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hee Lee

18 Flips | 1 Magazine | @JuneheeLee | Keep up with Junehee Lee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Junehee Lee”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외부에 공개하는 것이 두렵다면? - 'Startup's Story Platform’

스스로의 비즈니스 경영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이런 생각을 해보셨을 것입니다.<p><i>“좋은 아이디어가 있긴 한데, 다른 누군가에게 내 아이디어를 뺏기면 어쩌지?”</i><p><i>“내 아이디어를 뺏길 바에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아야겠어.”</i><p>이런 태도는 어쩌면 처음에 누구나 가질 수 있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비즈니스를 운영하시려 할 때 많은 분들이 망각하고 있는 사실 한 가지가 있습니다.<p>대부분 처음 비즈니스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아이디어에 대해 공유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정작 그 두려움은 굳이 아이디어 공유를 할 …

건강죽 흑임자죽 (검은깨죽) 만드는 법

검은깨의 효능중 대표적인게 탈모예방에 좋다는건데요탈모예방뿐 아니라 검은깨가 우리몸에 그렇게 좋다고해요.간단하게 나열하자면.. 동맥경화예방, 기관지염,변비,위궤양, 감기등에 좋다고 하는데요..뭐 이쯤하면 만병통치약 수준인데요 ㅎㅎㅎ그런데 검은깨 자체로만 요리하는게 …

월가 실력자들까지 빨아들이는 실리콘밸리 | 국제 | 뉴스 | 한경닷컴

미국 인재 '서부 대이동'<p>구글·페이스북·트위터<br>모건스탠리·골드만삭스서 최고재무책임자 등 영입<br>하버드비즈니스스쿨 졸업생 월가 선택 8년새 10%P 감소<br>실리콘밸리행은 갈수록 증가<p>미국 월가의 거물급 인재들이 속속 뉴욕을 떠나 캘리포니아 실리콘밸리에 ‘둥지’를 틀고 있다. 미국의 금융산업을 대표하는 월가에서 정보기술(IT)산업을 대표하는 실리콘밸리로 ‘힘의 균형’이 쏠리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p>구글은 25일 새 최고재무책임자(CFO)로 루스 포랫 모건스탠리 CFO를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미국의 대표적 인터넷 기업인 구글이 월가 대형 …

안드로이드 말고, 색다른 모바일 OS

어릴 적의 나는 ‘컴퓨터=윈도우’라고 생각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분리해 생각하기엔 너무 무지했을 뿐만 아니라, 윈도우 외의 운영체제(OS, Operating System)를 경험한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만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의 점유율은 무시무시했다. 이젠 세상에 수많은 종류의 OS가 있음을 안다. 각각이 빚어낸 사용환경과 시장을 통틀어 ‘생태계’라는 멋들어진 표현을 쓸 만큼 겉멋도 들었다. 후후.<p>최근 모바일 OS인 안드로이드의 아성을 보노라면 그 옛날의 윈도우 전성기가 떠오른다. 마치 어린 시절의 나처럼 …

밥도둑 새우장 만드는법 (대하장)

진짜 귀한분께만 드리고 싶은 새우장에요 ~왜냐고요?대하가 비싸고 또 만드는 과정에 정성이 많이 들어가야 맛있는 대하장을 먹을 수 있게 때문이져해년마다 엄마가 간장게장을 담아주시곤 한데 매일 얻어만 먹었지 엄마한테 이런건 한번 대접해 드린적 없는듯엄마 늘상 먹는 …

테크홀릭

"편하다, 똑똑하다"…올해 신사복 트랜드는 '기능성'

가장 보수적 의류인 신사복에도 '영역파괴' 바람이 불고 있다. 야외활동에 특화된 아웃도어 소재는 물론 최신 IT 기술을 접목한 기능성 신사복이 올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것. 스포츠와 전자기기 문화에 익숙한 1980년대 세대가 신사복의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해서다. 신사복업계는 올해 기능성 의류를 앞세워 장기 판매부진을 극복하겠다는 각오다.<p>아웃도어 소재와의 접목은 가장 눈에 띄는 변화다. 제일모직 갤럭시는 정교한 슈트 제작 기술력에 기능성 소재와 최신 봉제 기법을 적용한 '사토리얼 테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라인의 대표 …

인간형 로봇 ‘페퍼’, 개발자 전용 한정 판매

소프트뱅크의 감정 인식 퍼스널 로봇 ‘페퍼’의 개발자 버전이 곧 시판된다.<p>​<p>지난 20일 소프트뱅크 로보틱스와 소프트뱅크 모바일은 개발자 전용 페퍼를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 일반 판매는 6월 이후 판매 일정을 연기했다고 알렸다.<p>​<p>첫회 생산분 300대 신청 접수는 회사 웹사이트 또는 소프트뱅크 오모테 산도 매장에서 2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정해진 수에 도달하면 판매가 중단되며, 경우에 따라 추첨제로 판매가 이뤄질 수 있다.<p>​<p>300개 중 소프트뱅크 오모테 산도에서의 판매 수는 30개다. 또 초회 한정판은 작년 9월 …

테크홀릭

테크홀릭

테크홀릭

숙취도 맛있게 풀어보라

숙취로 괴로운 아침이면 콩나물부터 찾는가? 요리를 못해서 라면으로 해장하지는 않나? 즐겁게 마셨으면 속도 잘 풀어야 하지 않겠는가. 여기 스타 셰프들이 소개하는 간단하고효과적인 해장 음식 6가지 레시피를 추천한다.<p>한 달 내내 술 약속이 줄을 잇는 신년이다. 하루 걸러 한 번 꼴로 해장하면 반복되는 메뉴 선택에 질리기 쉽다. 숙취도 맛있게 할 수 없을까? <맨즈헬스>는 밤샘 음주로 속상한 남자의 간을 달래고 원기를 보충할 색다른 해장 메뉴를 찾아 세계로 눈을 돌렸다. 연말과 연시에는 전 세계 어디서든 술판이 벌어지기 마련이니까. …

봄맞이 옷장 정리, 다음 겨울에도 새 옷처럼 입으려면?

<b>Q.></b>20대 자취녀 입니다. 이제 슬슬 봄을 준비하기 위해 겨울옷을 차근 차근 정리할 계획입니다. 그런데 지난 겨울에 잘못 보관한 옷을 버린 경험이 있어서 이번 겨울옷 정리가 고민입니다. 큰맘 먹고 샀던 가죽 재킷은 올해 꺼내 보니 곰팡이가 생겨서 입지 못했고, 옷걸이에 꽉차게 걸어놨던 다운재킷은 볼륨이 사라져서 손이 잘 가지 않게 되더라고요. <b>보관하기 어려운 겨울옷, 다음 겨울에도 예쁘게 입을 수 있도록 잘 보관하는 법 알려주세요.</b> <b><br>A.></b>겨울 옷은 소재도 소재지만 부피때문에 보관에 신경써야 하죠. 아무 생각 없이 옷걸이에 걸어 …

[보르도 와인] 33편. 보르도 와인의 보관 - 보르도 와인 스쿨 제작.

이미지 출처 : http://en.wikipedia.org/wiki/Wine_cellar<p>보르도 와인 스쿨의 보르도 와인 동영상 강의 33편은 ‘보르도 와인의 보관’ 편입니다.<p><b>1. 보르도 와인 운반시 주의 사항</b><p>1) 와인은 살아있는 유기물이라 조심히 다뤄야 합니다. …

포드 CEO "5년 후 무인자동차 등장" 거듭 강조

마크 필즈 포드 회장(CEO)이 5년 뒤인 오는 2020년 무인자동차가 등장할 것이라는 의견을 밝혔다.<p>필즈 회장은 5일(이하 미국시각)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무인자동차 운행 가능성에 대한 자신의 시각을 밝혔다.<p>필즈 회장은 “업계에서는 5년 뒤 누군가가 완벽한 형태의 무인자동차를 내놓을 것”이라며 “포드는 그 때 무인자동차를 출시할지에 대해서는 아직 모르지만, 빠른 시일내에 모두가 무인자동차를 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p>필즈 회장은 현재 포드가 무인자동차의 성공적인 운행을 위한 시범차량을 운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를 …

'애플→테슬라' 이직자 150명 넘었다…왜?

지난 몇 년 간 애플에서 미국 전기자동차업체 테슬라로 이직한 임직원의 수가 150명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테슬라 내 애플 출신 인재들의 수는 다른 자동차 업체를 포함한 어떤 회사보다도 많다.<p>​<p>외신들은 미래의 자동차를 개발한다는 자부심에 엘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의 강력한 리더십이 실리콘밸리 인재들을 테슬라로 끌어들이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p>​<p>6일(현지시간) 美 씨넷은 블룸버그를 인용해 최근까지 테슬라가 애플에서 영입한 직원들의 수가 150명 이상이라고 보도했다. 분야도 엔지니어부터 변호사, 인사전문가까지 다양하다.<p>​<p>가장 …

테크홀릭

"차세대 구글 글래스, 처음부터 다시 개발"

판매가 중단된 구글 글래스가 부활할 수 있을까?<p>​<p>5일(현지시간) 소식통들을 인용한 뉴욕타임스 기사에 따르면 구글에서 구글 글래스 프로젝트 지휘봉을 새로 잡은 토니 파델은 제품을 처음부터 다시 개발해 준비가 됐을 때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p>​<p>제품의 콘셉트 자체가 확 달라질 수도 있다는 의미로도 해석될 수 있어 주목된다.<p>​<p>2012년 구글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전세계적으로 관심을 끌었던 구글 글래스 시제품은 지난 1월 판매가 중단됐다.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지 않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판매 중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