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상수

6 Added | 1 Magazine | @7682ar1 | Keep up with 노상수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노상수”

효과 없는 쥐약 8억원 어치 판매 일당 적발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식품의약품안전처 서울지방청은 핵심성분을 뺀 쥐약(살서제)를 제조해 판매한 혐의(약사법 위반)로 의약외품 제조업체 하이테크바이오팜 대표 김모(46)씨를 구속하고 이모(36)씨를 불구속 송치했다고 20일 밝혔다.<p>김씨 등은 쥐약 4개 제품에 대해 허가받은 주성분인 '플로쿠마펜'을 전혀 넣지 않거나 국내에서 사용할 수 없는 값싼 '브로마디올론' 성분을 대신 넣어 판매한 것으로 드러났다.<p>이들 제품을 판매해 벌어들인 액수는 8억원이나 된다. 이 업체는 쥐를 죽이는 효과가 없는 이들 제품에 대해 품질적합 판정을 받기 …

서울숲 와인아울렛 와인 세미나 - 미국 부띠끄/컬트 와인

지난 2015년 2월 7일 분당선 서울숲 역에 인근의 갤러리아 포레 지하 3층에 있는 서울숲 와인아울렛에서 와인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아울렛 오픈 후 3번째 세미나였는데, 이번 주제는 “미국 부띠끄/컬트 와인”이었습니다.<p>"컬트 와인_Cult Wine"이라 함은 기꺼이 …

[가떠 #13] '도전은 한 살이라도 어릴 때 해야' … 그들이 '띵동'에 합류한 이유 - 'Startup's Story Platform’

강남권을 타깃으로 하는 서비스 ‘띵동'(허니비즈, 대표 윤문진)은 상품 및 편의서비스를 배달하는 헬프서비스 업체다. 맛집 배달부터 잔심부름까지 고객 일대일 맞춤형 생활 심부름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가구조립, 집안 살균 등 홈케어뿐만 아니라 전달해야 할 문서나 방문이 필요한 민원 업무까지도 대행해주는 업체이기도 하다.<p>띵동의 캐릭터는 꿀벌이다. 조직적이며 신속하고, 자연 생태계에 꼭 필요한 꿀벌은 띵동의 사업 아이덴티티와도 연결된다. 실제로 띵동은 일 평균 1,000건, 월 평균 30,000건의 주문을 처리한다. 이처럼 …

애플은 어떻게 스마트폰 이익 독식했나? - 지디넷코리아

애플은 어떻게 스마트폰 시장의 이익을 독식할 수 있었을까?<p>​<p>지난 분기 애플이 스마트폰 시장 전체 이익의 93%를 독차지했다는 캐너코드 제뉴이티의 보고서가 화제다. 반면 2년 전까지만 해도 애플과 비슷한 수준의 이익 점유율을 기록했던 삼성은 9%로 뚝 떨어졌다.<p>​<p>두 회사의 이익률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은 두 가지 관점에서 해석할 수 있다고 벤처비트가 9일(현지 시각) 분석했다.<p>삼성전자 `갤럭시노트4`(왼쪽)와 애플 `아이폰6 플러스` <사진=씨넷><p><b>■ 판매량 점유율도 삼성과 대등한 수준</b><p>​<p>첫번째는 애플의 판매량 자체가 급격하게 늘어난 …

[MBN Y 포럼 2015] 이국주 "저를 욕하면서 사세요"

개그우먼 이국주 씨가 1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MBN Y 포럼 2015`에 참석한 2030세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p>이씨는 자신의 인생을 `쓰리엑스라지`로 규정했다.<p>이씨 "쓰리엑스라지는 세 가지가 없다는 뜻”이라며 "내 인생에는 예쁜 얼굴과 몸매, 재능과 끼, 성공이 없다고 본다”고 설명했다.<p>이씨는 "만약 예쁘고 섹시했다면 가진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이 자리에 오지도 못했을 것”이라면서 "지금의 내 모습이 좋고 만족한다”고 말했다.<p>이어 그는 "나는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지도 않고 10년 동안 미술을 공부한 평범한 …

문재인 "이완구 발언 얼굴 화끈거려…더 이상 넘어갈 수 없어"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대표는 11일 이완구 국무총리 후보자의 언론 외압 발언 논란과 관련, "두 번에 걸친 총리 후보자 낙마가 있었고 이번이 세 번째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넘어가려 했으나 더 이상 그럴 수 없게 됐다"며 "인사청문회가 끝나는 대로 의원총회를 열어 의원 총의로 우리 당의 입장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p>문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추가로 공개된 이 후보자의 녹음파일은 총리 후보자의 발언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듣기만 해도 얼굴이 화끈거릴 정도"라며 이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