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용

9 Added | 1 Magazine | 1 Like | @7jslmjo | Keep up with 박진용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박진용”

[폭스바겐 사태 후폭풍①][단독]폭스바겐, 중고차 사업 정리했다

<b>[단독]</b>[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최대 딜러 중 하나인 클라쎄오토가 중고차 사업을 최근 정리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디젤 게이트'가 발생한 이후 폭스바겐 중고차 거래가 급감한 데 따른 결정이다. 폭스바겐이 인증하는 유일한 중고차 거래가 문을 닫으면서 가뜩이나 위축된 폭스바겐 중고차 시장은 큰 혼란에 휩싸일 것으로 보인다.<p>폭스바겐 매장<p>14일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클라쎄오토는 2011년부터 운영하던 중고차 사업을 지난달 접었다. 작년 9월 폭스바겐이 배기가스 저감 장치를 조작한 '디젤 게이트'가 발생한 이후 …

SM6처럼... 르노삼성의 SM3 후속 모델명은 SM4가 될까요? 르노가 신형 메간의 세단… — Twishort

SM6처럼... 르노삼성의 SM3 후속 모델명은 SM4가 될까요? 르노가 신형 메간의 세단 버전을 선보였는데... 아무리 봐도 르노삼성 SM3의 후속 모델이 될 것 같은 예감이 강하게 드네요 ^^ ㅎㅎ SM6의 멋진 디자인을 얼마나 이어 받았을까요? 한번 같이 …

포르쉐, 폭스바겐 그룹 내 모든 브랜드 위해 V8 엔진 만든다.

독일 주펜하우젠(Zuffenhausen)의 새 포르쉐 공장에서 생산되는 V8 엔진이 2세대 ‘파나메라’ 뿐 아니라 폭스바겐, 아우디, 벤틀리, 그리고 람보르기니 모델에까지 탑재된다.<p>폭스바겐 그룹에서 사용되는 모든 V8 엔진은 이제 비용 절감과 물류 및 생산 효율성의 …

폭스바겐, "한국시장 철수 없다"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폭스바겐이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국내 철수설'에 대해 "사실과 다른 이야기로 한국 시장에서 사업을 철수할 계획이 전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p>14일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딜러사에 발송한 레터에서 "딜러 파트너사와 고객들께 큰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 말씀드린다"며 "지금 저희가 힘든 상황에 처해 있지만 저희는 여전히 한국 시장에서 견고한 입지를 유지해나갈 것이며 미래 계획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언급했다.<p>이어 "독일 폭스바겐그룹에 있어서 한국시장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기에 …

[Spyshot] A6 올로드 콰트로의 새 경쟁자 - Mercedes-Benz E-Class All Terrain

올 10월에 공개되며 내년에 출시가 이루어진다고 알려진 올-터레인 모델은 기본적으로 왜건의 차체를 활용하고 있으며, 이 분야를 대표하는 아우디의 올로드 모델들처럼 휠 아치를 몰딩으로 보호 받고 있다.<p>또, 차체 중심이 상승했고, 그 아래에는 E-클래스 세단의 것보다 큰 …

기아차, K5 스페셜 트림 출시 기념 시승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는 K5의 스페셜 트림으로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 모델과 GT 라인 모델 출시를 기념해 ‘드라이빙 바캉스’ 여름 휴가철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p>시승을 원하는 운전자는 누구나 ‘시그니처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와 ‘GT라인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

푸조, 508 GT 통한 예술 마케팅 나선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7일 첫 내한 공연을 갖는 스페인 내셔널 오케스트라에 ‘뉴 푸조 508 GT’를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p>푸조는 페터 구트·파보 예르비와 같은 거장 지휘자, BBC 필하모닉·루체니 심포니 등 방한하는 아티스트들에게 …

스페인 내셔널 오케스트라에 ‘뉴 푸조 508 GT’ 의전 차량 제공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17일 첫 내한 공연을 갖는 스페인 내셔널 오케스트라에 ‘뉴 푸조 508 GT’를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p>스페인 내셔널 오케스트라가 내한 기간 동안 지원 받는 ‘뉴 푸조 508 …

현대차 픽업, 2020년 이전에 안 나온다.

현대차는 2015년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산타 크루즈(HCD-15)’라는 이름의 픽업 컨셉트를 공개해 큰 주목을 끌었었다. 이후 ‘산타 크루즈’가 실제로 양산된다는 소식들이 전해지기도 했다. 그러나 이번 주 현대차 호주 COO는 여전히 현대차가 픽업 개발을 무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