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5 Flips | 1 Magazine | @70ood23 | Keep up with 지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지연”

`77년의 기적` 三星…황무지서 출발

고 이병철 삼성 회장은 1938년 3월 1일 대구시 중구 인교동에서 자본금 3만원으로 삼성상회를 설립했다. 삼성상회는 당시 대구 일대에서 생산되는 청과류와 포항 건어물 등을 중국으로 수출했다. 오늘날 세계 최고 IT기업으로 성장한 삼성 초창기 모습이다. 삼성은 1988년 그룹 창립 50주년에 제2 창업을 선언하며 창립기념일을 3월 22일로 바꿨다.<p>오는 22일로 창립 77주년을 맞는 삼성은 글로벌 시장에서 점유율 1위인 제품만 11개나 될 정도로 세계 IT업계를 호령하고 있다. D램 반도체가 1992년 세계 첫 1위가 된 데 이어 …

과거시험만큼 까다로운 자기소개서

청년 실업 문제가 심각한 가운데 취업준비생(취준생)들이 이제는 자기소개서 작성 단계부터 낙담하고 있다. 기업들이 올해 상반기 서류전형 문항에 `앱개발 사례`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사용자를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로 전환하는 방안` 등 직접 경험했거나 전문적인 마케팅 지식이 있어야 가능한 논문 수준의 자기소개서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개인적인 경험`과 `지원동기` 등 평범한 내용을 담았던 자기소개서가 까다로워지기는 했지만 올해 들어 이 같은 경향이 특히 두드러진다고 취준생들은 전한다.<p>취준생 이 …

대한항공, 탑승권 바꿔치기한 승객 태워 | | 뉴스 | 한경닷컴

밀입국 위해 중국인 2명과 한국인 2명 탑승권 맞바꿔<br>대한항공 "탑승권 대조검사 추가 실시 중"<p>대한항공(32,350400 -1.22%)이 탑승권을 바꿔치기 한 한국인 승객 2명을 태운 것으로 드러났다.<p>19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지난 16일 인천발 밴쿠버행 항공편 KE071에 탑승 예정이던 한국인 승객 2명과 인천발 방콕행 항공편 KE659에 탑승 예정이던 중국인 승객 2명이 탑승권을 바꿔치기했다.<p>한국인 승객 2명은 맞바꾼 항공권을 가지고 방콕행 항공편 KE659에 수월하게 탑승했다. 인천발 방콕행 탑승구 앞에는 여권과 탑승권 대조 …

대한항공에서도 탑승권 바꿔치기 발생…회항 않은 까닭은? : 뉴스 : 동아닷컴

밀입국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서 탑승권을 바꿔치기한 일당이 대한항공 여객기를 타고 태국 방콕까지 가는 데 성공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인과 탑승권을 바꾼 승객 때문에 아시아나항공 여객기가 홍콩으로 급히 회항을 한 같은 날 발생한 일이 뒤늦게 알려진 것이다. 이에 따라 …

‘샤넬 세일’ 선구매자 환불 논란…샤넬부티크는 전화 먹통 상태

‘샤넬 세일’ 갑작스런 결정에 먼저 구입한 소비자 환불 요구 빗발쳐<p>[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의 갑작스런 세일(가격 인하) 최근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환불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 서울을 비롯한 각 지역 부티크는 하루 종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정도다.<p>19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클래식 백 등 인기 제품을 포함한 일부 잡화의 가격을 지난 17일부터 최대 20% 인하하고, 최근 구매 고객에게 인하 전 가격에 대한 차액환불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의 기준은 가격인하 시작일인 17일로부터 15거래일 전부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