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명준

15 Flips | 2 Magazines | 5 Likes | @7kt8g49 | Keep up with 백명준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백명준”

[혼밥의정석] 질린다 샌드위치, 그럴 때 ‘타코’ 혼밥

이때 등장한 음식이 바로 멕시코 사람들의 소울 푸드 타코다. 여기에 고기와 채소 등을 푸짐하게 넣고, 매콤한 살사 소스를 곁들여 먹는 음식이 타코다. 준비한 토르티야에 소고기 소스를 원하는 만큼 올린 다음 채썬 양상추와 네모 모양으로 자른 토마토, 체다 치즈를 …

연춘... 아산먹거리 신정호 맛집 오래된 장어집... 1936년 처음 문을 연 연춘식당

<b>아산먹거리 신정호 오래된 장어집 맛집 연춘 식당</b> 충남 아산시에 있는 연춘을 다녀왔습니다. 이곳 연춘식당은 1936년 처음 문을 연 80년 전통의 오래된 식당으로, 장어구이로 유명한 맛집 중 하나입니다. 식당 바로 옆은 신정호라는 넓은 호수인데, 멋진 전망까지 자랑하는 …

'보급형'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 서울 맛집 36곳 보니

입력 2016.11.02 08:15 | 수정 2016.11.02 08:25<p>5500원짜리 칼국숫집, 미쉐린 맛집에 올랐다<p>수은주가 영하 가까이 뚝 떨어진 1일 오전 11시 반. 서울 종로3가 낙원상가 뒷골목 '찬양집' 앞에 줄이 길게 늘어섰다. 식당 주인 …

저유가 장기화에 6월 이후 천연가스 36% 급등...연말까지 이어질 듯

저유가 기조가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월 이후부터는 비슷한 가격 흐름을 보이던 천연가스(LNG)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해 눈길을 끈다. 5월 말 대비 천연가스 가격은 36% 상승한 반면 국제유가는 8% 가량 하락했다.<p>이처럼 천연가스 재고가 지난 5년의 상단 수준에 머무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연가스 가격이 급등한 이유는 크게 공급 감소와 여름수요 증가를 들 수 있다. 또한 올해 겨울에는 라니냐 발생 가능성이 55~60%로 높다. 이로 인해 미국에 한파가 몰아칠 경우, 난방용 천연가스 수요 증가가 이어질 것으로 …

테크홀릭

표선해비치해변... 표선 가볼만한곳, 제주도 야영장 캠핑장 추천... 일몰이 특이합니다

<b>제주도 캠핑장 야영장 추천 표선 가볼만한곳 표선해비치해변</b>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있는 표선해비치해변을 다녀왔습니다. 이곳 표선해비치해변은 우리나라에서는 잘 볼수없는 둥근 호수모양의 해수욕장으로, 썰물때 특히 더 아름다운 곳이라고 하네요. 주변으로 야영장 등 다양한 …

우리 모두 밥을 식혀서 먹어야 하는 이유

밥, 감자 등 탄수화물 성분이 높은 음식을 피하는 사람이 많다. 몸무게에 예민하다면 특히 더 그렇다.<p>그런데 한국 사람이 가장 많이 섭취하지만 가장 몸무게 증가에 큰 영향을 끼치는 밥을 많이 먹어도 되는 이유가 밝혀졌다.<p>그건 바로, 저항성 전분(resistant …

스마트폰 방수기능, 얼마나 믿으시나요?

“방수가 된다(waterproof), 완전 방수가 아니지만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다(water-resistant).”<p>​<p>'아이폰7' 발표 이후 두 가지 표현을 두고 미국 현지에서 논쟁이 한창이다. 애플이 처음으로 방수 기능을 적용한 스마트폰을 출시한 것을 놓고 실제 이용 환경에서 얼마나 안심해도 되냐는 내용이 골자다.<p>​<p>당장 아이폰7만 놓고 보면, 방수 기능에 완전히 의존해선 안된다. 앞서 예를 든 어떤 표현을 쓰더라도 사용자 부주의로 스마트폰을 망가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p>​<p>애플은 아이폰7의 침수에 대한 피해를 보장하지 않겠다고 …

[취재] "나 아직 안 죽었다", 축구 게임계의 양대산맥 'PES 2017' 시연 현장

유니아나는 오늘(8일), 유니아나 사옥에서 시연회를 열고 미디어 및 유저를 초대해 ‘PES2017(Pro Evolution Soccer 2017)’을 시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행사는 국내에서 최초로 PES2017을 공개하고 전년도 국가대표 선발자들이 시연 경기를 펼치는 자리로 꾸며졌다.<p>2003년 정식 발매를 시작한 위닝일레븐의 신작 ‘PES2017’은 2016년 9월 15일, PS4, PS3, PC로 출시된다.<p><b>■ 확 바뀐 PES2017</b><p>최신작 ‘PES2017’은 ‘컨트롤 리얼리티’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퍼스트 터치나 패스 …

가장 혁신적인 무선 이어폰, 에어팟

애플이 놀라운 무선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새로운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스페셜 이벤트에서 공개했다.<p>에어팟은 무선 이어폰을 설정할 때의 불편함을 과감하게 생략했다. 자신의 아이폰 근처에서 충전케이스를 열고, 간단히 탭을 하는 것으로 아이폰은 물론, 아이패드, 아이맥, 애플워치 등 아이클라우드와 연결된 모든 애플기기와의 연동을 마치는 것. 에어팟은 안드로이드와의 연결도 가능하다. 그때는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과 동일하게 작동한다.<p>언제든지 음악을 듣고 싶으면 에어팟을 그저 귀에 꽂기만 하면 된다. 음악은 귀에 …

오토매틱 워치의 대반전

인쇄술의 발명으로 누구나 책을 읽을 수 있게 되었다.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결정적 역할을 한 아이폰은 만인의 연인이 되었다. 스와치는 51개의 부품을 단일 스크류로 조립한 ‘시스템51(Sistem51)’을 통해 권위와 계층의 상징이던 오토매틱 워치의 대중화를 선언했다. 2014년 처음 공개된 이 시계는 시계 역사에서도 유의미한 ‘사건’이다. 자고로 오토매틱 시계라 하면 수개월 동안 많게는 600개 이상의 부품을 장인들 손으로 만들고 조립해 고가의 가격표를 붙여서 파는 것이 일반적인데, 스와치의 시스템51은 부품 수를 획기적으로 …

알버트 비어만 현대차 부사장, "i30, 글로벌 새 기준 될 것"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알버트 비어만 현대차 시험·고성능차담당 부사장이 신형 i30의 글로벌 성공을 자신했다. 신형 i30는 현대차가 '진화한 기본기와 주행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퍼포먼스 해치백'을 목표로 41개월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모델이다.<p>알버트 비어만 현대차 시험·고성능차담당 부사장.<p>7일 현대차는 서울 가빛섬에서 신형 i30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8일부터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i30를 직접 소개하고 나선 비어만 부사장은 "이번 i30를 '핫'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운전에 재미를 주기 …

[차이나리포트] 판빙빙보다 잘버는 왕훙 중국을 달군 18조원 왕훙경제

숫자로 읽는 왕훙[그래픽=임이슬 기자]<p>아주경제 배인선 기자 =중국 토종 스마트폰 업체 샤오미가 지난 7월말 베이징 국가회의중심에서 진행한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장. 이날 발표회장 중심구역 좌석을 꽉 채운 건 100여명의 아리따운 ‘미녀군단’이었다. 이들은 레이쥔 샤오미 …

수년째 '美 긴축'에 집착해 온 시장…"이제 지쳤다"

재닛 옐런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 © AFP=뉴스1<p>오는 20~21일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 앞두고 전 세계 투자자들이 통화 정책회의 위원들의 발언이나 경제 지표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 애쓰고 있다. FOMC의 정책 방향을 예측해 선제적인 투자 전략에 나서겠다는 시도이다.<p>최근 수년간 연방준비제도이사회를 향한 시장 참여자들의 집착 아닌 집착이 한층 심해졌다는 분석이다. 전 세계 투자자들이 미국의 고용보고서 등의 경제 지표에 주목하고 있고 재닛 옐런 연준 의장 등 통화정책회의 위원들의 발언을 앞 다투어 분석하고 있다.<p><b>◇</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