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

9 Flips | 1 Magazine | @7a9lu1h | Keep up with 김희진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희진”

구로역 카페: 버블트리 구로점, 버블티 카페

<b>버블트리 구로점</b><p>[구로역 카페, 버블티 카페]<p>시원하고 씹는 재미가 있는 <공차>를 최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버블티 카페인 버블트리가 구로역에 있다고 해서 찾아봤다.<p>버블트리 구로점은 역 안에 카페가 있어 역 밖으로 나가지 않아서 좋다.<p>참고로, 버블트리의 의미는 나무에 …

알제리 감독 "유럽 축구, 배가 덜 고프다"

[골닷컴] 한만성 기자 = 한국을 꺾고 16강에 오른 바히드 할릴호지치 알제리 감독이 조별리그에서 탈락한 잉글랜드, 스페인의 정신력을 질타했다.<p>알제리는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에서 러시아와 한국을 제치고 벨기에에 이어 조 2위로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알제리는 대회 시작 전부터 벨기에와 러시아는 물론 한국보다 한 수 아래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알제리는 벨기에와의 첫 경기에서 1-2로 패한 후 한국을 상대로 4-2 완승, 러시아와의 최종전에서 1-1로 비기며 16강에 올랐다.<p>이에 할릴호지치 감독은 '약체'로 꼽힌 알제리가 …

이코노믹리뷰

우루과이의 루이스 수아레즈(27·리버풀)가 25일(한국시간) 나타우의 에스타지우 베일라-히우에서 열린 2014브라질월드컵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이탈리아의 조르지오 키엘리니(30·유벤투스)와 충돌한 뒤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사진: 뉴시스)<p>‘신의손’, ‘치아레즈’, ‘핵이빨’, ‘뱀파레즈’…<p>누구를 지칭하는 말일까? 우루과이 대표 공격수이자 지난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한 리버풀의 핵심 공격수 수아레즈의 별명들이다.<p>잠잠했던(?) 수아레즈가 브라질 월드컵에서 다시 일을 냈다.<p>우루과이는 25일 오전 1시(이하 한국시간) …

[네스타 칼럼] 마르키시오 퇴장, 잘못된 판정

[골닷컴-소니] 알레산드로 네스타, 편집 김형준 에디터 = 이탈리아 최고의 수비수로 명성을 떨쳤던 알레산드로 네스타가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에 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p>이탈리아는 우루과이를 상대로 별 탈 없이 자신들이 늘 하던대로의 경기를 펼치려 했다. 하지만 상황이 뜻대로 풀리지 않았다. 주심의 잘못된 판정이 이런 결과를 초래한 것은 더 말할 필요도 없는 분명한 사실이다.<p>마르키시오는 퇴장을 당할 만큼 잘못된 행동을 저지르지 않았다. 나는 주심이 정말 심각한 실수를 저질렀다고 생각한다.<p>어찌 됐든 조별 라운드 탈락은 …

이탈리아, 코스타리카에 패… 잉글랜드 탈락

[골닷컴] 이용훈 기자 = 이탈리아가 북중미의 복병 코스타리카에 0-1로 패하며 16강 진출에 적신호가 켜졌다. 잉글랜드는 탈락이 확정됐다.<p>원조 '빗장수비' 이탈리아가 코스타리카의 수비를 넘어서지 못하고 패했다. 코스타리카를 꺾고 잉글랜드에 16강 희망을 안겨 영국 여왕의 키스를 받고 싶다던 마리오 발로텔리의 호언장담은 객기가 되고 말았다.<p>첫 경기에서 승리를 챙긴 두 팀은 무리할 필요가 없었기에 탐색전을 길게 진행했다. 득점 기회가 나오기 시작한 것도 전반 30분이 지난 시점이었다. 이탈리아가 먼저 안드레아 피를로의 침투 패스로 …

알제리 전력, 피파랭킹 아프리카 1위였네

홍명보호는 알제리 전력 반드시 파악하고 공략해야 브라질 월드컵 첫 승을 거둘 수 있다. H조 1차전 러시아전에서 1:1로 비겼으나 알제리는 반드시 이겨야 한다. 3차전 상대가 H조 중에서 스쿼드가 가장 좋은 벨기에인 만큼 한국의 현실적인 1승 상대는 알제리가 될 수 …

프랑스, 스위스 5-2 완파하고 2연승

[골닷컴] 이용훈 기자 = 프랑스가 온두라스와의 첫 경기 3-0 승리에 이어 스위스전에서도 막강 화력을 과시하며 5-2 승리를 거뒀다.<p>프랑스가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에서 두 경기 연속으로 완벽한 전력을 과시했다. 스위스는 핵심 수비수 폰 베르헨이 부상으로 전반 9분 만에 교체되어 나가며 불안한 출발을 알렸고, 수비진 붕괴로 대패를 면하지 못했다.<p>온두라스를 상대로 두 골을 터트렸던 카림 벤제마를 측면 공격수로, 올리비에 지루를 최전방 공격수로 기용한 프랑스는 전반부터 거침없는 골 행진을 시작했다. 전반 17분 코너킥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