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승

12 Flips | 3 Magazines | @7out3ed | Keep up with 김희승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희승”

조미료 뺀 건강식, 갤럭시S7의 7가지 맛

삼성전자가 스페인 바르셀로나 컨벤션 센터(CCIB, 나는 언제나 씹이라고 읽는다)에서 갤럭시S7을 공개했다. 바로 몇 시간 전, LG전자가 G5를 공개한 직후다. 벌써 세븐이라니. 전 세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상향 평준화를 이끌어온 갤럭시S 시리즈는 어디까지 온 걸까.<p>G5와 G5 프렌즈를 구경하며 워낙 여러 번 놀랜 터라 비교적 침착한 마음으로 갤럭시S7을 맞이했다. 삼성은 많이 변해있었다. 수치적인 스펙을 강조하고, 평생 안 쓸 것 같지만 신제품 발표회용으로 준비한 것 같은 요상한 신기능을 시연하던 삼성이 말이다. 갤럭시S7은 …

업데이트 : 윈도우 10 환경에서 PC 속도를 높이는 7가지 팁

윈도우 10 환경에서 PC 속도를 높이는 다음 7가지 방법을 적용해 보자. PC 속도 문제가 해결되면서 동시에 성능 및 시스템 문제도 줄어든다.<p><b>7. 레지스트리 정리하기</b><br>윈도우 안에는 윈도우의 동작 방식에 대한 레지스트리가 있다. 여기에는 프로그램이 어디에 …

'문명온라인', 현대 시대와 2일 세션 등 비밀 병기 속속 공개

조광민2015-12-16<p>엑스엘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문명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가 성황리에 진행 중인 가운데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새로운 콘텐츠가 속속 공개되고 있다. 현대 시대의 영상을 필두로 업데이트 일정이 공개 됐으며 게임을 더욱 수월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편의 기능까지 게이머들에게 찾아갈 준비를 마쳤다.<p>'문명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를 하루 앞둔 오는 12월 23일 게이머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현대 시대가 추가된다. 드디어 처음으로 게이머들이 만나보게 되는 현대 시대는 …

지름 2.4km 소행성, 지구 최근접 통과하나...크리스마스 전후 유력

지름 2.4Km 크기의 거대 소행성이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지구에 근접한 상태에서 지나간다는 분석이 나왔다.<p>​<p>11일(현지시기나) 영국 일간지 익스프레스 등은 미국항공우주국(NASA, 나사)의 최신 보고서의 내용을 인용해 소행성 ‘2003 SD220’이 크리스마스 시즌 지구에 최근접 한다고 보도했다.<p>​<p>보도에 따르면 소행성 ‘2003 SD220’은 나사가 예의주시하고 있는 지구근접 소행성 중 하나다.<p>​<p>나사가 관리하고 있는 지구근접 소행성은 17개로 알려졌다. 이중 ‘2003 SD220’는 주요 관측 소행성이라는 것이 외신의 …

원딜 정글러, '롤' 127번째 챔피언 킨드레드 공개

▲ '리그 오브 레전드' 127번째 챔피언 '킨드레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p>라이엇 게임즈는 14일,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127번째 챔피언 ‘킨드레드(Kindred)’를 공개했다.<p>‘영겁의 사냥꾼’ 킨드레드는 양과 늑대, 두 가지 형상을 가지고 있으며 정글에 특화된 원거리 딜러라는 독특한 컨셉의 챔피언이다. 정글 몬스터 사냥에 특화된 다양한 스킬로 빠른 사냥을 할 수 있으며, 다 대 다 교전 시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p>정글 몬스터 사냥에 가장 특화된 기술은 ‘늑대의 …

테크홀릭

테크홀릭

최태원 SK그룹 회장 "그룹 CEO 집결"

<b>지속 투자·채용 등 경제활성화 방안 집중 논의</b><p>[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김혜민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출소한 지 나흘만인 17일 주요 계열사 사장단을 소집하고 본격적인 경영 행보에 나섰다. 2년 7개월(926일)간의 긴 수감생활로 건강이 악화됐음에도 경영공백을 최소화하고 경기활성화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별도 휴식기간 없이 곧바로 업무에 돌입한 것이다. 계열사 현장 방문도 이번주부터 본격 나선다. 역점을 두겠다고 밝힌 에너지ㆍ반도체ㆍ통신 등에 대한 투자규모도 조만간 구체화하기로 했다.<p>최 회장은 이날 건강검진을 마친 뒤 오전 …

삼성, ‘갤럭시노트5’와 ‘갤S6엣지+’ 발표

삼성전자의 가을 신제품이 발표됐다. ‘갤럭시노트5’, 그리고 ‘갤럭시S6 엣지+’다. 그 동안 흘러나온 소문은 거의 들어맞았다.<p>키노트는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들 위주로 빠르면서 간결하게 진행됐고, 약 40분만에 끝났다. 2시간 가까이 진행됐던 기존의 키노트와 분위기는 사뭇 달랐다. 신종균 사장을 비롯해 발표자들은 두 제품의 특징에 대해 빠르게 주고 받으면서 이야기를 이어갔고, 집중을 흩뜨리는 연기나 공연 등은 빠졌다.<p>제품은 8월 중순부터 세계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삼성페이가 국내에 8월20일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보아 …

MIT, 배터리 수명 늘려주는 ‘나노달걀’ 개발

매사추세츠공대(MIT)와 칭화대 과학자들이 배터리 수명과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나노입자를 개발했다고 지난 8월10일(현지시간) <엔가젯>이 보도했다. 과학자들은 ‘요크와 셀’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p>Yolks and shells, 출처 : MIT뉴스<p>‘요크와 셀’은 우리말로 ‘달걀노른자와 껍질’이라는 뜻이다. 새로운 나노입자는 이산화티타늄 껍데기(셀) 내부에 모양이 변하는 알루미늄이 달걀노른자(요크)처럼 들어 있는 구조다.<p>흑연은 0.35 암페어시/그램(Ah/g)의 충전용량을 가진다. 과학자들은 그램 당 충전 용량을 늘리기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