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 Heum Yeon

63 Flips | 5 Magazines | 1 Follower | @JiHeumYeon | Keep up with Ji Heum Yeo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Ji Heum Yeon”

[필리핀여행/보라카이] 보라카이 석양

[캐나다여행/유콘] 백조의 호수

<b>백조의 호수</b><p>[유콘/캐나다여행]<p>터치되지 않은 순수한 대자연을 자랑하는 곳, 캐나다 유콘.<p>특별한 목적지를 두지 않고 하이웨이를 드라이브 하는 것만으로도<p>대자연이 주는 감동에 심장이 마구 뛰는 곳이다.<p>헤인스 하이웨이를 드라이브 하던 도중 커다란 호수가 보이자<p>그 아름다움에 …

투썸플레이스 아몬드 치킨 샌드위치 셋트와 소니 RX100 테스트샷 - 레디꼬 블로그

USJ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인기 어트랙션 스파이더맨 - 레디꼬 블로그

산토리니의 그저그런, 유명하지 않은 소소한 풍경들 - 레디꼬 블로그

최고의 커플여행지일 수 밖에 없는 산토리니 피라마을 - 레디꼬 블로그

산토리니의 로맨틱한 여행지, 산토와인 - 레디꼬 블로그

니혼노아시타바 료칸, 유후인의 새로운 3대 명가 료칸 新三名家旅館 - 레디꼬 블로그

유후인 신3대명가 료칸 니혼노 아시타바의 사치스러운 노천온천 - 레디꼬 블로그

도쿄 디즈니랜드 어트랙션 대기시간을 실시간으로 조회하는 방법 - 레디꼬 블로그

[후쿠오카 여행] 깔끔하고 세련된 후쿠오카 텐진의 거리를 걷다.

후쿠오카 텐진(天神)<p>하카타(博多)와 함께 후쿠오카에서 가장 번화한 곳으로 대형 백화점과 문화 시설, 골목골목 아기자기한 잡화점과 맛있는 레스토랑들이 모여있는 후쿠오카의 문화 중심지 입니다.<p>후쿠오카는 여성의 비율이 높은 도시이기 때문에 이쁘고 세련된 가게들이 많이 모여 …

[도쿄여행] 짜장면과 비슷한 일본의 기름라면, 이케부쿠로 코우멘 아부라소바

맛있는 일본 라멘<br>초심자도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가게인 코우멘(光麺)<br>이케부쿠로의 코우멘(光麺)에 라멘을 먹으러 갔습니다.<p>코우멘은 창업당시 깔끔한 인테리어와 세련된 실내 분위기로 여성들도 편하게 라멘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모은 가게 입니다.<p>1층은 카운터 …

[도쿄여행] 걷다보면 즐거워지는 거리, 도쿄 고엔지의 골목길

고엔지(高円寺) 다시 걷기<p>오랫만에 다시 찾아간 도코 서쪽의 작은 마을 고엔지<p>다양한 문화가 공존하여 독특한 느낌이 나는 고엔지 거리를 다시 한 번 걸어보았습니다.<p><p>고엔지 거리를 걷다 보면 '재미있다.' 라고 생각되는 가게들을 종종 발견 할 수 있습니다.<p>저 낙타는 저기 …

[교토여행] 오사카, 교토 여행 중 식사가 고민 될 때, 다양한 요리의 초밥 전문점 간코스시

간코스시(がんこ寿司)<p>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는 간사이(오사카, 교토, 고베) 지역의 초밥 전문점으로 초밥은 물론 다양한 일본요리를 맛볼 수 있는 체인 레스토랑입니다. 주로 오사카, 교토 지역에 많은 지점이 있으며 도쿄에도 몇 곳의 지점이 있습니다.<p>일본에서 최초로 …

[교토 여행] 여자 셋이 놀러가면 좋을 것 같은 호텔 교토의 디자인 호텔 프린츠 (PRINZ)

봄날의 교토<br>교토에서의 숙박은 오래전 부터 한번 가봤으면 하고 점찍어 두었던 교토의 아파토텔 (호텔, 아파트로 이용 가능), 디자인 호텔 프린츠(PRINZ)에서 하였습니다.<p>프린츠는 호텔이면서 카페, 아파트(레지던스), 갤러리로 아티스트들이 이곳의 갤러리에 전시를 하며 …

[교토여행] 교토 카페 산책, 교토의 갤러리 카페 프린츠

갤러리, 카페, 서점, 호텔 <br>작지만 이 모든 것이 한 곳에 모여있는 공간 <br>교토의 갤러리 카페 프린츠(PRINZ)에 찾아가 보았습니다.<p><p>전날 프린츠의 호텔(아파토텔)에서 1박을 하고 브런치를 먹기 위해 아래의 카페를 이용하였습니다.<p>호텔은 아래 포스팅에 설명해 …

[교토여행] 13가지의 세련된 디자인 공간, 교토 디자인 호텔 더 스크린(THE SCREEN)

교토 여행의 첫 날은 디자인 호텔인 더 스크린(THE SCREEN)에서 보냈습니다.<p>더 스크린 호텔은 13팀의 크리에이터들이 각각 한 방씩 디자인을 맡아 꾸민 디자인 호텔로 13개의 방이 각기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들은 패션 디자이너, 일본화가, …

[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 오타루의 카페에서 만난 진격의 슈크림 (기타이치 가라스 3호관)

펑펑펑 쏟아지는 함박 눈에 러브레터의 추억을 잠시 뒤로 하고 <br>기타이치 가라스 3호관에 눈을 피하러 들어갑니다.<p>기타이치가라스 3호관(北一硝子三号館)은 기무라소우코(木村倉庫, 기무라창고회사)의 사장, 기무라엔키치(木村円吉)에 의해 1890년에 세워진 목조 창고 입니다. …

[오사카 여행] 오사카 여행의 필수품 주유패스로 돌아본 하루

오사카 주유패스<p>지난번 오사카의 여행경비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었던 유용한 패스로 다른 패스와는 달리 각 관광명소의 입장을 할인받는 것이 아니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패스입니다.<p>오사카의 유명 지역 25곳을 무료로 입장(이용) 할 수 있으며 13곳에서는 할인 …

[홋카이도 여행] 미슐랭 가이드 홋카이도에 소개된 삿포로의 라멘 전문점, 삿포로 된장라면 호우류

일본에는 라멘은 북쪽으로 갈수록 맛이 있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br>가장 북쪽에 있는 홋카이도에서만 쓰는 말이긴 하지만 북쪽으로 갈 수록 날씨가 쌀쌀해 라면을 먹기 좋은 기후를 가지고, 질 좋은 밀이 많이 재배되고 육수에 사용되는 해산물(가츠오, 다시마, 어패류)이 …

[오사카 여행] 지금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치즈케이크, 구운 치즈 타르트 파브로(PABLO)

요즘 일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치즈 타르트가 있어 맛을 보기위해 오사카로 이동하였습니다. <br>도쿄에 있었을 때 시부야에서도 가게를 보았지만 아직 오픈 전이라 가볼 수 없었고 이번에 교토, 오사카에 들려 겸사겸사 맛을 보러 갑니다.<p>야키다테 치즈 타르트 파브로 …

[오사카 여행] 간사이 공항에서 교토까지 한번에~! 간사이 에리어 패스, 간사이 와이드 에리어 패스

언제나 즐거운 간사이 여행<br>볼거리 가득 먹거리 가득한 간사이에 오랫만에 들렸습니다.<p>전 후쿠오카에서 일본의 국내선인 피치 항공을 타고 이동하였으며, 간사이 국제 공항에 내렸기 때문에 국내에서 관광으로 찾아 오는 분들과 다를 바 없는 루트일 것 입니다.<p>공항을 빠져나와 우선 …

[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의 쇼콜라와 치즈 케이크 오타루 스위트 르타오

1998년 오픈 이후 오타루 지역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전문점 입니다. 피라미드 모양의 르쇼콜라 와 치즈 케이크가 인기의 메뉴이며 르타오 매장 건너편에는 초콜렛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르쇼콜라 매장이 있습니다. 장사가 잘되어 매장 하나를 더 확장하였으며 …

[오사카 여행] 오사카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철판요리 오코노미야키,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치보

먹다가 쓰러진다, 구이다오레(食い倒れ)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먹거리가 가득한 오사카<br>히로시마와 함께 일본의 오코노미야키를 대표하는 오사카의 오코노미야키를 먹으러<br>철판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치보(ちぼ)에 들렸습니다.<p>찾아간 곳은 오사카의 번화가 도톰보리 거리의 지점입니다. <br>총 …

[홋카이도 여행] 오타루 눈빛거리 축제, 고요한 밤 반짝이는 오타루

오타루, 겨울의 기억<br>홋카이도 3박4일 여행 오타루의 반짝이는 저녁<p>오타루에 겨울이 오면 하얀 눈과 함께 아름다운 축제가 찾아옵니다.<p>오타루 유키 아카리노 미치 (小樽雪あかりの路)<p>이날은 마침 오타루 유키 아카리노 미치 (오타루 눈빛거리 축제, 2/8~17)축제가 열리고 …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다이묘의 여유로운 쉼터 in the park

후쿠오카 여행 <br>후쿠오카의 번화가인 텐진(天神)과 다이묘(大名)의 사이의 거리를 걷던 중 한 카페 레스토랑을 발견 하였습니다.<p><p>카페 레스토랑 in the park <br>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고 넓고 요금도 저렴한 편이라 들어가 보았습니다. <br>무료 와이파이도 있고 잠깐 쉬어갈 겸<p>…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다이묘의 분위기 좋은 카페 바르 비타 텐진

후쿠오카의 저녁 <br>출출함을 달래고 가볍게 한 잔 즐기기 위해 다이묘의 카페에 들렸습니다.<p><p>바르 비타 (Bar Vita 天神) 카페<br>후쿠오카의 번화가인 텐진과 다이묘 거리에 있어 쉽게 눈에 띄는 곳 입니다.<p>저번에 소개하였던 in the park의 맞은편에 있습니다. …

[교토여행] 영화속의 한 장면 처럼, 아라시야마의 대나무 숲 치쿠린(竹林)

교토 아라시야마의 대나무 숲 지쿠린(竹林 ,치쿠린)<p>교토의 관광명소 중 한 곳으로 세계 유산인 텐류지(天竜寺)에서, 노노미야(野宮)신사를 지나 토롯코 열차 역까지 약 600m의 대나무 숲입니다. 수천그루의 대나무가 만들어내는 시원한 그늘과 바람에 흔들리는 소리, 영화 …

[미야자키 여행] 아름다운 삼나무 숲 산책길, 규슈올레 다카치호 코스 무코우야마 신사

길 가에는 20여개의 석등이 세워져 있으며 그 중 7개의 석등에는 칠복신(七福神)을 2개는 원숭이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p>땅에는 서릿발이 올라 걸을때 마다 눈을 밟는 것 처럼 뽀드득뽀드득 소리가 났습니다.<p>삼나무 길에는 3곳의 계단이 있으며 제법 숨이 차오를 정도로 …

[교토여행] 달이 건너는 다리, 교토 아라시야마 도게츠교

도게츠교(渡月橋)<p>달이 건너는 다리라는 이름의 이 다리는 교토 아라시야마의 가츠라가와(桂川)강에 놓여 있는 다리 입니다. 다리 주변은 나카노지마 공원(中ノ島公園)으로 탁트인 전망이 아름답습니다. 길이 155m 폭 11m의 콘트리트 다리로 교토의 풍경에 어울리도록 난간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