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

9 Flips | 2 Magazines | 6 Likes | @6ln3n6p | Keep up with 다윗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다윗”

7월 5일 한겨레 그림판 : 한겨레그림판 : 만화 : 뉴스 : 한겨레

아기 분유 필요할 때 버튼만 눌러주세요

클릭 한 번으로 분유가 집까지 배달된다. <br>SK플래닛의 온라인쇼핑몰 11번가는 남양유업과 손잡고 버튼만 누르면 분유를 주문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 기반 쇼핑 서비스 ‘남양 나우 오더’를 출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br>남양 나우 오더는 약 10㎝ 크기의 IoT …

지드래곤, 美빌보드 월드차트 2주연속 1위

USB 앨범 7000장 판매 "한국 솔로 가수로는 처음"<p>그룹 빅뱅의 <b>지드래곤</b>(본명 권지용·29·<b>사진</b>)이 한국 솔로 가수로는 최초로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는 21일(현지 시각) 기사를 통해 "8일 발매된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 …

신동빈, 일본 롯데홀딩스 주총 또 '완승'…"경영권 분쟁 사실상 마무리" | | 뉴스 | 한경닷컴

신동주측 제기한 '이사진 7명 해임안' 부결<p>종업원지주회, '상장차익 25억' 회유책에도 신동빈 지지<br>신동주측 "지주회에 부당 압력 있었다"…6월 재상정할 듯<br>신격호 '성년후견인' 지정 남아 9일 2차심리…상반기 중 결론<p>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그룹 경영권 분쟁을 벌이고 있는 신동주 전 롯데홀딩스 부회장과의 표 대결에서 연이어 승리했다. 작년 8월에 이어 그룹 지배구조의 정점에 있는 일본롯데홀딩스 주주총회에서 또다시 주주 과반 지지를 얻었다. 롯데그룹이 8개월간의 경영권 분쟁을 마무리하고 신 회장 중심의 이른바 ‘원 롯데’로 가기 위한 …

On the Red Carpet at the Golden Globes: Pictures

'마이리틀텔레비전' 김구라 "인터넷 방송, 원조는 나"

'마이리틀텔리비전' 김구라가 인터넷 방송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p>22일 밤 11시15분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는 인터넷 방송을 준비하기 전 스타 8인의 모습이 그려졌다.<p>김구라는 "명절 때마다 특집을 한다. 그런데 정규 프로그램이 된 게 하나도 없다"며 제작진의 프로그램 참여 제안을 떨떠름하게 받아들였다.<p>김구라가 인터넷 방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 뉴스1스포츠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p>이후 김구라는 '마이리틀텔레비전' 기획안을 읽게 됐고 "내가 인터넷 방송의 원조였다. 과거와 달리 요즘 인터넷 방송의 …

'룸메이트' 남희석 "조세호, 다른 소속사 가라 해도 안 갔다"

남희석이 조세호와 끈끈한 관계를 공개했다.<p>남희석은 3일 밤 11시15분 방송된 SBS '룸메이트'에서 "세호를 돈으로 안 봤다. 중간에 두 번 정도 다른 사무실 가라고 했다"고 말했다.<p>남희석은 "다른 사무실 사장님들이 세호를 보내달라고 했다. 다른 사무실에서 비즈니스를 하면 더 챙겨줄 수 있는데 나는 못한다. 나는 연예인이지 사업가가 아니다"며 '진지하게 다른 사무실 가겠냐고 했더니 두 번을 안 갔다"고 했다.<p>남희석이 조세호와의 의리를 자랑했다. © News1스포츠 / SBS ´룸메이트´ 캡처<p>그는 이어 "내가 어마어마하게 해준 …

[르포]거리 내몰린 흡연자들…담배꽁초 투기에 도심 홍수 우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 건물 앞 모습. 기존 흡연자들이 모여 담배를 피웠던 해당 장소에는 금연구역 표지판이 서 있다. /사진 = 장도민 기자 © News1<p>#. 서울 강남구 강남역 주변 골목에는 삼삼오오(三三五五) 모여서 흡연 하는 직장인들을 심심치않게 찾아 볼 수 있다. 대부분의 회사들이 강력한 금연정책을 시행하면서 실외로 나왔지만 밖은 구청에서 '금연거리'로 지정한 영향이다.<p>갈 곳을 잃은 흡연자들은 대형건물에서 조금 떨어진 골목이나 식당가 주변에 모여들 수밖에 없다. 금연을 하지 못하고 이 골목 저 골목을 누비는 직장인들의 …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