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Hyun Soo

11 Added | 3 Magazines | 1 Following | @KHS0201 | Keep up with Kim Hyun Soo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Kim Hyun Soo”

BESTELEVEN

<b>▲ Match Star : 전반에 반짝, 후반에 존재감 없었던 정대세</b><p>정대세는 모 포털사이트 누리꾼들로부터 집요한 마녀사냥을 당해 경기를 앞두고 본의 아니게 시선을 모았다. 정작 정대세 본인은 개의치 않는다는 반응이었으나, 수원 구단과 서정원 감독은 행여 정대세가 흔들릴까봐 걱정하는 모습이었다. 수원 구단 관계자는 “이 사건이 더는 확대 재생산되지 않았으면 한다”는 원론적 의견을 표출했다. 모 포털사이트의 반응에 대꾸할 이유가 없고, 대꾸해봤자 이득이 없다고 판단했다.추<p>어쨌든 외적 이슈를 극복하고 제 기량을 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

[NBA 이모저모] 크리스 폴, 클리퍼스에 화가 난 이유는? … 새크라멘토 신임 사령탑, 마이크 말론 - 바스켓코리아

[바스켓코리아 = 손동환 기자] 크리스 폴(183cm, G)이 소속 팀 LA 클리퍼스에 단단히 화가 난 듯하다.<p>ESPN의 보도 자료에 의하면, “폴은 지금 클리퍼스 구단에 매우 화가 나있는 상태다. 그는 니그로 감독의 해임으로 인해 마음이 흔들리고 있는 상태”라며 크리스 폴이 왜 클리퍼스에 화가 났는지 간접적으로 설명했다.<p>비니 델 니그로(47) 감독은 이번 시즌 클리퍼스를 56승으로 이끌며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다 승률을 기록하는데 크게 공헌했다. 하지만 클리퍼스는 멤피스와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2-4로 패배해 시즌을 접고 …

FC서울, 전남 대파… K리그 400승 달성

[골닷컴, 서울 월드컵 경기장] 이용훈 기자 = FC서울이 상위 스플릿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중요한 일전에서 전남 드래곤즈를 3-0으로 대파하며 K리그 통산 400승을 달성했다.<p>서울이 홈경기에서 또다시 화끈한 공격력을 과시하며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다. 에스쿠데로는 2도움을 기록하며 지난여름 원정 경기에 이어 강원전 맹활약을 이어갔다.<p>전남은 초반부터 공격 1선과 2선이 유기적으로 서울을 압박했다. 최전방에 투입된 미드필더 김영욱이 이종호, 박준태와 함께 유기적으로 상대를 압박하고, 영리하게 패스를 공급하며 경기 분위기를 …

르노삼성 QM3 對 쉐보레 트랙스, 안전성은? - 전자신문

한국지엠이 지난 2월 출시한 소형 SUV ‘쉐보레 트랙스’의 직접적인 경쟁모델로 르노삼성 ‘ QM3’가 꼽히는 가운데, 최근 두 차의 안전성 평가 결과가 유럽에서 발표돼 관심을 끌고 있다.<p>유럽의 신차 안전 테스트 ‘유로 NCAP(European New Car Assessment Program)’가 5월 29일 발표한 4개 차종의 평가 결과에 따르면, 쉐보레 트랙스와 르노 캡처(QM3)는 나머지 2개 차종과 달리 최고 등급인 별 5개(★★★★★)를 획득했다.<p>항목별로는, ▲36점 만점인 성인 승객 보호에서 트랙스가 34점(94%), …

한국아이닷컴!

100일 휴가를 받기 전까진 외출이나 외박·면회 일절 금지에 전화통화도 자유롭지 않아 가족들은 자대 배치를 받고 나서야 아들의 생사를 확인할 수 있었던 폐쇄적인 군대. 그런데 군이 2008년 신교대 수료식을 인터넷 생중계한 데 이어 2011년부터는 수료식 당일 가족면회도 허용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요즘 군대는 예전과 확 달라졌다고 합니다. ▶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676/11684676.html?ctg=1200

음주운전 단속 경찰관 때린 40대女 교사 입건

초등학교 40대 여교사가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량을 운전한 혐의로 음주운전 단속 경찰관에게 적발되자 대변이 묻은 속옷으로 경찰관을 때려 공무집행방해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p>1일 경찰에 따르면 A(47·여)씨는 지난 5월31일 오후 11시40분께 인천 서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