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현

15 Flips | 5 Magazines | 3 Likes | 8 Following | 4 Followers | @6a8og2d | Keep up with 태현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태현”

靑 북핵·사드 vs 野 정치·민생…안보위기 속 靑회담 어떤 논의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5월13일 청와대에서 열린 여야 3당 원내 지도부 회동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청와대 제공) 2016.5.13/뉴스1 © News1 이광호 기자<p>박근혜 대통령과 3당 대표의 12일 청와대 회동은 시급한 현안인 북한의 5차 핵실험 관련 대응 방향은 물론 초당적 협력 필요성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p>박 대통령은 추석 직전인 이날 오후 2시 청와대에서 이정현 새누리당·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박지원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와 회동한다.<p>이번 자리는 지난 9일 북한이 5차 핵실험을 감행하면서 …

[MLB] ‘침묵’ 박병호-‘대타 안타’ 이대호, 엇갈린 희비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박병호(30·미네소타 트윈스)가 고개를 숙였다.<p>박병호는 2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세이프코필드에서 열린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 6번 지명타자로 출전했지만 5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시즌 …

버즈 '민경훈' 히든싱어서 울었다 "솔로활동 당시 이겨내지 못했다"

▲ 히든싱어 캡쳐.<p>지난 17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4’에는 민경훈편이 화제다. 민경훈이 해당 방송에서 눈시울을 붉히며 지난날을 회상했기 때문.<p>민경훈이 눈시울을 붉힌건 솔로활동의 고뇌를 털어놓으면서 였다. 민경훈은 방송에서 "버즈 활동하면서 정말 좋았던 적이 많이 없었다. 그건 멤버들도 마찬가지였던 것 같다. 그래서 우리 팀이 해체됐던 것 같고 특정 틀 안에서 움직여야 했던 게 힘들었다"며 이어" 내면적으로 완성되는 즐거움은 아니었다. 솔로로 나오기 전에 그만둬야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말했다. 민경훈이 하고싶은 음악보다 …

[프로야구] 두산과 NC가 꼽은 PO 상대 키플레이어는?

17일 오후 경남 창원 마산종합운동장 올림픽기념공연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에서 양팀 선수와 감독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왼쪽부터 두산 유희관, 김현수, 김태형 감독, NC 김경문 감독, 이호준, 나성범. 두산과 NC는 18일 오후 마산야구장에서 플레이오프(5전 3선승제) 1차전을 갖는다. 올 시즌 전적에서는 16차례 맞대결을 벌여 8승8패로 팽팽하게 맞서 있다. 2015.10.17/뉴스1 © News1 양동욱 기자<p>2015 타이어뱅크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5전 3선승제)를 앞두고 …

[프로야구] 두산, 민병헌 3번-홍성흔 6번 선발 출전

두산 베어스 민병헌. /뉴스1<p>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민병헌에게 다시 한번 3번타자 기회를 줬다. 플레이오프에서 잘 맞았던 최주환을 대신해 NC에 강한 모습을 보여줬던 홍성흔이 6번 지명타자로 나온다. 외국인 타자 로메로도 선발 명단에서 빠졌다.<p>두산은 18일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2015 타이어뱅크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5전3선승제) NC와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p>김태형 두산 감독은 이날 민병헌을 3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시켰다. 김 감독은 "결국은 병헌이가 살아줘야 한다. 크게 고민하지 않았다"고 했다.<p>두산은 …

[18일 날씨] '가을날씨 절정' 전국 맑음…강원도 빗방울

기상청은 18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원도영동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겠다고 예보했다.<p>일요일인 1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원도영동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겠다.<p>기상청은 이날 중국 북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고 예보했다.<p>다만 강원도 영동은 동풍의 영향으로 점차 흐려져 밤에 비가 오겠다.<p>아침 최저 기온은 7도에서 16도, 낮 최고 기온은 23도에서 27도로 오늘과 비슷하겠다.<p>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p>예상 강수량은 강원도영동과 경북동해안에 5㎜ 내외다.<p>기상청 관계자는 …

[단독]두산인프라코어, K2전차 엔진 12월부터 생산

경기도 여주 양촌리 기동훈련장에서 열린 육군 20기계화보병사단 창설기념식에서 차기 전차 K2 '흑표'가 고속기동 사열을 하고 있다. © News1<p>두산인프라코어가 7년여만에 K2전차에 들어갈 엔진 개발에 성공, 12월부터 생산에 들어간다.<p>이현순 ㈜두산 부회장은 17일 서울대학교에서 열린 '한국공학한림원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서 뉴스1과 만나 "K2전차 엔진 개발을 완료하고 12월부터 생산한다"며 "규모는 100대 수준이다"고 말했다.<p>현대로템이 제작하는 K2전차는 1500마력의 독일산 대신 국산 파워팩이 장착된다. 파워팩은 엔진과 …

[프로배구] 산체스 공백에도 대한항공 3연승 성공

대한항공 신영수. 2015.2.26/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p>대한항공이 산체스가 빠진 상황에서도 3연승으로 단독 선두를 질주했다.<p>대한항공은 17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NH농협 2015-16 V리그 현대캐피탈과의 남자부 경기에서 3-0(25-23 33-31 25-23)으로 완승을 거뒀다.<p>대한항공은 개막 이후 3연승을 달리면서 단독 선두 자리를 굳게 지켰다. 현대캐피탈은 연승에 실패하면서 1승 1패가 됐다.<p>산체스가 출전하지 못했지만 대한항공은 흔들리지 않았다. 신영수가 15득점으로 산체스의 공백을 메웠다. …