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12 Flips | 1 Magazine | @HJ2tgak | Keep up with HJ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HJ”

‘류준열 저격’ 응팔 반장 권은수, 누리꾼과 설전 “일베를 일베라 하지 못하고…” : 뉴스 : 동아닷컴

<b>일베 논란 류준열 권은수</b><p>사진=응팔 방송캡처<p>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이네 반 반장으로 출연했던 배우 권은수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일베 논란’에 휩싸인 류준열을 겨냥한 듯한 멘션을 남기면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p>문제의 발단은 24일 권은수가 …

'꽃청춘' 류준열 "독감 유행, 유행따라 감기 걸려"

배우 류준열이 감기에 걸렸다고 사과를 전했다.<p>류준열은 18일 오후 1시30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시작하기에 앞서 죄송하고 불편한 마음 드리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p>배우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왼쪽부터)이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연출 나영석)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star/ 권현진 기자<p>그는 "요즘 독감이 유행인데 제가 …

'꽃보다 청춘' 류준열, 나체 샤워 찍히자 영상 영구 삭제

'꽃보다 청춘' 류준열이 사워하는 모습이 찍히자 당황했다.<p>26일 밤 9시40분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에서는 나미비아 빈트후크에서 숙소를 찾아간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의 모습이 그려졌다.<p>이날 안재홍은 화장실에 문이 없자 당황했고, 이후 카메라를 피해 있을 수 있는 사각지대를 계산하기 시작했다.<p>26일 밤 9시40분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가 방송됐다. © News1star /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캡처<p>하지만 안재홍은 장롱 문에 설치된 카메라가 장롱 문을 열게 되면 화장실 내부를 찍을 수 있다는 …

류준열│① “여행의 즐거움은 새로운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지금으로부터 꼭 1년 전, 류준열은 [소셜포비아] 개봉을 기다리고 있었다. 아프리카 TV 중계방에서 튀어나온 듯한 ‘BJ 양게’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뒤, 그는 tvN [응답하라 1988]에 합류했고 무뚝뚝하지만 가끔 괜찮은 구석도 있는 80년대의 남자아이를 연기하며 새롭게 떠오르는 스타가 됐다. 그리고, 진짜 아프리카에 다녀왔다. 지난해부터 줄지어 잡혀 있던 인터뷰도 소화하고 독감으로 입원도 했다가 광고도 촬영했다. 이 모든 것들이 “상상도 못했던 일”이라고 류준열은 몇 번이나 말했다. 많은 일이 벌어진 만큼 많은 생각을 …

'글로리데이' 감독과 류준열 밝힌 엑소 수호 아닌 배우 김준면

지난 2013년 데뷔 이후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세계적인 K-POP 그룹으로 성장한 엑소(EXO)의 리더 수호가 배우 김준면으로 첫 발을 내딛는다. '글로리데이'에서 어른스러운 스무 살 상우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인 것.<p>김준면은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글로리데이'에서 "엑소 멤버가 아닌,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상우로 보이기 위해 스스로를 풀어놓으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글로리데이'의 최정열 감독과 동료 배우인 류준열 역시 김준면의 노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p>'글로리데이'에서 김준면이 맡은 …

류준열, 청춘의 표상 (인터뷰) | 텐아시아

[텐아시아=장진리 기자]<p>배우 류준열의 얼굴은 수많은 이야기와 사연을 담고 있다. 피끓는 열정, 순수한 사랑, 혹은 상실의 시대를 류준열이, 당당하지만, 당돌하지는 않게 말하고 있다. 정환이는 ‘우리들의 영원한 첫사랑’으로 쌍문동에 그렇게 남았지만, 류준열은 청춘을 닮은 푸른 봄의 거리로 걸어나왔다. ‘응답’받은 우리들의 소년은, 그렇게 ‘꽃처럼 아름다운 청춘’이 되어 빛나는 ‘글로리 데이’를 맞았다. 비로소, 류준열의 시대다.<p><b>10. 인터뷰 강행군을 소화하고 있다.</b> <b><br>류준열 :</b> 재밌다. (류준열은 독감으로 투혼 중이었다)컨디션이 …

‘꽃보다 청춘’ 박보검·류준열·안재홍, 훈훈한 ‘브로맨스’ 인증샷…“이런 사진 감사하다!” - 스포츠경향 | 뉴스배달부

<i>이미지 크게 보기</i><p>‘꽃보다 청춘’ 박보검·류준열·안재홍 다정한 인증샷<p><꽃보다 청춘>박보검, 류준열, 안재홍이 함께 찍은 다정한 인증샷이 화제다.<p>5일 류준열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는 “이런 사진 남겨주셔서 감.사.하.다! 오빠의 훈훈미가 넘쳐흐르는 꿀예능 꽃청춘. 브로맨스 돋는 훈훈한 꽃청춘 입덕짤을 댓글로 올려주세요! 좋은 건 원래 같이 봐야 더 좋은 법이니까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p>사진 속 류준열과 박보검은 카메라 정면을 응시하며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훈훈한 외모로 여성팬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p>…

류준열│② “인기는 다 끝났다. 연기는 오래오래 할 거다”

<b>[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한 이동휘가 tvN [택시]에서 자신의 인기 유통기한은 이제 보름 정도 남았다고 하면서 “준열이는 3개월 이상 갈 것”이라는 농담을 했다. 스스로는 어떻게 생각하나.</b><p><b>류준열</b>: 에이, 인기는 이미 다 끝났다. (웃음) 옛날에 끝났다. 예전부터 내가 늘 잘될 거라고 믿었던 건, 유명해지는 게 아니라 진짜 오래오래 작품을 할 거라는 생각 때문이었다.<p><b>예전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과 코멘트에 대해 최근 ‘일베 유저 아니냐’는 일부의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처음 이 일을 알게 됐을 때 어떤 생각이</b> …

류준열 측 "영화 '택시 운전사' 출연? 현재 검토 중"

배우 류준열 측이 영화 '택시 운전사' 출연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p>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의 한 관계자는 8일 뉴스1스타에 "'택시 운전사'는 현재 검토 중인 작품"이라고 말했다.<p>'택시 운전사'는 영화 '고지전'과 '의형제', '영화는 영화다' 등을 연출한 장훈 감독의 신작으로 1980년대 우연히 광주에 가게 된 택시기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송강호가 출연하며 유해진은 출연 물망에 올랐다.<p>배우 류준열 측이 영화 '택시 운전사' 출연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 News1star DB<p>한편 류준열은 현재 매주 금요일 …

'꽃청춘' 박보검, 차 사고에 속상…류준열 "괜찮아"

'꽃청춘' 류준열이 차 사고를 낸 박보검을 위로했다.<p>1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이하 꽃청춘)에서는 배우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가 아프리카를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p>이날 운전대를 박보검은 차로 벽을 박는 사고를 냈다. 그는 연신 "죄송해요"라며 미안해했지만 형들은 웃으며 "괜찮다"고 막내를 다독였다.<p>'꽃청춘' 멤버들이 차 사고를 낸 박보검을 위로했다. © News1star/ tvN '꽃청춘' 캡처<p>이후 박보검은 달리는 차 안에서도 자책하며 속상해했다. 류준열은 "작은 사고가 큰 사고를 …

'꽃청춘' 류준열, 현지인 박지성 언급에 '함박웃음'

'꽃청춘' 류준열이 아프리카 현지인의 박지성 언급에 함박웃음을 지었다.<p>1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이하 '꽃청춘')에서는 배우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이 에토샤 국립공원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p>이들은 검문소를 지나던 중 현지인이 세계적인 축구 선수 박지성을 언급하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p>'꽃청춘' 류준열이 박지성 선수 이야기에 웃음 지었다. © News1star/ tvN '꽃청춘' 캡처<p>특히 평소 '축구 덕후'로 유명한 류준열은 "박지성을 안다고? 그는 내 영웅이야"라며 재차 물었고 …

'꽃청춘' 류준열, '응팔' 오디션서 "가진 건 몸뚱아리 뿐" 절박

'꽃청춘' 류준열이 '응답하라 1988' 오디션에 합격하는 모습이 공개됐다.<p>1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이하 '꽃청춘')에서는 배우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이 각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오디션에 합격했던 순간을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p>이날 가장 먼저 말을 꺼낸 것을 고경표였다. 그는 "살을 뺐으면 좋겠다"는 제작진의 요구에 바로 다이어트를 감행하는 열의를 보이며 '응팔'에 합류했다.<p>배우 류준열의 '응답하라 1988' 오디션 영상이 공개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