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14 Flips | 2 Magazines | 3 Likes | 1 Following | @6onili3 | Keep up with 김재원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재원”

파주 마장호수 위 220m 흔들다리 ‘스릴 만점’ : 전국 : 사회 : 뉴스 : 한겨레

국내 최장 길이 보도용 현수교 29일 개장<br>호수 주변 3.3㎞에 산책로…캠핑장도 조성<p>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기산리 마장호수에 호수를 가로지르는 길이 220m, 폭 1.5m 규모의 흔들다리가 조성돼 지난 29일 정식 개장했다. 파주시 제공<p>경기도 파주시가 감악산 출렁다리에 이어 광탄면 기산리 마장호수에 호수를 가로지르는 흔들다리를 만들어 29일 정식 개장했다.<p>지난해 말 조성된 마장호수 흔들다리는 길이 220m, 폭 1.5m로 보도용 현수교로는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한다. 2016년 9월 조성된 감악산 출렁다리(150m)보다 70m가량 …

[카드뉴스]걷기 좋은 숲길? 고민 말고 무조건 휴양림

걷기 좋은 숲길? 너무 고민할 필요없다. 가족이 함께 찾는 홍성 용봉산 아이들이 숲에서 뛰놀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힐링과 모험이 공존하는 보성 제암산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숲을 품고 있다.

빗소리도 풍경이다···비 오면 더 좋은 여행지

세상에는 외려 비가 와야 더 좋은 여행지가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7월에 가볼 만한 여행지로 비 풍경이 좋은 여행지 4곳을 추천했다. 낭만적인 우중 산책길 서울 창덕궁 가림막 없이 너른 마당이 펼쳐진 궁궐은 햇볕 쨍쨍한 날보다 비오는 날 구경해야 더 좋은 여행지다.

文대통령, 예정 없던 환자까지 '위로' …보훈병원 방문 1시간 연장

文대통령 내외, 6일 중앙보훈병원 방문…환자 등 300여명 환영<br>원장 브리핑 때 보장구·타 병원 체계 등 물으며 꼼꼼히 챙겨<br>환자와 '경례'하며 위로…"보훈만큼 국가가 도리를 다 해야" 강조<p>[이데일리 고준혁 기자] 문재인 대통령은 현충일인 6일 서울 강동구에 있는 …

[순례길?] 국난 극복한 우리 선조 자취 만나는 길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해발 933m의 백화산(한성봉)은 충북 영동과 경북 상주의 경계에 위치하고 있는 산이다. 바위가 많고 한폭의 그림과도 같은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이곳에선 백화산이라고 불리고 있으나 지도상에는 한성봉으로 표기되어 있다. 한성봉은 충북 …

걷기 좋은 숲길? 6월엔 고민 말고 무조건 휴양림

아직 여름도 아닌데 일부 지역은 낮 최고 기온이 벌써 섭씨 30도가 넘는다. 이럴 땐 나무 우거진 숲에 들어가 걷고 싶다. 청량한 공기와 눈이 맑아지는 초록빛은 지친 마음까지 치유하는 힘이 있다. 걷기 좋은 숲길? 너무 고민할 필요없다. 무조건 휴양림으로 가면 된다. …

봄봄봄...공항철도 타고 영종도서 봄을 즐기는 법 3가지

‘씨사이드파크에서 신나는 레저활동을 하고, 마시란해변과 조름섬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색다른 문화체험을 즐긴다.’ <br>공항철도(AREX)가 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이어지는 ‘2017 봄 여행주간’을 맞아 노선 인근 영종도에서 가족과 …

이 달의 추천길 2월> 눈길 걷고 온천 즐기고...즐거운 걷기여행길 10선

2월은 계절이 교차하는 달이다. 2월 중순까지는 칼바람이 불고 공기도 차지만 말엽이면 저 먼 남쪽부터 봄 기운이 스멀스멀 올라온다. 가는 겨울이 못내 아쉽다면 밖으로 나가 설원을 걸어볼 일이다. 겨울의 끝자락에서 설경을 만끽할 수 있는 눈꽃 트레킹 명소가 전국에 …

바쁜 삶에 지친 현대인을 감싸주는 '석모도'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강화도 장화리에 서면 석모도가 손에 잡힐 듯 보인다. 지척에 있는 섬이지만, 석모도는 강화도와는 또 다른 정취를 가졌다. 강화 외포리에서 배를 타면 석포리 선착장에 닿는다. 1.7km 뱃길이지만, 새우깡 한 봉지가 모자랄 만큼 많은 갈매기들이 …

'가벼운 산행' 국립공원 겨울철 탐방 명소 15선

<b>직원 2천명이 꼽은 저지대 산행지</b><p>(세종=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환경부 국립공원관리공단은 큰 힘을 들이지 않고 가볍게 산행할 수 있는 겨울철 탐방 명소 15곳을 추천했다.<p>이번 선정에는 국립공원관리공단 직원 2천여명이 참여했다. 정상 정복형 산행 문화를 개선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