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옥

22 Flips | 6 Magazines | 1 Following | @7u09mg5 | Keep up with 이영옥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이영옥”

강원 대설특보 모두 해제…내일 수은주 '뚝'

(춘천=연합뉴스) 박영서 기자 = 강원지방기상청은 정선·삼척·동해·영월·태백을 끝으로 도내에 내려졌던 대설주의보를 14일 오후 9시를 기해 모두 해제했다.<p>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현재까지 적설량은 미시령 40㎝, 진부령 32㎝, 강릉 성산면 어흘리 22.5㎝, …

[카드] 물건을 버리니, 중요한 게 보였다

1992년, 테니스에서 골든슬램을 달성한 안드레 애거시.<p>“저는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는 사실을 깨달은 거 같아요. 승리의 기쁨은 패배의 고통을 결코 능가할 수 없어요. 그리고 행복한 감정은 슬픔의 감정만큼 오래 지속되지 않죠. 비슷하다고도 말할 수 없어요. 분명히 짧아요.”<p>하버드 대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강사로 꼽히는 심리학자 탈벤 샤하르도 말한다.<p>“우승의 기쁨은 3시간 만에 사라진다.” 이유는 무엇일까? 익. 숙. 함.<p>비단 좋은 일뿐만 아니라, 나쁜 일도 시간이 흐르면 금세 익숙해지고 적응하는 것이 인간이다. 더 나아가 …

경희식당... 보은 먹거리 속리산맛집 착한식당...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래된 한식당 100

<b>보은 먹거리 착한식당 속리산맛집 경희식당</b> 보은 속리산에 있는 경희식당을 다녀왔습니다. 1950년에 처음 문을 연 이 곳은 산채한정식 전문식당으로, 착한식당으로 티비에 소개되었을 뿐 만 아니라, 농림수산식품부와 한식재단이 선정한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래된 한식당 …

'파리' 압데슬람, 브뤼셀 테러에 '묵비권'…연관성 '속속'

【서울=뉴시스】이지예 기자 = 프랑스 파리 테러 후 도주했다 붙잡힌 살라 압데슬람이 브뤼셀 테러가 발생한 뒤부터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다고 벨기에 검찰이 25일(현지시간) 밝혔다.<p>BBC방송에 따르면 벨기에 검찰은 압데슬람이 초기에는 수사에 협조했지만 22일 브뤼셀 테러 …

"제발 살아만 돌아오라 빌었는데" 애타던 생모 '절망'(종합)

<b>원영이 전단 밤낮으로 돌리다 사망ㆍ암매장 소식 '청천벽력'<br>"친권·양육권 포기 후회막심"…법원에 변경 신청</b><p>(평택=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원영아! 제발 살아만 돌아와달라고 빌었는데..."<p>계모의 학대 끝에 숨진 신원영군(7)의 친모 A(39)씨는 12일 연합뉴스와의 …

[TEN PHOTO] 윤하,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로 ‘여신 등극'(히야) | 텐아시아

[TEN PHOTO] 에이핑크 박초롱, 눈에 띄는 청순미(히야) | 텐아시아

[이세돌-알파고, 9일 세기의 대결] "누가 이기든 인류의 승리" | 스포츠 | 뉴스 | 한경닷컴

알파고 개발 딥마인드<br>지난 10월 이후 데이터 보강…"지금 더 강력해졌다" 자신감<p>이세돌 9단<br>"인간의 직관력 모방한 듯…실수하면 질 수도 있다 생각"<p><b>한경닷컴-아프리카TV 공동기획</b><p>“이세돌 9단과 알파고 간 대결 결과와 관계없이 승자는 인류가 될 것입니다.”<p>세계 최고 프로바둑 기사와 인공지능(AI) 간 대국을 하루 앞둔 8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 깜짝 등장한 구글 지주회사인 알파벳의 에릭 슈밋 회장은 이렇게 말했다.<p>세계 최강의 프로 바둑기사로 꼽히는 이세돌 9단과 구글 딥마인드가 개발한 바둑 프로그램 ‘알파고’가 9일 …

【샌프란시스코=AP/뉴시스】신효령 기자 = 미스유니버스 피아 알론소 워츠바흐(27)가 5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AT&T 파크에서 열린 '플레이보이 슈퍼볼50 파티'에 참석했다.<p>지난해 말 80개국 대표미녀가 참가한 가운데 라스베이거스에서 펼쳐진 제64회 …

중기중앙회, 해외거점기지 베트남사무소 개소

박성택 중기중앙회장<p>[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해외 진출 중소기업의 조직화와 중소기업의 글로벌화 지원을 위해 28일(현지시각) 베트남(호치민)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p>베트남사무소는 베트남을 비롯한 아세안(ASEAN) 국가별 중소기업들의 요구를 조사하고 지원방안을 발굴하는 역할을 한다. 또, 베트남 사무소를 구심점으로 해외 진출 중소기업 조직화와 현지 정부ㆍ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협업 방안도 마련한다.<p>현지 개소식에 참석한 박성택 중기중앙회장은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는 베트남, 아세안 등 …

이 못난 ‘페북’을 어찌할꼬

페이스북 안에서 벌어지는 혐오 발언이 날로 수위를 높여가고 있다. 공격 목표가 된 이들은 얼굴 사진을 비롯한 구체적인 신상정보까지 노출되고 있다. 하지만 페이스북의 자체 신고 기능이나 국내 사법기관의 수사활동 등 방어수단은 사실상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p><b>참다못해 ‘신고 캠페인’ 제안한 피해자들</b><p>과거에도 페이스북의 일부 페이지가 쏟아내는 특정 집단을 겨냥한 혐오 발언이 문제가 된 바 있다. ‘김치녀’ 페이지 논란이 대표적이다. 지금은 페이지가 아닌 일부 계정 사용자도 비슷한 형태의 혐오 발언을 쏟아내는 상황이다. ‘김칠성’, …

5가지 키워드로 돌아보는 ‘2015 대중문화’ - 경향신문

현대인은 누구나 대중문화를 공기처럼 마시며 살아간다. 사람들을 웃기고 울리고 감정을 뒤흔드는 대중문화 콘텐츠는 시대의 거울이자 욕망의 표현이기도 하다. 올해 대중문화 콘텐츠의 흐름을 경향신문 대중문화부 기자들이 5가지 키워드로 정리했다.<p><b>1. 시대정신 - 부조리한 사회, 영화로 대리만족</b><p>청산되지 못한 역사, 사회의 구조적 문제와 취약점, 갑의 횡포와 비리. 2015년 한국 사회의 현실과 부조리는 영화에 그대로 투영됐다. 현실의 갈증은 영화적 상상력으로 해갈됐고 사람들은 열광했다.<p>올해 흥행 1, 2위인 <베테랑>과 <암살>은 ‘재벌’과 …

See the Best of Travel 365

Travel

한국인 5명, 독일서 "'귀신 쫓는다"며 여성 때려 숨지게 해(종합2보)

<b>독일검찰 확인, 현지 언론 "한국인 여성, 입 막힌 채 구타당해 질식사"</b><p>(베를린=연합뉴스) 고형규 특파원 = 독일에서 한국인 5명이 같은 일행인 한국인 여성을 "귀신을 쫓아낸다"며 마구 때려 숨지게 한 혐의로 구속됐다.<p>지난 5일(현지시간) 프랑크푸르트암마인(이하 …

한국아이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