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훈

16 Flips | 3 Magazines | @HanJiHoon2016 | Keep up with 한지훈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한지훈”

Bensimon

봄에 자주 신고 다니는 신발 5가지 | WOORIN

[퀵팁뷰티] 신발끈 예쁘게 묶는 방법 _ 1st 직선 편 | 쉐어하우스

[1300K SELECT PROJECT] Bakker x Bensimon

@pb_that 신발이유!! 벤시몽이랑 비슷한데 이건 밑창에서 향기 나는데 그게 정말 오래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co/R2czHlzxv8

프랑스 국민 신발 한국에서는 과연?-벤시몽 압구정점 취재

디발라의 자신감 "유벤투스는 유럽 최강"

[골닷컴] 이용훈 기자 = 유벤투스의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가 팀의 전력에 자신감을 나타내며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에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나타냈다.<p>디발라가 챔피언스 리그에서 성공을 다짐했다. 유벤투스는 세리에A에서 5연속으로 우승을 차지했지만,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1995-96 시즌 이후로 우승이 없다. 지난 시즌에는 16강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밀려 탈락했다.<p>오는 15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각)에 세비야와의 홈경기로 이번 시즌 챔피언스 리그 일정을 시작하는 가운데, 디발라는 첫 경기에서부터 확실한 승리를 기대했다.<p><b>주요</b> …

모드리치. “올 시즌 레알, 내 커리어 최고의 팀”

(베스트 일레븐)<p>레알 마드리드 플레이메이커 루카 모드리치가 2016-2017시즌 개막 후 빼어난 전력을 뽐내고 있는 소속 팀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자신이 경험한 팀 중 역대 최강이라는 자평을 내놓았다.<p>지네딘 지단 감독이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는 2016-2017시즌 개막 후 쾌조의 페이스를 보이고 있다. 시즌 개막 후 3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이전 시즌 경기까지 합하면 15경기 연승이라는 거칠 것 없는 페이스를 보이고 있다. 지난 10일 밤 11시(한국시각)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벌어진 2016-2017 스페인 라 리가 …

흐뭇한 포체티노 감독, “손흥민, 우리 팀에 남아 기뻐”

(베스트 일레븐)<p>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스토크 시티전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 승리의 견인차 구실을 한 손흥민을 또 한 번 극찬했다. 이적하지 않고 토트넘에서 새로운 도전에 임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p>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지난 10일 벳365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16-2017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스토크 시티전에서 4-0으로 대승했다. 이날 경기의 주인공은 단연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전반 41분과 후반 11분 환상적 슈팅으로 두 골을 뽑아냄은 물론, 후반 25분에는 좌측면에서 …

이니에스타 "바르사 패배, 마스체라노 탓 아냐"

[골닷컴] 이용훈 기자 = 바르셀로나(바르사) 미드필더 안드레스 이니에스타가 데포르티보 알라베스전 패배의 책임은 팀 전체에 있다며 실수를 저지른 동료 하비에르 마스체라노를 변호했다.<p>바르사가 11일 새벽(이하 한국시각)에 열린 2016-17 라 리가 3라운드 홈경기에서 승격팀 알라베스에 충격의 1-2 패배를 당했다. A매치 주간 이후 주축 선수들이 지친 상황에서 실수까지 겹치며 최악의 결과가 나왔다.<p>결승골을 내준 장면에서는 마스체라노의 실수가 결정적이었다. 마스체라노가 길게 걷어내려고 찬 공이 빗맞으며 그대로 상대 공격수에게 …

마네 "리버풀 적응 쉽다" 활약에 만족

[골닷컴] 김현우 에디터 = 리버풀 공격수 사디오 마네가 4-1로 승리한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선보인 활약에 만족감을 드러냈다.<p>올 시즌 3500만 파운드(약 516억원)으로 리버풀에 합류한 마네가 새로운 구단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 11일(이하 한국 시간) 프리미어 리그 4라운드 레스터 시티전에서는 1골 1도움을 기록하는 뛰어난 활약으로 팀 승리에 크게 일조했다.<p>비단 득점 기록 뿐만이 아니다. 마네는 레스터 전에서 5번의 드리블과 3번의 키패스를 기록해 영국 언론으로부터 가장 유력한 경기 최우수 선수로 꼽혔다.<p><b>주요 뉴스 |</b> …

busan gentle monster robot

젠틀몬스터영상.avi

★주지훈-지성-이연희 등 참석, 젠틀몬스터 2016 컬렉션 포토월★

새앵경 삼 젠틀몬스터 비쌀까봐 걱정했는데 안경테는 생각보단 쌌다 https://t.co/WOos242X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