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ku Kang

12 Flips | 3 Magazines | 11 Likes | 3 Following | @EunkuKang | Keep up with Eunku Kang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Eunku Kang”

부산·남해·거제·통영 등 3일간의 남쪽빛 감성여행

부산관광공사, 10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p>[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따뜻한 남쪽으로 감성여행 어때요”<p>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가을 단풍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 ‘남쪽빛 감성여행’ 프로그램을 투어상품으로 기획해 하나투어와 공동운영한다고 8일 …

경기도에서 즐기는 세계여행 BEST 5

<b></b><b>1. 스위스 에델바이스</b><br>스위스의 문화와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에델바이스는 사진에서 나올법한 예쁜 집과 멋진 풍경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꼭 스위스에 가지 않아도 동화 속에 주인공이 나인 것처럼 착각하게 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빨리 가자~ 스위스 여기 있네 <b><br>2.</b> …

일주일간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제주, 후쿠오카, 다낭, 방콕, 괌, 홍콩 등의 항공권을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여행] 마천루, 그리고 산과 바다 겹쳐 만나니 그곳이 '중경삼림'

신과 인간이 만든 천상의 정원 '홍콩'<br>홍콩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트레킹'<br>홍콩에는 크게 4개의 등산코스가 있어<br>빅토리아 피크 산책길 '루가르로드'<br>홍콩의 새로운 일몰 명소 '하버시티'<p>[홍콩= 글·사진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화려한 조명과 아름다운 스카이라인. 홍콩의 …

[week&] 제약 공장 구경하고 맥주 맛 보고 … 공장서 놀자

음성군은 공장을 견학하는 ‘팩토리 투어’ 코스를 정비하고 12월 중 일반 여행객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12월 한독 음성공장 내 음성 팩토리 투어 센터가 문을 열면 일반 여행객도 박물관 투어뿐만 아니라 생산 설비 시설 참관이 가능하다. KCB도 음성군이 …

“붉은 물이 솟구치길 5일” 천년의 섬 비양도

탐라에 상서로운 산이 솟아났다. 고려 목종 5년(1002년) 5월 "탐라의 산이 네 곳에 구멍이 열리어 붉은 색 물이 솟아 나오기를 5일만에 그쳤는데 그 물이 모두 와석이 되었다(耽羅山 開四孔 赤水湧出 五日而止 其水皆成瓦石)." 제주도의 화산분출을 기록한 최초의 …

[여행팁] 홍콩 사는 엄마들이 추천하는 ‘버킷리스트5’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올 겨울 2박 3일 아이들과 함께 홍콩가족여행을 계획했다면 이것만은 꼭 기억하자. 우리 아이들이 더 크기 전에 어린 시절 가족과 행복한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다면 여행에서 무엇을 하면 좋을까. 홍콩 현지에 사는 엄마들이 추천하는 …

[더,오래] 가을만 느끼기엔 너무 아픈 우리 역사 남한산성

11월 단풍과 낙엽으로 만추의 서정이 물씬 느껴지는 남한산성 성곽길을 걸으며 병자호란 당시 45일간에 걸친 항쟁이 조선 최대의 치욕적 사건인지 조선의 저력을 보여준 역사인지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자. 때문에 청태종이 조선군보다 10배나 많은 12만 군대로 수많은 공격을 …

공장에 놀러 간다, 팩토리 투어의 성지 음성으로

음성군은 공장을 견학하는 ‘팩토리 투어’ 코스를 정비하고, 12월 중 일반 여행객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12월 한독 음성공장 내 음성팩토리투어 센터가 문을 열면, 일반 여행객도 박물관 투어뿐만 아니라 생산설비 시설 참관이 가능하다. KCB도 음성군이 기획하는 …

알리바바, 첫 회사채 발행…애플보다 많은 자금 몰려

80억달러 모집에 570억달러 투자금 몰려<p>[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알리바바가 사상 첫 채권 발행으로 80억달러를 조달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p>지난 9월 뉴욕 증시 역대 최대인 250억달러 규모의 기업공개(IPO)를 성사시켰던 알리바바는 채권시장에서도 다시 한 번 광풍을 일으켰다. 애플이 사상 처음으로 회사채를 발행할 때보다 더 많은 투자금을 끌어 모은 것이다.<p>관계자들에 따르면 알리바바 회사채를 사기 위해 570억달러가 넘는 투자금이 입찰에 참여했다. 조달 목표 금액인 80억달러의 …

새마을호 고장으로 논술시험 보러가던 고3 수험생 180여명 ‘발동동’ - 경향신문

수능 후 대학별로 논술시험이 치러진 15일 응시생을 태운 새마을호 열차가 고장으로 멈추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뉴시스가 보도했다.<p>180여명이 넘는 수험생들이 자칫 시험에 차질을 빚을 수도 있는 상황에서 경찰까지 동원되는 등 수험생 호송작전이 펼쳐졌다.<p>코레일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25분쯤 신탄진역과 매포역 사이에서 광주발 용산행 ITX 새마을호 열차가 기관 고장으로 멈췄다.<p>고장 열차에는 승객 300여명과 함께 서울과 경기지역 대학 수시 논술시험에 응시한 수험생 10명이 타고 있었다.<p>열차 고장으로 뒤따르던 열차 19편이 길게는 …

혜성 탐사로봇 필레, 뜻밖의 암초 만났다 - 머니투데이 뉴스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혜성 표면 착륙에 성공한 우주 탐사선 로제타호의 탐사로봇 '필레'(Philae)가 그늘에 착륙해 계획보다 수명이 감소할 수 있다고 유럽우주국(ESA)이 13일(현지시간) 밝혔다.<p>필레는 전날 착륙을 시도할 당시 혜성 표면에서 두 차례 튕긴 끝에 간신히 착륙했다. 두 번째로 튕긴 이후 작은 구덩이에 내렸는 데 하필 그 지점이 혜성 절벽 옆 그늘진 곳이었던 것.<p>필레는 자체 에너지원이 모두 소진되면 몸체를 둘러싼 태양전지판을 펼쳐 태양열 충전으로 기존 업무를 수행하도록 설계돼 있다. 때문에 그늘은 태양광 충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