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nsanha

14 Added | 3 Magazines | @Ahnsanha | Keep up with Ahnsanha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Ahnsanha”

Did You Hear That?

Waiting emotion

중앙일보 (joongangilbo)

[만물상] 헌재 소장과 로펌

데이비드 수터 미국 연방대법관은 2009년 일흔 나이에 물러나 고향 뉴햄프셔로 돌아갔다. 그는 농가에 살면서 틈틈이 뉴햄프셔주 대법원이 지원하는 공립학교 사회교육위원회에 나가 봉사활동을 한다. 학생들에게 시민으로서 갖춰야 할 덕목과 지식을 가르친다. 그는 어린 시절 …

Ohmynews

야후, 고등학생이 만든 앱 300억원 주고 사

지난 3월25일 야후는 영국의 고등학생 닉 댈로이시오가 만든 ‘섬리(Summly)’라는 회사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정확한 인수 금액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IT 전문 블로그 <올싱스 디지털>은 인수가가 3000만 달러, 즉 한화로 330억원에 달한다고 보도했다. 만약 …

5월부터 모바일결제 까다로워진다 | | 뉴스 | 한경닷컴

휴대폰·공인인증 의무화<p>5월부터 휴대폰으로 모바일결제서비스를 이용할 때 공인인증서나 휴대폰 문자인증을 거쳐야 한다. 또 게임사이트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할 때는 공인인증서와 휴대폰 문자인증을 모두 받아야 하고, 30만원 미만 소액결제도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p>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게임사이트에서 해킹으로 얻은 정보로 결제가 이뤄지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해 이런 내용 등을 담은 온라인결제 보안강화 종합대책을 마련했다고 8일 발표했다.<p>이에 따라 지금까지 모바일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카드번호 비밀번호 CVC번호 유효기간을 차례로 …

연합뉴스

[제955호]장밋빛 복지정책 흙빛 복지사 얼굴 : 특집일반 : 특집 : 뉴스 : 한겨레21

정부가 별다른 준비 없이 열어젖힌 복지시대의 유탄을 일선 사회복지직 공무원들이 고스란히 맞고 있다. 밤낮으로 밀려드는 일을 처리하다보면 자신들을 돌볼 여유도 없다. 서울 노원구 상계2동 주민센터 소속 손영주 주무관이 지난 3월27일 한 고시원을 찾아 기초생활수급자인 박형진(73·가명) 할아버지와 상담을 하고 있다. 한겨레 탁기형 기자<p>어김없었다. 주민센터가 아침 9시 업무를 시작하자마자 전화가 울어댔다. 벨이 세 번 울리기 전에 반사적으로 수화기를 집어들었다. 수화기 너머로 민원인의 궁금증이 속사포처럼 쏟아졌다. 간간이 짜증도 섞여 …

[유경희의 아트살롱]꽃그림에 관한 단상 - 경향신문

나이가 들면 그림 보는 취향이 달라진다. 예전엔 시선이 가지 않던 소재들이 새삼 좋아진다. 그 중 하나가 꽃그림이다. 자기 안의 꽃이 사라지기 때문인 걸까. 꽃그림은 소위 예술 좀 한다 하는 사람들은 회피하는 장르다. 그래서인지 꽃그림이 미술사에서 독립적으로 등장한 시기는 아주 늦다. 17세기 네덜란드에 와서야 비로소 주인공이 되는데, 그전까지 초상화나 성서필사본 말미에 부수적으로 그려졌을 뿐이다. 정물화라는 용어가 만들어진 것도 18세기 네덜란드 미술사학자 후브라켄에 의해서였다.<p>꽃을 그리는 이유는 아름답고 에로틱하고 그로테스크한 …

장하나 '이마트 가습기 살균제, 사망 가능성 있어'

A씨 부부는 약 1년 동안 2종류의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했다. '옥시싹싹 가습기 당번'과 '이플러스 가습기 살균제'였다. 가습기 살균제 때문에 폐 질환을 앓다가 돌을 겨우 넘기고 세상을 떠난 아들을 생각하며 소송을 시작했다.<p>그러나 정부 조사를 통해 인체에 독성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