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성

11 Added | 2 Magazines | 40 Likes | @7br89p8 | Keep up with 이진성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이진성”

인명진 "野 비판, 선의의 충고로 받아들여…지나치면 실례"

<b>경실련 영구제명 결정에 "윤리규정 위반 제 불찰…당해도 싸다"<br>"사드 배치, 불가피한 상황이라는 게 개인적 입장"</b><p>(서울=연합뉴스) 이승관 홍정규 기자 = 새누리당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 내정자는 25일 야권이 자신의 비대위원장 수락을 비판하는 데 대해 "잘하라는 뜻으로 …

[도선미의 취향저격 상하이] 16> 물길로 이어진 도시의 속살을 보다

상하이에는 “지난 10년 역사를 보려면 푸동으로, 100년 역사를 보려면 와이탄으로, 1000년 역사를 보려면 치바오로 가라”는 말이 있다. 치바오는 물길을 따라 형성된 오래된 수상 마을, 이른바 ‘수향’이다. 상하이에는 치바오와 같은 수향이 여럿이다.<p>불과 150년 …

센 언니들이 알려주는 섹스팁

1.권태로운 패턴에 색다른 변화 주기<p>“따뜻한 물이 채워진 욕조는 우리의 감각을 깨우는 새로운 침대가 될 수 있어요.” -연애 칼럼니스트 현정 (<나를 만져요> <사랑만큼 서툴고 어려운>의 저자)<p>30대에 들어선 후 느긋하고 로맨틱하게 즐기는 섹스라는 것을 한동안 잊고 …

[도선미의 취향저격 상하이] ⑬ 원조 샤오롱바오를 찾아서

샤오롱바오(小籠包)는 정말 사랑스러운 음식이다. 대나무 찜통에 오밀조밀 담겨 나오는 자태,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 얇은 피 안에 든 육즙의 출렁임. 그야말로 먹음직스럽다. 입안에 군침이 절로 돈다.<p>샤오롱바오는 알아도 샤오롱바오의 원조가 어디인지 아는 사람은 …

여성 상위 제대로 즐기기

생각해보자. 그와 섹스할 때 가장 많이 하는 체위는 무엇이고, 어떤 체위를 할 때 가장 강한 자극을 느꼈는지 말이다. 혹시 지금까지 그와의 섹스에서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했거나, 만족스럽지 못했다면 이젠 당신이 그의 페니스를 조종할 차례다. 흔히 ‘카우걸 체위’라고 …

사랑, 섹스 팁

여자의 섹스는 남자의 섹스와 다르다

1 여자는 멀티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지만 남자는 그렇지 않다<p>섹스 치료사인 바바라 키슬링 박사에 따르면 여자들은 오르가슴을 여러 번 느낄 수 있다. 반면 남자는 한번 반응한 뒤, 2번째 자극이 오기까지 시간이 걸린다. 가끔 사정을 하면서 멀티 오르가슴을 느끼는 사람이 …

전 남친의 새 여친은 꼭 이런 타입이더라

1. 나랑 닮은 여자<p>그의 새 여친이라는데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모습이라고? 그건 아마도 나? 그의 SNS에 올라온 사진, 분명 당신과 함께 갔던 곳인데 그 곳에서 웃고 있는 사람은 내가 아닌 닮은 꼴 그녀다. 당신과 무척 닮은 그 여자, 그의 새 여친이 아니라 당신의 …

그에게 대충 만족하고 사귀고 있다는 13가지 신호

1 식사를 할 때 음식을 흘리는 더러운 짓만 하지 않으면 그도 꽤 괜찮은 남자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p>당신을 성가시게 하는 작은 행동들이 둘의 애정전선에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면 아마 그것 말고 다른 큰 문제가 있는 것일 가능성이 크다. 그의 모든 행동들을 …

[이택희의 맛따라기] 그가 돌아왔다…삼전동에 둥지 튼 ‘합정동 우동 고수’

우동 첫 가닥 느낌이 달랐다. 물컹하고 힘이 약한 듯했다. 너무 삶지 않았나, 이 사람 우동이 이렇지 않았는데 이상하다. 삶는 시간이야 알람시계가 알려주는데 너무 삶을 수도 없는 일 아닌가. 의아해하며 두세 가닥 더 먹으니 면이 꿈틀댄다. 속에서 탄력이 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