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문주

15 Flips | 1 Magazine | 1 Following | @7ee0a8t | Keep up with 배문주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배문주”

[J travel 3주년] 카지노와 면세점…바다 위 특급호텔 ‘프린세스크루즈’

프린세스크루즈(<b>princesscruises.co.kr</b>)는 전 세계 크루즈 시장의 절반을 점유하는 카니발코퍼레이션의 자회사다. 전 세계 360개 도시의 항구를 다니면서 최단 4일, 최장 111일로 구성된 150여 개의 여행 일정을 제공한다. 매년 170만 명 승객이 …

일주일 동안 쇼핑하고 물고기 밥 주면 2300만원 주는 황제 알바

일주일 급여가 2300만원인 아르바이트가 등장했다. 한화갤러리아가 운영하는 갤러리아면세점 63의 글로벌 캠페인(Golden Chance in the Gold Bar)을 통해서다. 모집인원은 3명이다. 10월 3일부터 9일까지 면세점 내 매장을 SNS로 홍보하고 …

두근두근 아찔하게, 보라카이 아리엘 포인트

용기 있는 자만이 바다를 얻는다. 식상한 호핑 투어에 질렸다면?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아드레날린이 필요하다면? 보라카이 청춘들 사이 가장 핫 한 투어 ‘아리엘스 포인트ariel's point'에 조인해 클리프 다이빙cliff diving에 도전해보자. 쫄리는 …

방배동 사이길 골목 여행

<b>서울 서초구 방배로42길</b><b>도로명 주소에서 유래한 ‘사이길’이라는 이름은 이 작은 골목을 설명하기에 적절하다. 서래마을과 방배동 카페 거리 사이, 젊은 작가의 아틀리에, 갤러리, 공방, 다채로운 디자인 숍이 이웃한 짧은 길. 골목 구석구석 산책하듯 들여다보면 시간 가는</b> …

경남수목원, 초록빛 싱그러움 가득한 메타세콰이어나무 길 속 산책

<b>방쌤의 여행이야기</b><b>진주여행 / 진주수목원</b><b> / 경남수목원</b><b>진주경남수목원 / 메타세콰이어나무</b><b>경남수목원 메타세콰이어길</b><br>경남수목원 메타세콰이어나무 길봄이 되면 꼭 한 번은 찾게되는 곳이다. 햇살이 아주 좋았던 지난 주말, 올해도 역시나 다시 진주 반성에 위치한 경남수목원을 …

초여름 마닐라로 떠나다

ⓒ CITY OF DREAMS MANILA말 그대로 숨이 턱 막히는 후덥지근한 공기. 달력은 아직 5월로 넘어가기 직전이지만, 마닐라의 더위는 한여름을 달리고 있다. 창밖으로는 얼굴을 잔뜩 찡그린 채 바쁜 걸음을 걷는 여인, 윗옷을 벗어 던진 채 도로를 가로지르는 …

[6월 가볼 만한 곳] 시원한 숲길 걸으니 몸과 마음이 다 즐겁네

<b>| 한국관광공사 '힐링 숲' 6곳 추천</b> <br>반갑게도 6월을 시작하자 마자 3일간 현충일 연휴가 이어진다. 사실 6월은 여행하기가 참 애매한 달이다. 장마가 시작되는 시기여서 그많던 지자체들의 축제도 거의 열리지 않는다. 그렇다고 집에만 있을 수는 없다. 특히 올 해는 …

[gift] 회사일 잠시 접어두세요 … 여기가 바로 어덜트 천국

#1 재즈와 R&B 음악이 잔잔하게 흐른다. 제주의 달빛이 은은하게 흐른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칵테일을 맛보며 사랑을 속삭이며 시간을 보낸다.<p>#2 북 트롤리에서 책을 한 권 선택해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서 읽는다. 회사일·집안일은 생각나지 않는다. 지금 이 순간은 …

[카드뉴스] 서울 최고 냉면 맛집들의 비밀

‘바이올린 거장’ 기돈 크레머 22년 만에 서울서 독주회

당대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로 통하는 기돈 크레머(69)가 독주회로 한국을 찾는다. 오케스트라 협연으로는 여러 차례 내한했지만, 리사이틀은 1994년 마르타 아르헤리치와의 공연 이후 22년 만이다. 피아노는 뤼카 드바르그(25)가 맡는다. 작년 차이콥스키 콩쿠르에서 …

제주의 속살 옆에 머물다

© HIDDEN CLIFF HOTEL & NATURE제주 중문관광단지의 예래 생태 지역에 새로운 호텔이 문을 연다. 엉또폭포와 예래천 등의 비경을 품은 자연에 들어서는 ‘<b>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b>’. 여타 중문의 호텔보다 높은 지대에 자리 잡은 덕분에 한라산과 바다 …

눈과 귀가 신이 난다, 주흘산

<b>눈과 귀가 신이 난다, 주흘산</b> 신록이 아름다운 계절이다. 이맘때는 어느 산에 올라도 눈이 맑아지는 착각이 든다. 시리도록 푸르른 신록이 내 시력을 한층 올려주는 착각에 빠지는 계절, 문경 주흘산을 찾았다. 때마침 문경새재도립공원에선 2016 문경찻사발축제가 열려 …

꿈같은 해변의 호텔 5

© SIX SENSES HOTELS RESORTS SPAS<b>Six Senses Ninh Van Bay Ninh Van, Vietnam 베트남 닌반 식스 센스 닌반 베이</b><b>해변은 어디에 있는가?</b> 호텔은 오직 보트로만 접근 가능한 반달형의 작은 만 해안가에 자리 잡고 있다. …

여수로 떠나는 자동차 여행

<b>해안 상공을 떠오르는 열기구 체험부터 바다 앞 캐러밴에서의 하룻밤, 모두를 배려하는 모던 식당, 싱싱한 활어회를 내는 어촌 마을까지. 여수 반도와 주변 섬을 오가며 봄 기운 가득한 자동차 여행을 떠나보자.</b>© JOSEPH<b>1. 여수레져 열기구</b><b>getting around</b> …

오키나와 펜션의 불청객

일본의 대표적인 휴양지 오키나와, 아열대 기후로 겨울에도 따뜻하며 산호초와 풍부한 바다 생물이 살고 있는 에메랄드 빛 바다,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비행기로 2시간 걸리는 가까운 거리에 더욱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곳이다. 일본이지만 일본 같지 않은 독특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