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우

7 Flips | 3 Magazines | @6fjbge6 | Keep up with 이준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이준우”

22. 포르투 최고의 핫플레이스(2편) - 도루 강의 물줄기를 따라서

인류의 문명은 강에서 시작되었다고 했던가? 나일강을 비롯한 고대 4대 문명의 발상지를 언급하기 위해 네이버를 뒤적거려 볼 필요도 없이, 파리, 런던, 그리고 서울 등 웬만한 도시를 떠올려 보면, 그 중심에는 항상 강이 흐르고 있다. 이처럼 수많은 도시와 강의 조합 …

강릉과 속초의 맛집 Best 14, Part 1 |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b>20. 7월. 2015</b><p>© 권다현<p><b>1 못밥을 아시나요? 서지초가뜰</b><br>지금의 강릉시 난곡동 일대를 일컫는 서지골은 예부터 쥐가 곡식을 모은다고 할 만큼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을로 유명했다. 강릉 지역에서 손꼽히는 양반 가문인 창녕 조씨 일가가 조선 중기 임진왜란을 피해 이곳에 …

[MV] YDG(양동근) _ JAJAJA(자자자) (Feat. Dynamic Duo(다이나믹듀오), Crush(크러쉬))

한국 車부품, 중국대륙을 누빈다

독일·일본과 함께 '빅3'로…현대기아車 수요 증가에 덩달아 늘어<p>[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중국이 외산 자동차부품을 수입하는 주요 국가 가운데 한국의 증가율이 가장 가파른 것으로 나타났다. 2~3년 전까지만 해도 독일과 일본산이 대부분을 차지했으나 현지에서 한국산(産) 제품의 수요가 늘면서 한국도 '빅3'로 꼽히게 됐다.<p>21일 한국무역협회와 중국 해관총서 등에 따르면 올 상반기까지 중국이 수입한 한국산 자동차부품은 18억3800만달러(자동차용 엔진 제외)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5% 늘었다. 최대수입국인 독일이 같은 기간 …

현대차, 사내하청 수백명 내달중 정규직 채용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현대자동차는 21일 사내하도급 노동자 수백명을 다음달 중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공고를 냈다.<p>이번 채용은 기술직 분야로 지난 18일 사내하청 비정규직 노동자를 정규직으로 채용키로 노사간 합의한 데 따른 것이다. 현대차 는 각 생산공장에서 일하는 사내하청 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모집공고 및 원서접수를 받은 후 서류전형, 면접ㆍ신체검사 등을 거쳐 다음 달 중 합격자를 발표키로 했다. 최종 합격한 인원은 입사교육을 받은 후 11월중 각 현장에 배치된다.<p>회사에 따르면 지난 2012년 7월 사내하청 노동자를 …

"아열대어종, 블라디보스토크 해역까지 출현" | 연합뉴스

한·러, 기후변화 상관성 공동조사 추가 진행키로<p>(세종=연합뉴스) 김재홍 기자 = 독도 인근 해역에서 최근 10년간 아열대화가 급속하게 진행된 데 이어 북한 북부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해역에도 아열대 어종이 출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p>국립수산과학원 동해수산연구소는 …

이 흔들다리는 폭이 아주 좁은데다 아래로는 강물이 세차게 흐르고 있어 다리를 건너는 동안 엄청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자들은 흔들다리를 건너와서는 그곳에 기다리고 있는 젊고 매력적인 여성과 짧게 설문 조사를 합니다 설문 조사가 끝이 나면 여성이 남자에게 자신의 이름과 연락처를 건넵니다. 혹시 결과에 대해 궁금하다면 연락을 달라고 하며 말이지요. 그러자 흔들다리를 건너온 남성의 절반 정도가 여성에게 연락을 취했다고 합니다. 흔들리지 않는 안전한 다리를 건넌 남성들은 동일하게 연락처를 받았음에도 거의 연락을 취하지 않았습니다. 흔들다리를 건너는 동안 생겨난 신체적 흥분 상태를 여성에 대한 사랑으로 연결 지은 것입니다. 여기서 나온 속설 하나가 바로 연애할 때 전통 차와 같은 마음이 차분해지는 음료 말고 혈류량과 심장 박동을 증가시키는 커피를 마시라는 것입니다. 연애를 시작하고 싶을 때 함께 놀이동산에 가서 롤러코스터를 타라는 조언도 마찬가지입니다. #KAIST명강02 『1.4킬로그램의 우주, 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