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11 Added | 2 Magazines | 1 Like | @BK6qoq6 | Keep up with BK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BK”

간단한 재료로 알탕 맛있게 끓이기(곤이 알탕)

지난번 스치는 바람님이 알탕 올린것을 보고.. 무작정 냉동실에 있는 명란을 꺼냈습니다.<p>일단은 냉장고에 꺼내두었다가.. 아프고 어쩌고 하는 바람에 몇일이 휘딱 지나갔네요.<p>몸은 아직 뭐를 하라고는? 하지않지만..ㅋㅋ<p>시간이 더 지나면.. 제 맛이 안날가 싶어서.. 집에 …

스피드 잡채(조리시간 10분이면 넉넉한 간단잡채/당면 잡채)

작은 양에 잡채를 만들때면 이용하는 조리법.<p>어제 만든 스피드 잡채.<p>오랜전 맛짱의 책에도 실었던.. 간단 잡채를 만들었네요.<p>재료준비에 당면 불리는 시간까지 합해도 30분 정도면 넉넉.<p>조리시간은 10분도 채 안걸리는 아주 간단한 잡채랍니다.<p><b>◈ 스피드 잡채(조리시간</b> …

오돌오돌 목이버섯 볶음

우리가 먹는 버섯중에 잡채나 전골 등 한식이나 중식 등의 부재료로 많이 사용하는 목이버섯이 있는데요.<p>맛짱은 가끔 무침이나 볶음으로 만들어 먹는답니다.<p>주로 말린 버섯 형태로 나오는 목이버섯..<p>시판하는 목이버섯들이.. 요즘에는 거의 수입이라 잘 먹지 않게 …

은근한 밥도둑, 묵은지 꽁치찜/디오스 김치 냉장고

최적의 온도로 4단계 유산균 관리를 해 주는 디오스 김치냉장고.<p>맛짱이 체험을 하면서 .. 맛있는 김치 톡톡으로 겨우내내 행복하였던, 디오스 김치냉장고 카림라시드 블랙.<br>정말 깔끔하고 웅장한 대용량 565리터, 국내유일 4룸(내부-7룸) 스타일,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랍니다.<p>…

아사아삭 숙주볶음(돼지고기 숙주나물 볶음)

지난번 도시락 준비를 하느라 숙주 한봉지 사다 사용을 하고~<p>남겨 둔 숙주로 볶음 반찬을 만들었습니다.<p>양념은 한식이지만.. 살짝 중국풍스러운 분위기가 나지만,<p>아삭아삭 숙주와 돼지고기의 만남이 아주 잘 맞네요. ^^<p><b>◈</b> <b>아사아삭 숙주볶음(돼지고기 숙주나물 볶음)</b> <b>◈</b><p>[재료] …

요리같은 생선살 조림, 달고기 간장조림

친정맘님의 달고기는.. 공구를 시작하면서 먹어 봤는데요~<p>비린맛이 없는 고급 흰살생선이라 여러가지 요리를 만들기에 아주 적합 한 것 같아요.<p>아직 그리 여러가지를 만들어 보았지만..<p>그동안 만들어 본 것 중에..특히..수제어묵을 만들어도 맛나고.. 생선가스를 만들면 정말 …

바삭하고 부드러운, 굴춘권/굴춘권잡채/잡채춘권

어제 굴과 당면으로 오믈렛을 만들면서.. 생각이 퍼뜩~!!<p>굴오믈렛이 부드러움의 어울림이라면?? 바삭함도 좋지 않을까? 하는생각이 들더라고요.<p>그랴서..냉동실을 뒤적여 꽁꽁얼어 있던 춘권을 찾아서 습니다.<p>냉동실 춘권을 꺼내서 부서질까봐.. 조심히 해동을 하여 만들었습니다.<p>…

봄의 별미, 취나물전&취나물튀김

무슨 식재료로 가장 만만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지짐이나 튀김이 아닌가 싶은데요~<p>오늘은 나물로 무쳐 먹거나 볶아 먹어도 맛있는 취나물을 이용하여<p>만인?의 간식처럼 사랑을 받고 있는 튀김과 부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p>개인적이 생각이지만.. 아마도 나물 향을 싫어하는 …

고추장양념 멸치 마늘쫑 볶음

멸치 마늘쫑 볶음. 햇마늘쫑이 나오는 이 맘 때면 몇번씩 만들어 먹는 단골 밑반찬중에 하나랍니다.<p>고로.. 봄에 맛 볼수 있는 평범한 반찬중에 하나지만요.. 국내산 마늘쫑을 먹기에는 이맘때.. 두어달 잠깐동안이랍니다.<p>오늘은 지난번 마늘쫑 한단 사서,, 반은 간장양념으로 …

한입 파전(꼬막 새우 파전)

오늘은 살짝 사연이 있는 반찬을 만들었어용.<p>ㅋ~ 그렇다고.. 정말로 사연이 깃들여 있는 사연은 아니고..<p>겨우내 잠자고 있던 쪽파가 실파처럼 가늘게 몇가닥이 생존을 하였길래..<p>화분 텃밭을 정리하는 의미로..다 뽑았답니다.<p>한줌도 안되는 가느다란 파를 의미? 있는 것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