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식

14 Flips | 1 Magazine | @ChoeDaeSik | Keep up with 최대식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최대식”

국민 10명 중 9명 내년 해외로 여행간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해외여행을 경험한 우리나라 국민의 90%는 내년에도 해외여행을 떠날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여행비용과 큰 차이가 없다는 점이 해외여행을 선호하는 이유로 조사됐다.<p>한국관광공사는 6일 이같은 내용을 포함하는 ‘2017 해외여행 실태 및 …

지구에서 가장 고요한 장소

지구에서 가장 고요한 장소로 통하는 미국 미니애폴리스(Minneapolis)의 한 연구소가 이색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 셀피라테, 커피에 내 얼굴 한번 새겨 볼까

우유 거품을 올린 라테인데, 기존에 봤던 나뭇잎이나 하트 모양이 아니라 사람 얼굴이 사진처럼 찍혀 있다. 지난 10월엔 AOA 설현(사진), 씨엔블루 정용화, FT아일랜드 이홍기 등 연예인 얼굴이 새겨진 커피 사진이 인스타에 줄줄이 올라왔다. 물론 복잡하고도 정교한 …

주방용품 새로운 대세 … 작고 예쁘고 편해야 잘 팔리네

네오플램은 지난해 일반 프라이팬(지름 30㎝)보다 크기를 30% 이상 줄인 ‘한 뼘 프라이팬’(지름 22~24㎝)을 내놨다. 휴롬은 지난 5월 1~2인 가구를 겨냥한 원액기인 ‘휴롬 쁘띠’를 내놨다. 타파웨어에 따르면 지난 5년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매출은 연평균 …

"모노톤 일색의 한국, 일만 하는 색깔 없는 나라"

헤지스가 '아티스트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연 곳은 패션과 예술의 거리인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다.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헤지스의 로고나 심볼 등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을 만들어내는 협업 작업으로, 그 첫 번째 아티스트가 프랑스의 유명 아트 …

치맥 즐기고 운동 안 하고,비만·당뇨 건강지표 사상 최악

2014년 남성의 비만율은 39.5%에서 지난해 43.3%로, 여성은 25.7%에서 30%로 악화했다. 특히 남성은 2015년 32.6%에서 지난해 35%로 상승했다. 월간 폭음률(최근 1년간 월 1회 이상 술자리에서 남성 7잔, 여성 5잔 이상 음주한 비율)도 …

일상이 된 햄버거·콜라 … 어릴 때 비만세포 형성

한 여학생이 햄버거·콜라를 옆에 둔 채 타이머를 보며 영어 문제집을 풀고 있다. 2일 서울 용산구 한 패스트푸드점에서 중3 고모(15)양이 새우버거 세트를 시킨다. 현모(15)양은 "하루에 콜라 한 캔 정도는 마신다"고 말했다.

이 세상의 포도주가 되고 싶다면… 술과 인생①

<b>단풍이 들면 술이 익는다</b> <br>단풍이다. 만산에 홍엽, 단풍이 아름다워 눈부신 가을이다. 국정감사가 끝난 것도,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1%대로 떨어졌다는 소식도, 어느 프로야구단의 8년만의 우승도 그리고 TV 속 친근한 배우가 유명을 달리했다는 소식도 모두 단풍과 함께 …

[최신 연구] 흙수저는 머리도 나빠야 하나요?

[정신의학신문 : 김환기 정신건강의학과 의사]<p>똑똑한 사람이 되려면 타고나기를 똑똑하게 태어나야 한다. 명석한 두뇌는 결국 타고 나는 것이라고들 한다. 실제 생물학적 의학적으로도 지능은 유전적인 부분이 상당히 크다는 것이 많이 밝혀져 있다. 콩 심은 데 콩나며 팥 심은 …

중드에 빠져봐요, 2017년 중국 10대 국민드라마 (상)

[편집자] 이 기사는 11월 1일 오후 4시18분 프리미엄 뉴스서비스'ANDA'에 먼저 출고됐습니다. 몽골어로 의형제를 뜻하는 'ANDA'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성장과 도약, 독자 여러분의 성공적인 자산관리 동반자가 되겠다는 뉴스핌의 약속입니다.<p>[뉴스핌=홍성현 기자] …

40대 미혼녀를 향해 '뜨거운 눈길' 보내는 日사회 | 국제 | 뉴스 | 한경닷컴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p>일본에서 40대 독신여성을 향한 눈길이 뜨겁습니다.<p>소비 주체이자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으로 말입니다. 마이니치신문에 따르면 40~50대 ’중년 독신여성(ミドルおひとり女子)‘을 향한 경제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히토리 퍼스트의 시대(おひとりファー ストの時代)’라는 용어도 내놓고 있습니다.<p>고령화와 인구감소, 출산율 저하가 복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일본에선 2030년이 되면 전체 인구의 절반가량이 ‘독신’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노무라종합연구소 예측으론 성인 인구의 53%만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

[카드뉴스] 자존감이 떨어진 친구를 위로하는 올바른 방법

실패를 겪고 스스로를 자책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뭐라고 위로를 건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p>대부분의 사람들은 크게 세 가지 패턴으로 누군가를 위로합니다.<p>‘아니야, 그렇지 않아. 넌 멋져’<br>첫 번째는 부정적인 자기 지각을 반박하는 방법입니다. 상대의 잘못이 없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