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우

11 Flips | 5 Magazines | 5 Likes | 5 Following | 3 Followers | @Ceradong | Keep up with 서동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서동우”

Jeep frozen in time

WITN-TV - GREENVILLE, North Carolina (WITN) - An ice imprint left behind in a Greenville, North Carolina parking lot has folks doing a …

KIA, 키스톤 콤비 구축 어디까지 왔나

김기태 KIA 감독은 일본 오키나와 전지훈련의 최고 과제 중 하나로 내야 키스톤 콤비 구축을 꼽았다. 김선빈과 안치홍의 동반 군입대로 구멍난 빈 자리를 누구로 메울 것이냐가 관건이었다.<p>조금씩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일단 유격수 자리는 강한울이 주전으로 꼽힌다. 이미 …

국제적 망신살... MB, 이렇게까지 해야 했나?

[글로벌 호갱 MB 자원외교 ⑥] MB 자원외교 5년의 기록 A to Z<p>이명박 정부가 '자원외교'라는 명목으로 해외자원개발에 쏟아 부은 돈은 총 41조 원. 이 중 5조 원만이 회수됐다. '깨진 독에 물 붓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향후 5년 동안 31조 원 가량의 …

아우디 탈 땐 이 시계, LG워치 어베인

MWC 2015가 개막을 알렸다. 전날 밤, 갤럭시S6가 공개됐기 때문에 삼성전자 부스에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리는 것은 당연한 결과다.<p>삼성전자에 뒤이어 막강한 손님 몰이에 들어간 부스가 있다. 바로 LG전자다. 이 기사와는 조금 동떨어진 얘기지만, 바다 건너 유럽에서 열리는 국제 전시회에서 한국 기업이 가장 큰 관심을 받는 걸 보면 가슴이 벅차오른다. 물론 너무 커버려서 이젠 한국 기업같이 느껴지지 않을 때도 있지만 말이다.<p>올해 LG전자는 새로운 저가폰 라인업과 함께 LG 워치 어베인을 공개했다. 최초의 원형 스마트 워치로 화제를 …

글로벌 IT 미디어 씨넷코리아

최신리뷰<p>아이디어제품<p>4K 동영상도 끊김없이… 나이트호크 X4S R7800<p>[리뷰]반려동물 보안 카메라로 제격…'알로 프로'<p>다이슨 V10 청소기 “집사가 써봤다옹”<p>아이디어제품<p>[리뷰]구석구석 와이파이 빵빵하게… 넷기어 오르비 RBK50<p>아이디어제품<p>게이밍을 위한 공유기 '넷기어 나이트호크 XR500'<p>아이디어제품<p>[에셀티 리모뷰 K1] 짐벌과 액션캠이 만들어낸 깜찍한 혼종<p>아이디어제품<p>[레즈메드 에어미니] 완벽한 한글화 앱이 한몫하는 초소형 양압기

“컴퓨터로 음악 하는 시대, 콩나물 대가리 몰라도 돼요”

디지털로 음악을 창작하고 유통하며 향유하는 시대. 음악은 오선지를 벗어나 더 다양한 형태로 우리 삶 속에 녹아들고 있다.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며 ‘음악을 한다는 것’은 어떻게 달라지고 있을까.<p>각각 ‘PC통신 세대’, ‘네이트온 세대’라고 자신들을 소개하는 뮤지션 DJ짱가와 김대홍 씨를 만나 음악 창작 환경에 대해 얘기를 들었다. DJ짱가는 그룹 ‘버스트디스’와 ‘더블덱’으로 활동했던 DJ다. 15년째 음악을 하고 있다. 김대홍 씨는 DJ를 하다 지금은 프로듀서로 방향을 틀었다. 스승과 제자 사이로 인연을 시작한 둘은 지금은 음악 …

화웨이 아너6 국내 전파인증…"차이나폰 몰려온다"

'차이나폰'의 국내 시장 노크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11일 국립전파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출시설이 끊이지 않던 화웨이의 아너6(모델명 HW-H60-J1)가 이날 전파인증을 획득했다. 아너6는 5인치 HD 디스플레이, 옥타코어 키린 920 프로세서, 3기가바이트(GB) …

‘단통법 분리공시’ 삼성 반대로 후퇴? 규제위 '발목'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이하 단통법)에 포함된 ‘휴대폰 보조금 분리공시제’ 도입이 삼성전자의 반대로 큰 난관에 부딪혔다. 당초 10월 시행 예정인 단통법에 적용될 예정이었지만 규제개혁위원회의 규제심사에 발목이 잡히면서 향후 일정마련도 쉽지 않게됐다.<p>​<p>12일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단통법에 대한 규제개혁위원회 심사가 예정돼 있었지만 위원들 간 분리공시에 대한 이견차로 회의가 연기됐다. 표면적인 이유는 논의에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이유지만, 삼성전자가 분리공시안에 반대하고 행정소송까지 예고하면서 큰 논란거리가 된 이유가 크게 …

절제력 있는 PC 사용, 자동 종료 SW 4종

나진희 2014-08-21<p>혹시 밤을 새우며 PC로 몇십 편의 드라마를 몰아본 적 있는가? 게임에 푹 빠져 해 뜨는지도 모르고 '보스몹(게임상의 최종 적군)'을 잡은 적은? '이것만 하고 꺼야지' 생각해도 마치 무언가에 홀린 듯 PC 사용을 계속하는 사람이 꽤 많다. '과유불급'이라고, 도를 넘어선 PC 사용은 건강도 해치고 중요한 일을 할 시간도 빼앗는 등 안 좋은 점이 많다.<p>PC를 자동으로 종료해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과도한 PC 사용을 줄일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지금부터 1시간 후'나 '오후 10시' 등 다양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