 2014-08-26<p>모니터는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 될 전자제품 중 하나다. PC를 사용할 때는 물론, 각종 매장에서 광고 메시지를 내보내는 데도 쓰인다. 일반적인 사용뿐만 아니라 게임, 그래픽 작업, 동영상 편집, 사진 수정 등 직업적으로 모니터를 쓰는 사람도 있다. 이런 사람에게 자신의 모니터 관리는 필수다. 오늘은 모니터 관리용 소프트웨어 3종을 소개한다.<p>간편한 모니터 점검, TFTTest<p>TFTTest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 점검용 소프트웨어다. 이 소프트웨어 하나로 모니터 불량화소 체크는 물론, 명암비 점검, …

올 여름, 향기로운 남자 되는 법

그래서 준비했다! 올 여름, 향기로운 남자 되는 법.<p>남자들의 이런 냄새 정말 싫다!<p>여자들이 싫어하는 최악의 냄새로 ‘씻지 않은 살 냄새’와 ‘담배 쩐내’‘입냄새’를 꼽았어요. 식사 후 양치질은 매너! 시간이 없을 땐, 자일리톨 껌이나 사탕도 담배 냄새를 없애는데 …

10월부터 휴대폰 살 때 이렇게 바뀐다

-보조금은 25~35만원, 이통사가 투명하게 공시<br>-이통사·제조사 보조금 얼마인지 확인<br>-새로 구입않고 중고폰 쓸 때는 '요금할인'<br>-저가 요금제 가입자도 보조금 혜택<p>[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방송통신위원회가 마지막 해결 과제였던 '이통사·제조사 보조금 분리공시'를 도입키로 결정하면서 오는 10월1일 시행될 '이동통신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단통법)'의 큰 틀이 모두 확정됐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았던 휴대폰 구입 방법도 상당한 변화를 맞게 됐다.<p>최대 변화는 "똑같은 휴대폰을 누구는 싸게 사고, 누구는 비싸게 산다"는 …

Ale과 영국의 애국주의

영국인의 60% 이상이 맥주가 건강에 좋다고 믿는다는 통계가 있다. 일반적으로 술은 건강에 나쁘다는 것이 정설이지만, 대다수 영국인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런 믿음은 그냥 생겨나지 않았다. 앞서 이야기한 gin이라는 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Gin은 …

윈도 8.1 신 시작메뉴 알아보기 (단축키 윈도 키+X)

윈도 8.1 시작화면 설정 파헤치기라고 하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입니다. 최근에는 많은 작업을 윈도 태블릿에서 하고 있는데 결과적으로 시작화면을 잘 활용하면 편하고 빠르게 컴퓨팅을 할 수 있습니다.<p>얼마 전에 갓 모드에 대한 글을 한번 썼는데 반응이 좋아서 이번에는 …

어도비·구글, 한중일 통합 오픈소스 글꼴 공개

디자인정글 - 매거진 이렇게 디자인이 된다

이렇게 디자인이 된다<p>· 저자<p>뤼시엔 로버츠, 레베카 라이트<p>· 발행일<p>2014년 6월 9일<p>· 출판사<p>세미콜론<p>· 가격<p>29,000원<p>. 책소개<p>세계적인 스타 디자이너인 스테판 사그마이스의 작업은 언제나 많은 주목을 받는다. 이는 작업 자체에 대한 관심이기도 하지만, 어떤 과정을 …

검색엔진은 왜 내 개인정보에 군침 삼킬까

북 커버 디자인,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 몇 가지 - 'Startup's Story Platform’

(에디터 노트) 이 글은 DesignCrowd.com 디자인 웹사이트의 커뮤니티 매니저인 ‘Jo Sabin‘ 께서 집필해 주셨습니다. 이미지 큐레이팅에 도움을 주신 DesignCrowd 블로그의 프리랜서 에디터 Stacy Summers 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p>보통 우리는 “겉을 보고 속을 판단하지 말라 (Don’t judge a book by its cover)” 라고 배우며 자라왔는데요, 솔직히 말해, 저를 포함한 여러분 거의 모두가 읽고 싶은 책을 고를 때 표지를 보고 고르는 경우가 대부분일 거라 생각됩니다.<p>좋은 …

서울 역사가 최악의 ‘못된 건축’인 이유

이화여대 ECC를 갈 때면, 숨이 막힌다는 느낌을 받곤 한다. 바깥의 캠퍼스와는 완벽하게 유리된 공간이어서일까. 대학에서 캠퍼스와 격리된 공간은 생뚱맞다. 동굴로 들어간다는 느낌도 든다. 인류사를 볼 때 동굴로의 잠입은 포근함을 상징할 수도 있지만, ECC라는 동굴은 …

[제1016호]모든 것을 기억하고 싶습니까?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21

영화 <메멘토>는 기억하는 능력을 잃은 사람의 삶이 얼마나 고단한지를 보여준다. 10분 이상 기억을 저장하지 못하는 주인공은 자신의 몸에 문신을 새기며 기억을 잃지 않으려고 처절한 노력을 한다.<p>심리학에서 이런 유형을 ‘선행성 건망증’이라 부른다고 하는데, 그 반대로는 ‘과다기억증후군’이 있다.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무엇 하나 잊지 않고 모두 기억하는 증상이다. <메멘토> 주인공과는 정반대일 그 고통은, 실제 이러한 증상을 겪는 질 프라이스가 자서전을 써 널리 알려지기도 했다.<p>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발달은 누구나, 어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