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하

11 Flips | 2 Magazines | @765i78v | Keep up with 김동하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동하”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p>Message: Undefined index: mag_id<p>Filename: controllers/news.php<p>Line Number: 28

화웨이, 20메가픽셀 카메라와 지문인식 센서 탑재 ‘Honor 7’ 출시

화웨이는 오늘 20메가픽셀 카메라와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한 ‘Honor 7’을 출시했다. 이 폰은 5.2인치 풀 HD 디스플레이, 64-bit Kirin 935 칩, 3GB 램, 16GB 스토리지, LTE, microSD 카드, 듀얼 SIM 등을 제공한다.<p>이 폰은 …

샤오미, 스마트폰 판매 아시아 외 최초로 브라질 시장으로 확장 7월 7일 발매

테크크런치는 화요일 (미국시간) 샤오미가 자사 스마트폰 판매 계획을 브라질 시장으로 확장해 7월 7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는 샤오미가 자사 스마트폰들을 아시아 외의 시장에 최초로 출시하는 것이다.<p>샤오미는 브라질 시장에 홍미 2 스마트폰을 499 BRL …

[리뷰] "나 없이 가성비를 논하지 마라", 티피오스 파퓰러2 이어폰

이문규 2015-06-30<p>[IT동아 이문규 기자] '가격대비 성능(혹은 가성비)'. 특히 남성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신경 쓰는 기준이다(물론 모든 남자들이 그러한 건 아니지만). 지불하는 비용에 대비해 얼만큼의 성능을 내는지 대충이라도 파악해야 구매로 자연스레 이어진다. 가격대비 성능 기준은 주로 PC 관련 제품을 고를 때 발동되는데, 최근 들어서는 스마트폰용 이어폰이나 헤드폰 구매에도 자주 개입되고 있다. 이들 음향기기는 누구라도 인정하는 고급/고가의 제품이 아닌 이상, 듣는 이에 따라 체감하는 성능, 즉 음질의 …

“메르스보다 무서운 취업” 채용시장 위축돼 구직자들 울상 : 뉴스 : 동아닷컴

사진제공=해당 기사와 관계없는 자료사진/동아DB<p>“메르스 감염보다 취업 못할까 더 무서워요.”<p>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여파가 채용시장에도 영향을 미쳤다. 지난달 메르스 확산 공포에 주요 대기업이 채용일정을 연기하거나 채용박람회 일정 일부를 취소했다.<p>이런 움직임은 …

사물인터넷, 비밀번호 시대를 종결한다

CIO Korea<p>애플 워치가 비밀번호의 종말을 의미할까? 아마도 그럴 것이다. 애플 워치는 아이폰이 약 7년 전에 스마트폰 시장을 촉발했듯이 '웨어러블 기술'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p>한편 이 과정에서 웨어러블 기기를 비롯한 작은 '사물 인터넷' 기술 업계의 고민거리 …

쿠팡 불법배송 드러났다…자가용으로 반품 배송

온라인 쇼핑몰 쿠팡의 자가용 차량을 이용한 자체·직접 배송 서비스 `로켓배송`이 또다시 불법 논란에 휩싸였다. 소비자가 주문한 일부 `로켓배송` 대상 상품을 배송할 때는 무료로 해주지만, 고객 변심으로 반품할 땐 건당 5000원씩 배송비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기 때문이다. 영업용이 아닌 자가용 차량으로 유료 배송을 하는 것은 모두 불법이라는 게 주무부처인 국토교통부의 유권해석이다. 이에 따라 반품을 영업용 차량으로 바꾸지 않는 한 현재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는 전반적으로 차질이 불가피해 보인다.<p>1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에서 …

내수 부진 현대차, 승부수 '쏘나타' 먹힐까 - 지디넷코리아

현대자동차가 볼륨모델인 쏘나타의 1.6 터보 모델(에코)과 1.7 디젤,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를 국내에 선보인다. 쏘나타의 신모델 출시를 계기로 하락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내수시장 점유율을 반전시킨다는 복안이다.<p>​<p>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오는 2일 서울 서초동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 7개 라인업으로 구성된 쏘나타 신모델의 출시행사를 열고 국내에 본격 시판할 예정이다.<p>​<p>현대차는 쏘나타 신모델을 통해 최근 국내에서 급증하고 있는 터보 엔진 수요를 끌어들이는 동시에 수입차 업체들이 독주하고 있는 디젤세단 시장에서 …

[리뷰] 일반 TV를 올인원 PC로 만드는 마술, 인텔 컴퓨트 스틱

이상우 2015-07-01<p>[IT동아 이상우 기자] 약 70여년 전 에니악(ENIAC)이라는 컴퓨터가 있었다. 5KHz의 연산 능력을 갖추는 등, 이전 세대의 전자식 컴퓨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성능을 내는 기계였다. 대신 이러한 성능을 내기 위해 1만 7,000개에 이르는 진공관과 7만여 개의 저항기로 구성돼있었으며, 무게는 30톤에 이르렀다. 전체적인 크기도 건물 하나만했다.<p>이처럼 거대했던 컴퓨터는 오늘날 책상에 놓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작아졌으며, 성능 역시 수백만 배 높아졌다. 심지어 손에 들고 사용할 수 있는 …

트렌드 아이콘이 꼽은 아이콘

문제는 저장장치다. 디지털 기기가 늘어나면서 우리는 하루에도 수십 개의 파일을 저장한다. 어디 놀러 가지도 않았는데 찍은 사진만 수십 장이다. 그것도 하루 만에. 영상도 찍기가 얼마나 쉬워졌는지. 저장해야 할 데이터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심지어 어느 것 하나 버릴 게 없다. 관리하는 것도 보통 일이 아니다. 적절한 저장장치를 찾기도 쉽지가 않다. 그렇다고 언제까지 여기저기 널려놓을 수도 없고.<p>이쯤 되면 우리 주변의 전문가들은 어떻게 하는지가 궁금하다. 왠지 수십만 번의 시행착오를 거쳐 효율적인 방법을 찾았을 것 같으니까. 네 …

사드 미사일 배치 후보지…한국 평택 VS 일본 오키나와

사드 미사일 배치, 한국 평택 외 일본 오키나와도 후보지로 꼽혀<p>[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한국과 미국이 다음 달 미국 워싱턴에서 열리는 제7차 한미통합국방협의체(KIDD) 고위급회의에서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미사일 배치를 논의할 예정이다. 사드는 평택 외에도 일본 오키나와가 후보지로 꼽히는 것으로 전해졌다.<p>연합뉴스가 18일 정부의 한 소식통을 인용해 "한미 국방부의 고위급 인사가 참석하는 KIDD 회의가 다음 달 중순 워싱턴에서 이틀간 열린다"며 "이 회의에서 한미 국방현안이 모두 논의될 것"이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