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

23 Flips | 4 Magazines | 5 Likes | 3 Following | 1 Follower | @HH3hhdt | Keep up with H.H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H.H”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p>Message: Undefined index: mag_id<p>Filename: controllers/news.php<p>Line Number: 28

2015's worst pop music moments: Madonna, Meghan Trainor and that 'Hello' cover you put on YouTube

Here's the thing about pop music in 2015: It was mostly impressive.<p>The number of truly great albums made compiling year-end lists feel like "The Hunger Games." Plus, there were enough comebacks, left-field collaborations and other surprises to keep us on our toes. Arena spectacles and music …

Music

1박2일로 떠난 일본 오사카 여행, 필요한 건 오직 의지뿐!

얼마전 회사 창립기념일을 축하하면서 저 또한 같이 축하받을 일이 있었습니다. 제가 이놈의 회사에 10년을 근무해서 10년 근속상을 받게 된 것입니다. 어떻게 10년이나 이 곳에 있었는지 모르겠어서 쓴웃음을 지으며 관련 공문을 클릭했습니다. 다른 것은 모르겠고 10년 …

지금 이 순간 당장 흡입하고 싶은 평냉 8선(사진)

여름이면 거리는 평냉을 찾아 헤매는 유령들로 가득 찬다. '처음엔 밍밍했는데 이젠 자면서도 먹고 있다'는 고백이 줄을 잇는다. 이미 한국은 심각한 평양냉면 중독 상태에 빠졌다.<p>혹자는 자신이 사랑하는 평양 냉면을 헐뜯는 사람을 속으로 미워하기도 한다. '을밀대는 맛이 …

내 안에 위스키 있다, 테넌츠

스카치 위스키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국민 맥주’라고 불리는 테넌츠를 이제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역시 스코틀랜드 사람들은 맥주도 위스키 맛이 나는 것을 마시더라.<p>테넌츠는 스코틀랜드의 최상급 몰트를 사용하며, 싱글몰트 위스키를 숙성했던 오크와 함께 3주의 추가 숙성기간을 거친다. 이 과정에서 싱글몰트 위스키의 훈연향과 바닐라 맛이 맥주에 스며 보다 깊은 풍미를 낸다.<p>시원하게 마셔도 좋지만, 약간 미지근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온도인 6도에서 10도 정도로 즐겨야 테넌츠의 진짜 맛과 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알코올 …

겨울식재료 총정리3탄, 해산물

겨울식재료 총정리 3탄, 해산물입니다. 겨울식재료 마지막편입니다.<br>겨울진입시기가 한창이나 지났음에도 겨울다워지지않는 이시기가 참으로 가슴아픕니다. 계절의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시기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4계절이 뚜렷해서 식재료마다 그 철을 닯았왔던 것인데, 그런 …

마음이 풍요로운 사람들의 공통된 특징은 무엇인가?

뉴욕타임스의 <The Moral Bucket List>를 번역한 글입니다.한 달 전쯤 자신 내부의 빛으로 환히 빛나는 사람을 보았습니다. 이런 사람들을 살다가 한번씩 만나지요. 이들은 진심으로 선합니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죠. 당신이 재미있고, 존중받고 …

[토요 FOCUS] 닛폰 위스키에 세계가 반하다

■ <b>파죽지세 日 `위스키 강국` 도약 비결</b><p>장인정신으로 빚은 일본 위스키가 파죽지세로 성장하고 있다. 위스키 본고장인 스코틀랜드보다 더 전통적인 방식으로 만들어진 산토리와 니카 제품이 국제 품평회를 휩쓸면서 `품귀 현상`마저 일어나고 있다. 산토리는 그 여세를 몰아 미국 위스키업체 `빔`을 인수·합병해 세계 4위 위스키 제조사로 도약했다. 그러나 한국 위스키는 `세금의 늪`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다.<p>두 나라의 위스키산업 격차를 벌인 근본 원인이 무엇인지 진단해봤다. "수입되는 물량 전량을 공급해주면 바로 결제해드리겠습니다."<p>요즘 국내 …

2000만원이면 한 채…'이동식 전원주택' 인기 | 부동산 | 부동산 | 한경닷컴

전용 20㎡ 안팎 초미니 별장<p>취향대로 공장에서 만들어 원하는 곳에 하루면 배송·설치<br>취사·샤워시설도 넣을 수 있어<p>은퇴 뒤 경기 양평으로 귀촌할 계획을 세운 직장인 김선종 씨(50)는 최근 미리 매입해 둔 땅에다 전용 19㎡ 규모의 이동식 전원주택을 세웠다. 공장에서 만들어져 배달되는 집이다 보니 설치하는 데 채 하루도 걸리지 않았다. 주택 구입비 1980만원, 이동·설치비 100만원 등 모두 2100만원이 들었다. 김씨는 “가끔 들러 전원생활을 미리 체험하기 위해 이동식 주택을 마련했다”며 “황토로 내부를 마감해 건강에도 좋고, …

광양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광양시 여행지 관광지 추천... 광양 여행지도 관광지도...

<b>광양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광양시 여행지 관광지 추천</b> 전라남도 광양을 1박2일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광양을 대표하는 먹거리 광양불고기집을 두군데나 둘러본 이번 여행은 등산이 없어서 허전했지만, 맛난 음식을 많이 먹어 그 아쉬움을 대신했네요. 개인적으로는 옥룡사지가 …

2015년 앱스토어에서 생긴 일

벌써 연말이다. 한 해를 돌아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순위를 매겨보는 것만큼 재미있는 일은 없다. 일단 전 세계 애플 사용자들이 올해 어떤 앱을 즐겨 썼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자. 앱스토어에는 150만 개 이상의 앱이 가득하며, 110만명 이상의 개발자들이 이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다. 올해 6월 기준으로 앱 다운로드 수가 1000억 건을 돌파하며 무시무시한 기록을 세우는 중이다.<p>그렇다면 이 거대한 앱스토어에서 일 년 동안 무슨 일이 있었을까? 2015년을 빛낸 최고작 앱이 앱스토어에 소개되었다. 몇 가지만 골라 …

테크홀릭

도시 여행자의 연말 아지트 10곳 Part 2

<b>꼭 멀리 떠나지 않아도 좋다. 특별한 연말을 위한 도시 속 아지트 10곳, 제 2탄. 브루어리 투어부터 원스톱 쇼핑 명소,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스까지 소개한다.</b> <br>© PARK EUN-YOUNG<b>6 Café & Bookshop 여행과 일상, 예술의 만남</b>‘삶은 여행’이라는 …

도시 여행자의 연말 아지트 10곳 Part 1

<b>꼭 멀리 떠나지 않아도 좋다. 최고의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문화 공간과 도심 한복판의 럭셔리 호텔, 원스톱 쇼핑 명소,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스까지. 특별한 연말을 위한 장소 10곳을 소개한다. 먼저 살펴볼 5곳의 아지트.</b> <br>© STRADIAUM/AHN …

ize - [수요미식회]는 좋은 식당을 고르고 있을까? (15/09/09)

웹진 아이즈(ize)에 수요미식회에 대한 글을 썼습니다.<p>[수요미식회]는 좋은 식당을 고르고 있을까? by 미식의 별 스스로 맛집 소개 프로임을 부정하고 있지만, 실제로 그렇게 기능하고 있는 것까지 부정할 수는 없다. http://t.co/kvOIVXTNZb …

B L A C K - B O O K

수요미식회 165회에 미타우동이 나왔다. 일단 미타우동에 대해서 이야기하자면, 한국의 우동집 중 일본의 잘 하는 가게 수준의 것을 만드는 유일한 곳이라고 하겠다. https://polle.com/maindish1/posts/29<p>그런데 미타우동은 강하고 진한 맛이 아닌 …

살찐돼지의 맥주광장

내가 블로그에 고급정보를 담지 않는 이유, 그리고 링크 무단 수집

좋아라니의 The days : 네이버 블로그

쉐어하우스 - 세상의 모든 노하우

[이철희의 정치시평]‘정치하는’ 김무성, ‘리드하는’ 유승민 - 경향신문

이런 질문을 던져보자. 정치하는 사람을 정치인이라고 할까, 아니면 정치인이 하는 것이 정치일까? 정치하는 사람이 정치인인 건 맞지만 그렇다고 해서 정치인이 모두 정치를 하는 건 아니다. 이름만 정치인일 뿐 실제 정치가 뭔지 모르거나 정치가 뒷전인 정치인이 많다. 우리 정치인의 문제 중 하나는 정치인이면서도 정작 정치를 하지 않는다는 데 있다.<p>정치는 서로 생각과 이해가 다른 사람들이 기계적 등가성을 가지고 참여해 의사결정을 이뤄내는 기제다. 이 때문에 정치의 본질 중 하나는 타협이다. 자신이 아무리 옳다고 확신해도 정치 시스템에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