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명진

14 Flips | 6 Magazines | @6obs3fq | Keep up with 양명진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양명진”

인텔이 5G를 말하는 이유

프로세서 제조사 인텔이 언제부턴가 5G에 대한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다. PC와 데이터센터 서버 시장의 지배자자였던 인텔은 차세대 네트워크의 도래에 어떤 기회를 포착했기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것일까 궁금해진다.<p>​<p>인텔의 5G란 단어를 처음 들을 때 가장 먼저 생각할 수 있는 건 모뎀과, 모바일 디바이스의 칩셋 정도다. 그러나 인텔은 5G에서 생각보다 더 방대한 분야를 말하고 있다.<p>​<p>인텔코리아 윤은경 부사장은 “5G 시대엔 다양한 종류의 디바이스가 통신망을 통해 서로, 또는 데이터센터에 연결되고, 복잡도 또한 증가할 것”이라며 …

여름패션트렌드; 매니시룩(mannish look)

최근 편안함을 추구하는 놈코어패션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보이시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트릿스타일이 강세이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매니시한 자켓을 매치하거나 데님팬츠에 운동화나 펌프스를 코디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런 매력을 어필하는 방식으로 스트릿스타일이 진화하고 있다. …

[브렉시트 후폭풍]"싸졌다"…中 관광객 '런던 싹쓸이'

영국 히드로 공항. (영국항공 제공)© News1<p>브렉시트(Brexit,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가 가결되며 ‘영국 경제 위기론’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영국 여행업계는 뜻밖의 특수를 맞았다. 영국 파운드 가치가 낮아진 틈을 타 중국 관광객들이 버버리 트렌치코트, 리버티 스카프 등을 싹쓸이하고 있다.<p>지난 24일(현지시간) 브렉시트가 결정된 후 파운드 가치는 급락세를 연출했다. 달러대비 파운드 가치는 지난 3거래일간 8% 이상 떨어졌다. 여행객들은 영국 제품을 보다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p>블룸버그에 따르면 중국 최대 …

[종합]'이재원 3G 연속포' SK, 곰 사냥 3연승…LG는 2연패 탈출

LG 히메네스, 역전 스리런 포함 18·19호포…홈런 2위 KIA, '헥터 역투+이범호 역전 투런포' NC에 역전승<p>【서울 인천=뉴시스】오종택 김희준 최현 기자 = SK 와이번스가 3경기 연속 홈런포를 가동한 이재원의 활약으로 선두 두산 베어스를 제압하고 3연승을 …

[배스낚시 2016년 06월중-충북 옥천 대청호 이평리]낮에도 잘 나오네요

날짜 2016년 06월 12일 장소 충북 옥천 이평리 시간 05:30 ~ 07:30 날씨 흐리고 바람 살랑 아침 21도 채비조과 릴루어대 라인 채비 조과 베이트 우라노G2 6점 JS 닉스팝 M 카본 베이직FC 14lb …

[리뷰]강박증 스릴러…영화 '비밀은 없다'

【서울=뉴시스】손정빈 기자 = 국회 입성을 노리는 신예 정치인 '종찬'(김주혁)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은 총선 공식선거운동 첫 날 딸 '민진'(신지훈)이 사라진 걸 알게 된다. 연홍은 선거보다는 딸을 찾는 게 먼저라고 종찬을 다그치지만, 종찬과 그의 선거 …

[배스낚시 2016년 06월중-충북 옥천 대청호 이평리]새벽안개 맞으며~

날짜 2016년 06월 12일 장소 충북 옥천 이평리 시간 05:30 ~ 07:30 날씨 흐리고 바람 살랑 21도 채비조과 릴루어대 라인 채비 조과 베이트 우라노G2 6점 JS 닉스팝 M 카본 베이직FC 14lb …

[16 대학리그] ‘하도현 20-10’ 단국대, 경희대 꺾고 ‘단독 5위’ 등극 - 바스켓코리아

[바스켓코리아=천안/이성민 웹포터] 단국대가 경희대를 완파하고 단독 5위로 올라섰다.<p>단국대학교는 21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열린 2016 남녀대학농구리그에서 경희대학교를 79-64로 격파했다. 지난 경기 패배를 만회하며, 단독 5위로 올라섰다.<p>하도현(199cm, 포워드)의 폭발적인 득점력이 돋보였다. 23점 10리바운드 2스틸로 맹활약하며 승리를 견인했다. 홍순규(199cm, 센터)와 권시현(185cm, 가드), 전태영(184cm, 가드)도 각각 16점 9리바운드 2어시스트, 16점(3점슛 2/6) 5리바운드 2어시스트 …

[체험기] 전투와 퍼즐속에 녹아있는 '인간'과 '로봇'의 교감, '리코어(Recore)'

'인간'과 '로봇'의 교감. 나름 미디어에서도 많이 다뤄지고 그동안 게임도 꽤 많았기에 익숙한 주제지만, 여전히 신비롭고 흥미로운 주제이기도 하다. 개인적으로도 이런 주제에 정말 관심이 높다는 걸 이번 E3를 통해 새삼 깨달았다.<p>왜냐고? 이번 E3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눈여겨보고 기대를 했던 두 작품이 모두 비슷한 소재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나는 '호라이즌 제로 던'이고, 다른 하나는 '리코어'다. 두 작품은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 양 진영에 각각 '독점' 타이틀로 나왔고, 다루고자 하는 '로봇'과 '인간'의 관계가 정 …

친박계 '십자포화' 받는 정진석, 정면돌파냐 일보후퇴냐 | 정치 | 뉴스 | 한경닷컴

'비대위 인선 갈등' 한달만에 또 난관 봉착…'보이콧' 움직임까지<br>鄭 "복당은 온당한 결정" 원칙 고수…'김희옥 달래기' 관측도<p>새누리당 정진석 원내대표가 친박(친박근혜)계의 '십자포화' 한가운데 다시 섰다.<p>이번에는 당의 '뜨거운 감자'인 유승민 의원의 복당 문제 때문이다.<p>당 혁신비상대책위원회가 유 의원을 비롯한 탈당파 7명의 일괄 복당을 의결하는 과정에서 '모종의 역할'을 했다는 혐의를 친박계로부터 받게 된 것이다.<p>친박계 의원들이 17일 오후 긴급 대책회의를 소집하면서 정 원내대표를 향한 이들의 의심은 확신으로 굳어지는 분위기다.<p>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