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건

11 Flips | 6 Magazines | 2 Likes | @6e1o52n | Keep up with 김태건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태건”

서울 강남대로서 박근혜 대통령 비판 유인물 대량 살포···경찰 수사 착수 - 경향신문

서울 강남대로에서 박근혜 대통령을 비판하는 유인물이 대량으로 뿌려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p>26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9분쯤 서초구 서초동 강남역 10번 출구 근처 한 빌딩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인물이 유인물 수백장을 살포했다.<p>이 유인물은 박근혜 대통령이 기초노령연금 인상이나 반값 등록금 실현 등 공약을 이행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p>유인물에는 ‘담배세, 주민세, 자동차세 인상. 연말정산 폭탄!’ 등의 문구로 현 정부의 각종 세금인상을 비판하는 내용도 담겼다.<p>강남대로에 뿌려진 유인물에는 ‘민주주의를 염원하는 …

'리그컵 대비' 쿠르투아 "해리 케인 집중 분석 완료"

"매 경기 상황은 달라지겠지만, 확실히 대비는 해야 한다."<p>[골닷컴] 김형준 에디터 = 첼시 수문장 티보 쿠르투아가 다가올 캐피털 원 컵(리그컵) 결승전에 대비해 토트넘의 에이스로 성장한 해리 케인을 면밀히 분석했다고 이야기했다.<p>첼시와 토트넘의 캐피털 원 컵 결승전이 다가올 3월 1일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양 팀은 4강전에서 각각 리버풀과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꺾고 결승 무대에 올랐다.<p>첼시와 토트넘은 올 시즌 이미 리그에서 두 차례 맞대결을 벌였다. 스탬포드 브릿지서 열린 첫 맞대결에서는 첼시가 3-0 승리를, 화이트 하트 …

문재인 "복지지출 구조조정, 전혀 맞지 않는 얘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당대표는 26일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의 복지지출 구조조정론에 대해 "전혀 맞지 않는 얘기"라며 정면으로 반박했다. 그는 복지 재원 마련을 위해 재벌과 고소득자의 부담을 늘려야 한다고 주장했다.<p>문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경제지와의 간담회에서 "김 대표의 주장은 한마디로 복지를 줄이자는 것"이라며 "이는 우리 현실을 모르는 얘기"라고 평가절하했다. 그는 "우리나라는 이제 복지가 걸음마를 시작하는 상태로 OECD에 비해서는 턱없이 낮다"고 지적했다. 그는 복지구조 조정론에 대해 "비만한 …

The streets of Roma #italy #rome #travel #inkedfingersadventures #architecture

우리가 몰랐던 여권의 5가지 뒷얘기 |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b>18. 2월. 2015</b><p><b>여행자의 신분증 여권. 누구나 한 번쯤 여권을 잃어버릴까 숙소 금고에 고이 보관하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물론 여권 없이 돌아다니는 사람도 있다. 영국의 여왕은 다른 나라에 입국할 때 미리 공문만 보내놓으면 된다고. 국민에게 여권을 발급해주는</b> …

타이 북서부의 숨은 여행지 Part 2 |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런던의 예술적인 휴일발전소가 멈추면 미술관이 되고, 거리의 벽은 캔버스가 된다....<p>런던 여행 노하우런던에서 운전하기 좌측 통행 영국의 도로는 좌측통행이다. 런...<p>제주 북동부로 떠난 자동차 여행제주는 갈 때마다 새롭다. 변화무쌍한 풍토와 마을 풍경은 제...<p>제주 핫 …

*휴식을 위한 세컨드 하우스 [ Graypants ] ‘Garage’ Cabin in Washington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b>Graypants</b>가 제안하는 '개러지'는 미스터리, 기억, 시, 그리고 빛에 대한 단어들로 정의된다. 워싱턴 바숀 아일랜드, 낡고 오래된(오래동안 방치된) 창고는 이제 매력적인, 세련된, 그리고 현대 거주공간을 담은 오두막으로 재탄생한다. 기존 …

"편하다, 똑똑하다"…올해 신사복 트랜드는 '기능성'

가장 보수적 의류인 신사복에도 '영역파괴' 바람이 불고 있다. 야외활동에 특화된 아웃도어 소재는 물론 최신 IT 기술을 접목한 기능성 신사복이 올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것. 스포츠와 전자기기 문화에 익숙한 1980년대 세대가 신사복의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해서다. 신사복업계는 올해 기능성 의류를 앞세워 장기 판매부진을 극복하겠다는 각오다.<p>아웃도어 소재와의 접목은 가장 눈에 띄는 변화다. 제일모직 갤럭시는 정교한 슈트 제작 기술력에 기능성 소재와 최신 봉제 기법을 적용한 '사토리얼 테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라인의 대표 …

타이 북서부의 숨은 여행지 Part 3 |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런던의 예술적인 휴일발전소가 멈추면 미술관이 되고, 거리의 벽은 캔버스가 된다....<p>런던 여행 노하우런던에서 운전하기 좌측 통행 영국의 도로는 좌측통행이다. 런...<p>제주 북동부로 떠난 자동차 여행제주는 갈 때마다 새롭다. 변화무쌍한 풍토와 마을 풍경은 제...<p>제주 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